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주도 겨울 골프: 라온CC 18홀 + 테디밸리CC 27홀 골프패키지

제주도 골프장 라온CC 18홀 + 테디밸리CC 27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제주도 겨울 골프 라온CC 18홀 + 테디밸리CC 27홀 골프패키지

 

1. 라온CC

라온cc 전경
라온cc 부대시설

 

안녕하세요, 골프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에게 제주도의 숨겨진 보석, 라온CC 골프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제주도의 청정한 자연 속에서 잊지 못할 라운딩 경험을 선사할 라온CC는 여러분의 골프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라온cc 객실
라온cc 객실2
라온cc 객실3

 

천혜의 자연 속 편안한 라운딩

라온CC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섬에서 환상적인 라운딩을 꿈꾸는 골퍼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특히, 제주도의 변덕스러운 날씨, 즉 눈, 안개, 바람의 영향을 가장 적게 받는 지리적 이점을 갖고 있어요. 해발 130~180미터에 위치해 연평균 18℃~20℃의 기온을 유지하며, 4계절 내내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한 곳이죠.

 

라온cc 객실4
라온cc 객실5
라온cc 객실6

 

세계적인 대회의 역사

2004년 10월 개장 이후, 라온CC는 MBC 라온건설 인비테이셔널대회를 통해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타이거 우즈, 콜린 몽고메리, 최경주, 박세리 등 세계적인 골프 선수들이 참가한 이 대회는 골프 역사에 길이 남을 샷 대결로 기억됩니다.

 

라온cc 객실7
라온cc 객실8
라온cc 객실9

 

콜린 몽고메리의 섬세한 설계

콜린 몽고메리의 세심한 설계로 이루어진 3개의 코스(Stone, Lake, Pine)는 각각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 훼손을 최소화하면서도 편안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하는 이 코스들은 모든 골퍼들에게 도전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라온cc 객실10
라온cc 객실11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라온CC는 세계적인 극상림 지대에 위치한 천연 난대림 속에 자리 잡고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제주도의 원시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코스 설계부터 시공에 이르기까지,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는 이곳은 플레이어들에게 흥미와 긴장감을 끊임없이 선사합니다.

 

라온cc 골프 연습장
라온cc 레스토랑 연회장
라온cc 레스토랑 연회장2
라온cc 레스토랑 연회장3
라온cc 레스토랑 연회장4
라온cc 레스토랑 연회장5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골프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라온CC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라온CC에서 골프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해보세요.

 

 

라온 골프클럽

 

www.raon.co.kr

 

2. 테디밸리CC

테디밸리cc 골프 코스
테디밸리cc 골프 코스2
테디밸리cc 골프 코스3
테디밸리cc 골프 코스4

 

제주도 또 하나의 숨겨진 보석, 테디밸리 골프 & 리조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여기서는 자연과의 조화와 골프의 즐거움이 한데 어우러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테디밸리cc 골프 코스5
테디밸리cc 골프 코스6
테디밸리cc 골프 코스7
테디밸리cc 골프 코스8

 

천혜의 위치와 날씨

테디밸리는 제주도의 평화로운 땅에 자리잡고 있어요. 한라산과 산방산의 장엄한 품에 안겨 있고, 평균 고도 190m의 위치 덕분에 안개나 바람, 비의 영향을 덜 받죠. 그래서 4계절 내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제주공항에서 30분, 중문에서는 단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답니다.

 

테디밸리cc 골프 코스9
테디밸리cc 골프 코스10
테디밸리cc 골프 코스11
테디밸리cc 골프 코스12

 

자연과의 공존

자연을 파괴하지 않고 오히려 복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테디밸리는 골프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공간이에요. 천연 식생이 살아 숨 쉬는 곶자왈 숲 속에서 라운딩을 하며 청정 자연의 상쾌함을 만끽할 수 있어요.

