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포라이즌CC (승주CC)

전라도골프장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5

12월 5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전라도골프장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5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2

 

"순천만과 다도해가 펼쳐진 장엄한 전경을 자랑하는 포라이즌CC (승주CC)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니라, 품격, 여유, 그리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27홀로 이루어진 이 회원제 골프장은 사계절의 자연 경관을 즐기며 골프를 할 수 있는 이상적인 곳으로, 골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포라이즌CC의 독특한 매력, 고급스러운 서비스, 그리고 골프의 참된 즐거움을 여러분에게 소개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3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4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05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 (골프텔 2인실), 조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포라이즌CC (승주CC) 간단 소개

포라이즌CC (승주CC)는 순천만과 다도해를 배경으로 한 63만 평의 광대한 부지에 자리 잡은 골프장입니다. 동, 남, 중 3개 코스로 구성된 27홀, 전장 9,682m의 이 회원제 골프장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조감도

 

이곳은 자연 속에서 느끼는 여유와 라운딩의 자부심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남도의 자랑이자, 사계절 변화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3개 코스는 자연 지형을 그대로 활용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남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의 경치를, 동코스는 넓은 페어웨이로 호쾌한 플레이를, 중코스는 섬세한 샷과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합니다. 넓은 페어웨이, 도전적인 벙커, 워터 해저드는 다양한 전략을 필요로 하여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5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6

 

여수 공항에서 가까운 순천에 위치한 포라이즌CC (승주CC)는 최상의 코스와 서비스로 최고의 골프문화를 추구합니다. 63만 평의 넓은 부지에 KPGA 정규 라운딩이 가능한 27홀이 배치되어 있으며, 골퍼들에게 탁 트인 공간에서의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7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8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한 이곳은 겨울철에도 온화한 기온 덕분에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순천 시내에서 가깝고 광양, 여수, 광주, 부산, 대구, 수도권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9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10

 

포라이즌CC (승주CC)는 품격 있는 회원제 골프장으로 운영되며, TEE-OFF 시간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스케줄 관리가 용이합니다. 100% 여성 필드매니저가 운영하는 골프장으로,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며, 남도 향토음식 레시피로 식도락의 즐거움까지 제공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11
 

포라이즌CC (승주CC) 위치

 

포라이즌

포라이즌 홈페이지입니다.

www.fourizon.co.kr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1205

 

12월 5일 화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1.8도, 낮 최고 기온은 15도로 선선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바람은 1.3에서 2.0m/s로 약하게 불 것이며, 맑은 하늘이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치기 좋은 날씨이니, 즐거운 라운드 되시길 바랍니다.

12월 6일 수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3.0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화요일과 비슷한 날씨가 계속될 것입니다. 바람은 약간 강해져 1.8에서 3.0m/s로 불 것이고, 전체적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다만, 오후에는 0.1mm의 약한 비가 올 수 있으니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7일 목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4.0도, 낮 최고 기온은 12도로 다소 추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람은 1.1에서 1.0m/s로 매우 약하게 불 것이고,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일교차가 클 수 있으니 옷차림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각각 약 07:24와 17:19로 골프 플레이에 충분한 시간이 주어질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날씨는 골프를 즐기기에 대체로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수요일 오후에 예상되는 약한 비와 목요일의 다소 낮은 기온에 대비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골프 되시길 바랍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1205

 

12월 8일 금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2도, 낮 최고 기온은 18도로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맑은 하늘로 인해 골프 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바람은 8m/s로 다소 강할 수 있으니, 바람 방향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월 9일 토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7도, 낮 최고 기온은 19도로 기온이 더 올라가면서 더욱 따뜻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 날도 맑은 날씨가 이어질 예정이며, 바람은 8m/s로 이어지니, 골프 볼의 비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12월 10일 일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6도로 금요일과 토요일에 비해 조금 쌀쌀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지속되나 바람은 8m/s로 여전히 강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12월 11일 월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7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일요일과 비슷하거나 약간 낮은 기온이 예상됩니다. 흐린 날씨로 변할 것이며, 바람은 7m/s로 약간 감소할 것입니다. 비가 올 가능성도 있으니, 방수 의류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12일 화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7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계속해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질 것입니다. 이날은 구름이 많아지고, 바람은 7m/s로 비교적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겠지만, 체감 온도는 낮을 수 있으니 따뜻하게 입으시길 권장합니다.

일출은 약 07:26에서 07:29 사이, 일몰은 17:19에서 17:20 사이로 예상됩니다. 날씨가 대체로 좋을 것으로 예상되나, 바람의 강도에 주의하시고, 특히 월요일에는 비가 올 수 있으니 이에 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골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