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동훈힐마루CC

동훈힐마루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1206

12월 6일 기준: 경상도 골프장 동훈힐마루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동훈힐마루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1206

 

오늘 소개할 곳은 동훈 힐마루CC입니다. 이 골프장은 "진정한 골프 코스는 설계되는 것이 아니라, 자연 그대로를 살려 그 안에서 코스를 발견하는 섬세한 과정"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곳입니다. 동훈 힐마루CC에서는 자연 환경에 맞추어 조성된 코스를 따라가며 때로는 자연에 도전하고 때로는 자연과 하나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동훈힐마루cc 골프 코스

 

동훈힐마루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동훈힐마루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06

 

포함사항

그린피 2회, 골프텔(4인실), 조식 1회

불포함사함

카트비, 캐디피

 

동훈힐마루cc 클럽하우스

 

예약 취소/변경에 따른 안내

예약 확정 후 취소 시 1인 5만 원 1팀 20만 원 업무 취급수수료 발생

출발일 14일 전 취소: 업무취급수수료를 제외한 계약금 및 입금액 전액 환불
13~10일 전 취소 : 총상품가의 25% 배상
9~7일 전 취소 : 총상품가의 30% 배상
6~4일 전 취소 : 총상품가의 50% 배상
3~1일 전 취소 : 총 상품가의 100% 배상

당일 취소 : 패키지 상품가 전액 환불 불가

 

우천/폭설 등 천재지변에 따른 수수료 안내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 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 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동훈힐마루cc 골프 코스2

 

동훈힐마루CC 간단 소개

동훈힐마루 컨트리클럽은 국제 기준에 부합하게 설계된 골프장입니다. 이곳은 18홀의 회원제 코스와 18홀의 대중제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면서 때로는 자연을 상대로 도전하는 흥미로운 골프 라운딩을 경험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잔디 관리도 탁월하여, 골퍼들은 항상 최고의 상태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동훈힐마루CC의 클럽하우스는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스위스의 목구조 전문기업, 블루머 리만의 솜씨로 완성된 건축물입니다. 이곳에는 고급스러운 연회장,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다양한 골프용품을 갖춘 골프숍, 그리고 편안한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어, 명품 골프 코스를 찾는 이들에게 최상의 부대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훈힐마루CC의 스파 시설은 골프 코스 중 마루 코스의 2번 홀 남쪽 페어웨이 옆에서 발견된 순수 황산염 온천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고유한 온천수는 사우나에서뿐만 아니라 골프텔 내 욕실에서도 사용되어, 고객님들께 특별한 휴식 경험을 제공합니다.

 

동훈힐마루cc 골프 코스3

 

동훈힐마루CC 날씨

 

12월 6일 수요일에는 날씨가 대체로 맑겠지만, 아침 최저 기온은 2.0도로 쌀쌀하니 옷을 따뜻하게 입으시길 바랍니다. 낮 최고 기온은 13.0도로 예상되니, 오후에는 조금 포근할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약간 불겠지만, 전반적으로 골프 치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12월 7일 목요일은 구름이 조금 더 많겠지만, 여전히 날씨는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저 기온은 2.0도, 최고 기온은 12.0도로 전날과 비슷한 기온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바람도 비슷한 세기로 불 것으로 예상됩니다.

12월 8일 금요일은 기온이 조금 더 상승하여 아침 최저 기온이 1.0도, 낮 최고 기온이 18.0도에 이르겠습니다. 이날은 특히 따뜻한 날씨가 예상되므로 가벼운 옷차림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바람이 조금 강해질 수 있으니, 골프 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수량은 이 기간 동안 0mm로, 비는 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날씨가 맑고 바람이 약간 불지만, 골프를 치기에는 전반적으로 아주 좋은 조건입니다. 그럼,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2월 9일 토요일에는 맑은 날씨가 예상되며, 최저 기온은 8.0도, 최고 기온은 19.0도로 쾌청하고 따뜻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골프를 치기에 아주 좋은 날씨입니다.

12월 10일 일요일도 맑은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만, 조금 더 서늘해져 최저 기온은 5.0도, 최고 기온은 15.0도로 예보되어 있습니다. 적당한 옷차림으로 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12월 11일 월요일에는 날씨가 변화하여 흐린 날씨와 함께 비가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저 기온은 4.0도, 최고 기온은 12.0도로 예상되니, 비올 때 사용할 수 있는 골프 용품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12일 화요일은 구름이 조금 있겠지만, 비는 그치고 다시 날이 개어 맑은 날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온은 최저 8.0도, 최고 14.0도로 일요일과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12월 13일 수요일에는 다시 맑은 날씨가 돌아오겠고, 최저 기온은 1.0도, 최고 기온은 12.0도로 약간 쌀쌀할 수 있으니, 따뜻하게 입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이번 주 골프장의 날씨는 대체로 맑은 날이 많아 골프 치기 좋은 조건이지만, 월요일에는 비가 올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어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동훈힐마루CC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