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5

12월 5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5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3

 

"일상의 번잡함을 벗어나, 자연과의 조화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South Cape 골프장에 여러분을 모십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서, 여러분의 신체와 정신에 깊은 치유를 안겨주는 '최상의 힐링'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4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5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6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1205

 

포함사항

그린피 36홀, 리니어 스위트 호텔 숙박, 조식, 석식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중식, 개인 경비, 개별소비세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7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2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여행 애호가 여러분!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할 곳은 South Cape 골프장입니다. 이곳은 일상에서 벗어나 '최고의 힐링'을 제공하는 곳이죠.

South Cape에서는 단순한 휴식을 넘어선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명상, 스파, 휴식은 물론, 해안가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골프 라운딩, 맨발로 걷는 해변 산책, 야외 요가 등을 통해 신체와 정신의 치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축과 시설이 주는 미적 만족감과 계절별로 준비된 로컬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식사가 여러분의 힐링을 한층 깊게 해줄 것입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5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6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7

 

South Cape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도입된 아름다운 프라이빗 리조트로, 여기서 휴식은 진정한 예술로 승화됩니다. 이곳은 바다로 돌출된 Cape 형태를 하고 있으며, 기암절벽에 둘러싸인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아름다운 골프 코스가 조성되어 있어요. South Cape에서는 바다와 섬의 환상적인 경치를 바라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사진1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사진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사진3

 

SCOC 골프 코스는 단순한 평지가 아닌, 산을 포용하고 있어 입체감과 다양한 레이아웃을 제공하는 독특한 곳입니다. 이 골프 코스는 80미터 폭으로 넓게 펼쳐져 있으며, 시원한 바다 바람이 골퍼들을 매혹시킵니다.

특히 이곳의 아일랜드 스타일 숏홀 중 14번 홀은 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홀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은 이 골프 코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사진4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사진5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사진6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사진7

 

South Cape에서의 골프 여행은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라,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특별한 여정이 될 것입니다. 저희 여행사가 마련한 골프 패키지로 여러분은 이 모든 것을 편안하게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여행이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이 되도록 저희가 세심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사진8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사진9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사진10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205

 

12월 5일 화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7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기분 좋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바람은 5.6에서 3.1m/s로 약간 불겠지만, 맑은 날씨가 골프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12월 6일 수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전날보다 조금 더 따뜻하며 맑은 날씨가 지속됩니다. 바람은 4.7에서 7.7m/s로 다소 강해질 수 있으니, 바람 방향에 주의하며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12월 7일 목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수요일과 비슷하거나 약간 쌀쌀할 수 있습니다. 바람은 5.0에서 3.7m/s로 수요일보다는 약해지겠습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으니,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조건이 지속됩니다.

골프를 치시기 전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 수 있는 수요일에 특히 주의하시고, 바람에 대비한 플레이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기온 변화에 유의하시며, 필요한 경우 따뜻한 옷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약 07:20에서 시작하여 일몰은 17:17경에 있으니, 이 시간대를 고려하여 라운드를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라운드 되시길 바랍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205

 

12월 8일 금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3도, 낮 최고 기온은 17도로 상쾌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바람은 8m/s로 다소 강하게 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12월 9일 토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10도, 낮 최고 기온은 18도로 따뜻한 날씨가 계속됩니다. 바람은 여전히 8m/s로 불겠습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므로 골프에 좋은 조건이 될 것입니다.

12월 10일 일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8도, 낮 최고 기온은 15도로 토요일보다 약간 기온이 내려가겠지만, 여전히 쾌적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7m/s로 조금 약해집니다.

12월 11일 월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2도로 쌀쌀해질 예정입니다. 흐린 날씨와 함께 비가 올 수 있으니, 방수 의류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12일 화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7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월요일과 비슷한 기온이 유지됩니다. 비가 그치고 날씨가 다시 맑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약 07:23에서 시작하여 일몰은 17:17에서 17:18로 점차 늦어지니, 이 시간대를 참고하시어 골프 일정을 계획하시면 좋겠습니다. 주말 동안은 맑은 날씨가 이어지지만, 월요일에는 비가 올 수 있으니 이에 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화요일에는 날씨가 개면서 다시 좋은 조건에서 골프를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즐거운 라운드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