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파인힐스CC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1204

12월 4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1204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파인힐스 골프&호텔의 드라마틱한 27홀 코스와 모던한 클럽하우스에서 경험하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고품격 휴식"

 

파인힐스CC 골프 코스2

 

파인힐스CC 골프 코스9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1204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 조식 1회, 석식 1회(토/일만 해당)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10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 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 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12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 애호가 여러분!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파인힐스 골프&호텔의 매력적인 골프 패키지인데요, 이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3

 

파인힐스CC 골프 코스4

 

파인힐스 골프 코스는 자연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27홀 코스에서 독특하고 드라마틱한 라운딩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소나무 숲이 우거진 아름다운 풍경에서 골프를 즐기며, 마치 고향에 온 것 같은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클럽하우스는 정말 현대적이고 세련된 공간입니다. 1층에는 프론트, 락커룸, 사우나, 프로샵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마치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2층에는 넓은 식당, 단체실, 귀빈실이 마련되어 있어, 자연 속에서 고급스러운 식사와 대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5

 

파인힐스CC 골프 코스6

 

파인힐스 골프&호텔에서 이 모든 멋진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이 패키지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독특한 라운딩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인힐스CC 위치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 골프&호텔

전라남도 순천시 주암면 위치, 골프장, 호텔, 레스토랑, 연회실, 사우나, 코스 소개, 예약등 안내.

www.bosungleisure.com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1204

 

여러분, 안녕하세요! 파인힐스CC에서의 멋진 골프를 계획 중이시라면, 12월 4일 월요일부터 6일 수요일까지의 날씨 정보를 주목해 주세요.

12월 4일 월요일은 아침 기온이 영하 2도로 꽤 쌀쌀하게 시작하겠지만, 낮 최고 기온은 12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3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이니, 따뜻한 낮 시간을 잘 활용하세요.

12월 5일 화요일은 더 포근해져서 아침 기온이 2도, 낮 최고 기온이 15도로 예상됩니다. 가벼운 옷차림으로 활동하기 좋은 날씨가 될 거예요. 일출과 일몰 시간은 거의 변함이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2월 6일 수요일은 낮 최고 기온이 15도까지 오르며,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오후에는 강수량 0.1mm의 가벼운 비가 올 수 있으니,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네요. 일출은 07시 24분, 일몰은 5시 19분으로 여전히 낮은 짧습니다.

쌀쌀한 아침과 포근한 낮의 일교차에 유의하시며, 각자의 건강을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비가 올 수 있는 수요일에는 우산을 꼭 챙기시고, 멋진 라운딩 되시기를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1204

 

여러분, 안녕하세요! 파인힐스CC에서의 활기찬 골프를 기대하고 계시나요? 12월 7일 목요일부터 11일 월요일까지의 날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12월 7일 목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4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예상됩니다. 살랑이는 바람과 함께 쾌청한 날씨가 이어질 거예요. 일출은 07시 25분, 일몰은 17시 19분으로, 낮 동안의 따스한 햇볕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12월 8일 금요일은 아침 기온이 3도로 조금 더 쌀쌀하겠지만, 낮 기온은 18도까지 오르며 매우 따뜻한 하루가 될 예정입니다. 일출은 07시 26분, 일몰은 17시 19분이니, 따뜻한 낮 시간을 잘 활용해 주세요.

주말 시작인 12월 9일 토요일은 아침 9도, 낮 최고 기온은 18도로 전날과 비슷하게 포근합니다. 하루 종일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네요. 일출은 07시 27분, 일몰은 17시 19분이에요.

12월 10일 일요일은 아침 기온이 5도로 시작해서 낮 기온은 16도까지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주말의 마무리를 즐겁게 해줄 날씨가 예상되니, 야외 활동을 계획하셔도 좋겠네요. 일출은 07시 28분, 일몰은 17시 19분입니다.

마지막으로 12월 11일 월요일은 아침 기온이 7도로 출발해,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구름이 많이 끼어 있을 것 같으니, 날씨 변화에 유의해 주세요. 일출과 일몰 시간은 일요일과 같습니다.

이번 주 파인힐스CC의 날씨는 대체로 안정적으로 예상되며, 특히 주말 동안은 따뜻하고 쾌적한 날씨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 멋진 라운딩 되시고,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