 

테디밸리cc 골프 코스13
테디밸리cc 골프 코스14
테디밸리cc 골프 코스15
테디밸리cc 골프 코스16

 

세계적인 코스와 잔디

PGA Championship 대회가 열리는 골프장에서 사용되는 Bermuda Grass를 국내 최초로 도입했어요. 이 잔디는 Bent Grass보다 더 탁월한 타구감을 제공하며, 하절기에 최상의 코스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죠. 겨울에는 라이그라스를 오버시딩해 연중 푸른 잔디를 유지합니다.

 

테디밸리cc 골프 코스17
테디밸리cc 골프 코스18
테디밸리cc 골프 코스19
테디밸리cc 골프 코스20

 

다이나믹한 코스 레이아웃

야자수와 폰드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코스, 적절한 난이도를 갖춘 홀들, 다양한 배치의 샌드벙커와 워터벙커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레이아웃이 특징이에요. 총 6개의 티 배치와 7,259야드의 길이로 구성된 코스는 모든 골퍼에게 도전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테디밸리cc 골프 코스21
테디밸리cc 골프 코스22
테디밸리cc 골프 코스23
테디밸리cc 골프 코스24

 

독특한 코스 테마

'테디 코스'는 울창한 숲과 평야가 어우러진 코스로,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밸리 코스'는 산방산의 장엄함과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자연과 가장 가까운 코스랍니다.

테디밸리 골프 & 리조트에서는 골프의 진정한 맛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골프와 자연이 이루는 환상적인 조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테디밸리cc 골프 코스25
테디밸리cc 골프 코스26
테디밸리cc 골프 코스27
테디밸리cc 골프 코스28

 

 

테디밸리 골프&리조트

 

www.teddyvalley.com

 

라온CC 18홀 + 테디밸리CC 27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라온CC 18홀 + 테디밸리CC 27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라온CC 18홀 + 테디밸리CC 27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라온CC 18홀 + 테디밸리CC 27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포함사항

그린피 (라온CC 18홀, 테디밸리 27홀), 테디밸리 호텔, 조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교통비, 항공료

 

테디밸리cc 골프 코스29
테디밸리cc 골프 코스30
테디밸리cc 골프 코스31
테디밸리cc 골프 코스32

 

라온CC 골프장 날씨

라온CC 골프장 날씨 1207

 

12월 7일 목요일:

  • 날씨는 대체로 맑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8.2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적당히 선선할 것 같습니다. 바람은 약간 강하게 불 수 있으니, 골프 칠 때 바람의 방향을 잘 고려해야 할 것 같아요. 일출은 오전 7시 25분, 일몰은 오후 5시 28분입니다.

12월 8일 금요일:

  • 이날도 날씨는 맑은 편이겠지만, 온도가 조금 더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2도, 낮 최고 기온은 19도로 예상되니, 따뜻한 날씨에 골프를 즐기기 좋겠습니다. 바람은 전날보다 약할 것으로 보이고요. 일출과 일몰 시간은 전날과 비슷합니다.

12월 9일 토요일:

  • 토요일도 비슷하게 아침 최저 기온은 16도, 낮 최고 기온은 19도로 따듯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람은 살짝 강해질 수 있으니, 골프 플레이 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7분에 시작되어, 오후 5시 28분에 해가 질 예정입니다.

골프를 치실 때는 온도 변화에 맞춰서 옷을 준비하시고, 특히 바람이 강할 때는 골프공의 궤적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온CC 골프장 날씨 1207

 

12월 10일 일요일:

  • 비가 올 예정이므로, 우비나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2.9도, 낮 최고 기온은 16.6도로 시원한 편입니다. 비가 골프 플레이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예약 시간을 재확인하시거나 실내 연습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7분, 일몰은 오후 5시 28분입니다.

