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4

12월 4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스톤비치CC 골프 코스

 

스톤비치CC 골프 코스 2

 

스톤비치CC는 서해의 아름다운 해변가와 태안 해안국립공원의 청정한 자연이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골프의 참된 즐거움을 제공하는 독특한 장소입니다. 스톤비치CC의 아름다운 풍경과 골프 코스의 매력을 여러분에게 소개하고자 하며, 청정한 해변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이곳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스톤비치CC 골프 코스3

 

스톤비치CC 골프 코스 4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04

 

포함사항

그린피 36홀 + 제이드리조텔 또는 리츠캐슬 리조트(2인실) 객실 (숙소 변경 시 추가 금액 발생)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를 사랑하는 여러분!

저희가 오늘 소개할 스톤비치CC는 서해의 아름다운 청정 해상공원과 맞닿은 태안 해안국립공원 근처에 위치한 멋진 컨트리클럽입니다. 이 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니라, 주변의 해수욕장,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여러 관광 명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곳입니다.

 

스톤비치CC 골프 코스5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라는 두 가지 특색 있는 코스를 제공합니다.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와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코스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면,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를 배경으로 한 도전적인 코스로, 골프의 진정한 매력을 탐색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스톤비치CC는 신진도리 섬의 보호 아래 해양성 기후의 영향을 받아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타기 등 해양 레저 활동도 즐길 수 있어, 골프뿐만 아니라 해양 활동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완벽한 장소입니다.

 

스톤비치CC 골프 코스6

 

스톤비치CC 근처의 바다에는 현재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고 있어, 앞으로 더 다양한 해양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을 예정입니다.

저희 여행사는 스톤비치CC에서의 멋진 골프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자연의 평온함 속에서 즐기는 라운드부터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도전적인 경험까지, 스톤비치CC는 모든 골프 애호가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스톤비치CC 골프 코스7

 

스톤비치CC에서의 독특한 골프 여행을 지금 계획해보세요. 여유로운 자연 속 라운딩과 함께 다양한 해양 레저 활동을 경험하며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스톤비치CC 골프 코스8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

Beach Course 바다, 호수, 파도등 거친 자연과 싸워나가는 도전적인 코스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로 사계절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다낚시, 해수욕, 유람선등은 산악 내륙

stonebeach-cc.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1204

 

태안 스톤비치CC에서의 즐거운 라운딩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12월 4일 월요일부터 6일 수요일까지의 날씨 정보에 귀 기울여 주세요.

12월 4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0도로 쌀쌀하게 시작하지만 낮 최고 기온은 8도로 올라, 겨울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30분, 일몰은 오후 5시 18분이니, 낮 시간을 잘 활용하세요.

화요일인 12월 5일은 아침 기온이 5도로 조금 더 따뜻하게 시작하며, 낮 기온은 12도까지 올라갑니다. 기온 변화에 유의하며 적절한 복장을 준비하시면 좋겠네요. 일출과 일몰 시간은 큰 변화 없이 7시 31분과 5시 18분입니다.

12월 6일 수요일에는 낮 기온이 12도로 이틀 연속 포근한 날씨를 보여줄 예정이며, 아주 살짝 비가 올 수도 있으니,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비는 0.1mm로 예상되어 그다지 많지 않지만,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서 준비해두세요. 일출은 07시 32분, 일몰은 17시 18분으로 일조 시간이 짧아지고 있어요.

이렇게 12월 초반의 태안은 비교적 온화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니, 따뜻한 겨울 햇살을 즐기며 멋진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골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1204

 

태안 스톤비치CC에서의 멋진 골프를 위한 12월 7일 목요일부터 11일 월요일까지의 날씨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12월 7일 목요일은 아침 기온이 1도로 출발해 낮에는 11도까지 오르며, 추운 아침과 포근한 낮의 일교차를 보일 예정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33분, 일몰은 오후 5시 18분이니, 낮 시간을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12월 8일 금요일에는 아침 기온이 7도로 조금 더 따뜻하게 시작하고, 낮 최고 기온도 15도까지 올라가 포근한 하루가 될 것 같아요. 일출은 7시 34분, 일몰은 5시 18분으로, 라운딩 계획을 세우실 때 참고해 주세요.

주말을 시작하는 12월 9일 토요일은 아침 기온 10도, 낮 기온 12도로 전날보다 더 따뜻한 날씨를 보여줄 거예요. 햇볕 좋은 날씨에 주말 라운딩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7시 35분, 일몰은 5시 18분입니다.

12월 10일 일요일은 아침 기온이 2도로 쌀쌀하지만, 낮 기온은 7도로 올라가니, 겨울 치고는 나쁘지 않은 날씨네요. 일출은 7시 35분, 일몰은 5시 18분으로 낮이 짧으니 참고하셔서 활동 계획을 세우세요.

마지막으로 12월 11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3도, 낮 최고 기온이 8도로 예상되며, 눈이 조금 올 수도 있는 날씨입니다. 겨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일출은 7시 36분, 일몰은 5시 18분으로, 눈길 운전에 주의하시고요.

이번 주 태안은 대체로 포근한 겨울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라운딩을 계획하신다면, 날씨 변화에 유의하셔서 따뜻하게 준비하시고, 특히 월요일에는 눈이 올 수 있으니 미끄럼에 주의하세요. 즐거운 골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