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5

12월 5일 기준: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5

 

남해 아난티CC 객실

 

남해 아난티CC 객실2

 

남해 아난티CC 객실3

 

남해 아난티CC 객실4

 

"바다의 장엄한 전경과 상쾌한 산들바람이 조화를 이루는 아난티 남해 CC에 여러분을 모십니다. 이곳은 단순히 골프 코스가 아니라, 대자연의 여유와 골프의 짜릿함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난티 남해 CC의 환상적인 바다 경치와 그 안에서 펼쳐지는 골프의 매력을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남해 아난티CC 객실5

 

남해 아난티CC 객실6

 

남해 아난티CC 객실7

 

남해 아난티CC 객실8

 

남해 아난티CC 객실9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05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아난티 펜트하우스 45평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차량 및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남해 아난티CC 객실10

 

남해 아난티CC 객실11

 

남해 아난티CC 객실12

 

남해 아난티CC 객실13

 

아난티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CC는 골프 애호가들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곳의 특별한 매력은 바로 바다를 향해 샷을 날리는 것입니다. 상상해 보세요, 파도 소리를 들으며 펼쳐지는 골프의 순간! 해안가에 위치한 코스는 골프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아난티남해 CC 골프 코스 조감도

 

아난티남해 CC 골프 코스 조감도2

 

아난티남해 CC 골프 코스

 

아난티남해 CC 골프 코스2

 

아난티남해 CC 골프 코스5

 

이 골프장은 18홀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중 7개 홀은 바다와 직접 접해 있고, 나머지 11개 홀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여기서는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어, 언제든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아난티 남해 CC의 전체 면적은 약 22만 평이고, 코스의 총 길이는 7,244야드입니다. 이렇게 넓은 면적과 긴 코스 길이 덕분에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아난티남해 CC 골프 코스6

 

아난티남해 CC 골프 코스7

 

골프를 치면서 바다를 감상하는 것 자체가 멋진 경험이지만, 아난티 남해 CC에서는 마치 바다 가운데에서 골프를 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곳에서의 라운딩은 단순한 스포츠 이상의 것이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저희 여행사는 이 아름다운 골프장을 방문하기 위한 다양한 골프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골프의 즐거움을 원하신다면, 아난티 남해 CC가 그곳입니다. 지금 예약하셔서 이 멋진 골프장에서의 아름다운 시간을 만끽하세요!

 

아난티남해 CC 전경

 

아난티남해 CC 전경2

 

아난티남해 CC 전경3

 

아난티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1205

 

12월 5일 화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7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쾌적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바람은 4.8에서 2.4m/s로 약하게 불 것이며, 맑은 하늘이 유지될 예정입니다.

12월 6일 수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화요일과 비슷한 온도가 이어지면서 맑은 날씨가 지속됩니다. 바람은 3.8에서 6.4m/s로 다소 강해질 수 있으니, 바람 방향을 고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7일 목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수요일보다 약간 기온이 내려가겠지만, 여전히 쾌적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5.2에서 3.6m/s로 약해질 예정입니다.

이 세 일 동안 날씨는 대체로 맑고 바람도 약해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조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수요일에는 바람이 조금 강해질 수 있으니, 플레이 시 이를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약 07:20에서 시작하고 일몰은 17:17경에 있으니, 이 시간대를 참고하여 라운드를 계획하시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골프 되시길 바랍니다!

 

아난티남해 CC 날씨 1205

 

12월 8일 금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3도, 낮 최고 기온은 17도로 쾌적하고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유지되며, 바람은 8m/s로 다소 강할 수 있습니다.

12월 9일 토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10도, 낮 최고 기온은 18도로 따뜻하며 맑은 날씨가 지속됩니다. 바람은 8m/s로 여전히 강하게 불 수 있으니, 플레이 시 바람 방향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12월 10일 일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8도, 낮 최고 기온은 15도로 토요일보다 약간 쌀쌀하지만 여전히 쾌적한 날씨를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7m/s로 조금 약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12월 11일 월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2도로 쌀쌀해질 것입니다. 흐리고 비가 올 수 있으므로, 방수 의류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12일 화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7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월요일과 비슷한 기온이 유지되면서 날씨가 다시 맑아질 것입니다.

일출은 대략 07:23에서 시작하여 일몰은 17:17경에 이루어지니, 라운드를 계획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주말 동안은 맑은 날씨가 예상되나, 월요일에는 비가 올 것으로 보이니 이에 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화요일에는 다시 맑은 날씨가 예상되므로,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조건이 될 것 같습니다. 즐거운 골프를 위해 날씨 변화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