12월 11일 월요일:

  • 구름이 많을 예정이나 비는 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날의 아침 최저 기온은 16.7도, 낮 최고 기온은 19.1도로 조금 더 따뜻해질 것 같습니다. 구름이 많더라도 골프를 치는 데에는 큰 지장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2월 12일 화요일:

  • 날씨는 맑겠지만 기온이 다소 내려가서 아침 최저 기온은 11.8도, 낮 최고 기온은 15.1도로 예상됩니다. 선선한 날씨 속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겠습니다.

12월 13일 수요일:

  • 비가 올 것으로 예보되어 있으니, 골프를 하시기 전에 날씨 상황을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0.2도, 낮 최고 기온은 13.8도로 비와 함께 쌀쌀할 수 있습니다.

12월 14일 목요일:

  • 구름이 많겠지만 비 소식은 없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 14.1도, 낮 최고 기온 19.1도로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30분, 일몰은 오후 5시 29분입니다.

비가 올 때는 골프 코스의 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고 가능하다면 비가 오지 않는 날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즐거운 골프 되시길 바랍니다!

 

테디밸리cc 골프 코스33
테디밸리cc 골프 코스34
테디밸리cc 골프 코스35

 

테디밸리CC 골프장 날씨

테디밸리CC 골프장 날씨 1207

 

12월 7일 목요일:

  • 이날은 맑은 날씨가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9.1도, 낮 최고 기온은 15도로 약간 쌀쌀할 수 있으니 가벼운 재킷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바람은 2.1~3.0m/s로 약간 불겠지만, 골프 라운딩에 큰 지장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4분, 일몰은 오후 5시 26분입니다.

12월 8일 금요일:

  • 금요일도 맑은 하늘이 계속될 것으로 보이며, 기온은 조금 더 올라가 아침 최저 기온 13도, 낮 최고 기온 19도로 예상됩니다. 바람은 이틀 전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강해 3.1~6.1m/s로 예상되니, 골프 볼의 비행 경로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월 9일 토요일:

  • 주말인 토요일은 기온이 더 올라가 아침 최저 기온 16도, 낮 최고 기온은 20도까지 오르며 매우 따뜻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날은 바람이 더욱 강해질 수 있으니 (3.3~9.5m/s), 특히 골프 칠 때 바람 방향을 잘 고려하셔야 합니다.

골프를 치실 때 바람의 세기와 방향이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바람 예보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시고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테디밸리CC 골프장 날씨 1207

 

12월 10일 일요일:

  • 이날은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되므로, 라운딩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우산이나 우비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5.7도, 낮 최고 기온은 17.7도로 비교적 따뜻할 것으로 보이며, 일출은 오전 7시 26분, 일몰은 오후 5시 27분입니다.

12월 11일 월요일:

  • 월요일에는 구름이 많겠지만, 비는 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5.2도, 낮 최고 기온은 18.5도로, 편안한 날씨 속에서 골프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전날과 비슷합니다.

12월 12일 화요일:

  • 화요일은 비교적 쌀쌀한 편이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 10.3도, 낮 최고 기온 9.8도로 예보되어 있으니,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오니, 골프 라운딩을 계획하시기에 좋은 날이 될 것 같습니다.

12월 13일 수요일:

  • 수요일에는 눈이 올 것으로 예보되어 있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7.3도, 낮 최고 기온은 12.8도로 더욱 쌀쌀해질 예정입니다. 눈이 내리는 날씨는 골프 플레이에 어려움을 줄 수 있으니, 날씨 상황을 잘 확인하시고 필요하다면 예약을 조정하시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12월 14일 목요일:

  • 목요일에는 다시 구름이 많겠으나, 비나 눈의 강수 확률은 낮아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 10.7도, 낮 최고 기온 18도로 날씨가 다소 풀리며, 골프를 치기에 좋은 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를 치실 때는 날씨 변화에 따라 적절한 복장을 준비하시고, 비나 눈이 예보되는 날에는 플레이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에 대비해 미리 조치를 취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골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