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더헤븐리조트 더헤븐 아일랜드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5

12월 5일 기준: 경기도골프장 더헤븐리조트 더헤븐 아일랜드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더헤븐리조트 더헤븐 아일랜드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5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4번 홀 1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4번 홀 2

 

"대부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평온한 바다 물결과 산들바람이 조화를 이루는 더헤븐 리조트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식처가 아니라 자연과 어우러져 삶의 균형을 찾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헤븐 리조트에서는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골프의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4번 홀 3

 

더헤븐리조트 더헤븐CC 아일랜드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더헤븐리조트 더헤븐CC 아일랜드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05

 

포함사항

36홀 그린피, 숙박(7성급 아일랜드 리조트 4인실), 조식, 커피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더헤븐 아일랜드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아일랜드CC 더헤븐CC 간단 소개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1번 홀 1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1번 홀 2

 

더헤븐 리조트는 인간과 자연이 서로 조화를 이루며 행복을 추구하는 여행의 핵심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대부도에 위치한 이곳은 그야말로 천국에서 온 듯한 경치를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에서 골프를 즐기는 것은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서 자연과의 아름다운 조화를 경험하는 것이 됩니다.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1번 홀 3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1

 

이 27홀 골프 코스는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링크스 코스는 바다와 맞닿아 있어, 골프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해줍니다. 여기서 바다는 단순한 배경이 아니라, 새로운 모험의 시작점입니다.

하늘과 바다, 그리고 페어웨이가 어우러져 말로 형용하기 어려운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변덕스러운 하늘과 금색의 해변이 조화를 이루는 경치는 정말로 멋집니다. 더헤븐 리조트의 독특한 빌리지는 어디에서나 바다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리조트의 어느 곳에서든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2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3

 

아일랜드 리조트의 클럽하우스는 비즈니스와 휴식이 어우러진 곳입니다. 이곳은 마치 그림 같은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정말 독특한 곳이죠.

대부도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해송과 갯벌에서 나오는 피톤치드와 오존이 풍부하여, 몸과 마음을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건강을 생각하면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골프를 즐기면서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4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3번 홀 1

 

더헤븐 리조트는 단순한 휴가지가 아닙니다. 이곳은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며 행복한 세계를 창조하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자연이 제공하는 선물을 마음껏 경험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CC 더헤븐CC 위치

 

더헤븐 리조트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대부도에 위치한 더헤븐 리조트는 대한민국에서 단 하나뿐인 천혜의 장소입니다. 한국의 페블비치라 불릴만한 단 한 곳. 전체 27홀 중 전체의 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www.theheavenresort.com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3번 홀 2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3번 홀 3

 

아일랜드CC 더헤븐CC 골프장 날씨

아일랜드CC 더헤븐CC 골프장 날씨 1205

 

12월 5일 화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2도, 낮 최고기온은 11도로 쌀쌀한 편입니다. 오전에는 구름이 조금 있으나 오후에는 맑아질 예정입니다. 바람은 약간 불겠으나, 골프치기에 큰 지장은 없을 것 같습니다. 티오프하기 전에 따뜻하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2월 6일 수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3도, 낮 최고기온은 10도로 전날과 비슷합니다. 이날은 전일에 비해 구름이 더 많겠지만, 비 소식은 없습니다. 바람이 다소 강해질 수 있으니, 바람 방향을 고려하여 플레이하셔야 합니다.

12월 7일 목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1도, 낮 최고기온은 9도로 다소 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특히, 이날은 강수 확률이 있으며, 오후에는 비가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에 따라, 비가 오기 전에 라운드를 마치시거나, 비에 대비한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풍속은 매일 4-7m/s로 약간의 바람이 있겠습니다. 또한, 습도가 높아져 공의 비행 거리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클럽 선택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각각 약 07:32와 17:15 사이이니, 이를 참고하여 플레이 타임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동안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하시어 안전하고 즐거운 라운드가 되시길 바랍니다.

 

아일랜드CC 더헤븐CC 골프장 날씨 1205

 

12월 8일 금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4도, 낮 최고기온은 16도로 비교적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풍속이 5m/s로 바람이 다소 불겠으니, 골프 플레이 시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고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12월 9일 토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9도, 낮 최고기온은 14도로 전날보다 조금 쌀쌀해집니다. 풍속은 7m/s로 바람이 다소 강하게 불 예정이며, 구름이 많아 흐릴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이 게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월 10일 일요일:

  • 기온이 많이 떨어져 아침 최저기온은 -1도, 낮 최고기온은 9도까지 내려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날은 풍속 5m/s와 더불어 눈 또는 비가 올 가능성이 있으니, 방한 대책과 함께 비나 눈에 대비한 장비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11일 월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2도, 낮 최고기온은 10도로 주말과 비슷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풍속은 7m/s로 강한 바람이 예상되며, 구름이 많아져 흐릴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에 의한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12월 12일 화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2도, 낮 최고기온은 8도로 쌀쌀하겠습니다. 풍속 6m/s와 함께 눈이나 비가 올 가능성이 있으니, 골프를 치시기 전에 날씨 변화를 다시 한번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간 동안 일출은 약 07:35에서 07:38 사이, 일몰은 17:15에서 17:16 사이로 예상됩니다. 특히 주말에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씨가 예상되므로, 클럽 선택과 플레이 전략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 대비하여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고, 비나 눈에 대비한 장비를 챙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