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석정힐CC

석정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5

12월 5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석정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석정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5

 

석정힐cc 골프 코스

 

석정힐cc 골프 코스 2

 

"산과 계곡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자연 속에서 특별한 휴식과 레저를 체험하고 싶으시다면, 석정힐CC가 완벽한 선택지입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니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러 매력을 갖춘 곳입니다. 석정힐CC의 독특한 게르마늄 온천 골프장, 매력적인 라운드 플레이, 그리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포츠 시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석정힐cc 골프 코스 3

 

석정힐cc 골프 코스 4

 

석정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석정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05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골프텔 4인실), 조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석정힐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석정힐CC 간단 소개

한국에서는 게르마늄 온천을 갖춘 골프장이 흔치 않은데, 이곳은 모든 실력의 골퍼들이 즐길 수 있는 골프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골프는 특별한 사람들만의 스포츠가 아니에요. 할아버지, 할머니, 부모님, 그리고 아이들까지 모두가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마운틴 코스는 산과 계곡을 넘나들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하는 반면, 레이크 코스는 평탄한 지형과 부드러운 마운드, 연못이 있어 차분한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석정힐cc 골프 코스 조감도

 

석정힐CC는 대중적인 골프장으로, 국내 최초로 온천을 결합했습니다. 라운드를 마친 후에 게르마늄 온천에서 피로를 풀 수 있는 것이 큰 매력이죠. 이곳은 골퍼뿐만 아니라 그들의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골프를 하지 않는 가족들을 위해 온천, 산림욕, 트레킹, 자연 체험 학습과 같은 다양한 레포츠 시설을 무료 또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도 이곳의 특징입니다.

 

석정힐cc 골프 코스 7

 

석정힐cc 골프 코스 8

 

석정힐CC 위치

 

석정힐 컨트리클럽

석정힐 컨트리클럽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실시간예약 및 안내 제공

www.hillcc.com

 

석정힐CC 골프장 날씨

석정힐CC 골프장 날씨 1205

 

12월 5일 화요일부터 12월 7일 목요일까지의 날씨를 골프를 즐기시는 분을 위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12월 5일 화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1.3도, 낮 최고기온은 12도로 쌀쌀한 편입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겠지만, 아침과 저녁에는 기온이 떨어지니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바람은 1.2에서 1.7m/s로 골프 플레이에 크게 방해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12월 6일 수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3도, 낮 최고기온은 14도로 날씨가 좀 더 풀리겠습니다. 이날은 풍속이 2.4에서 4.8m/s로 다소 강해질 수 있으니, 바람의 영향을 고려하여 플레이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후에는 강수량 3.4mm의 비가 예상되니, 방수 장비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7일 목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4도, 낮 최고기온은 11도로 비교적 온화한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바람은 1.3에서 2.1m/s로 약하게 불어 플레이에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날씨는 대체로 흐리며, 오후에 비가 올 가능성이 있으니 라운드를 마치기 전에 날씨를 다시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일출은 약 07:27에서 시작하여 일몰은 17:21에 이루어지니, 이 시간대를 고려하여 골프 일정을 계획하시면 좋겠습니다. 기온 변화가 크지 않으나, 바람과 비 소식에 유의하시어 즐거운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석정힐CC 골프장 날씨 1205

 

12월 8일 금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6도, 낮 최고기온은 18도로 비교적 따뜻할 것으로 보입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므로 골프 치기 좋은 날입니다. 바람은 6m/s로 적당히 불어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12월 9일 토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12도, 낮 최고기온은 17도로 온화합니다. 구름이 많겠지만, 비 소식은 없어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조건입니다. 바람은 9m/s로 다소 세게 불 수 있으니 바람의 방향을 고려하여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12월 10일 일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3도, 낮 최고기온은 11도로 다소 쌀쌀해집니다. 바람도 7m/s로 세차게 불어 옷차림을 따뜻하게 하고, 바람에 대비한 플레이 전략을 세우셔야 할 것 같습니다.

12월 11일 월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5도, 낮 최고기온은 10도로 일요일과 비슷한 기온을 유지하겠습니다. 흐린 날씨 속에 바람은 7m/s로 불겠습니다. 비 소식은 없으니, 골프를 즐기시기에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12월 12일 화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6도, 낮 최고기온은 10도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구름이 많고, 바람은 7m/s로 계속해서 불겠습니다. 비가 올 가능성도 있으니, 날씨 변화에 주의하시고 준비를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골프를 치시는 동안 날씨 변화에 주의하시고, 특히 바람이 불 때는 플레이 전략을 잘 세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일출은 약 07:30에서 07:33 사이, 일몰은 17:21에서 17:22 사이로 예상되니, 이 시간대를 참고하여 라운드를 계획하시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골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