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주도 겨울 골프: 크라운CC 18홀 + 라온CC 18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제주도 골프장 크라운CC 18홀 + 라온CC 18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제주도 겨울 골프 크라운CC 18홀 + 라온CC 18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1. 크라운CC

크라운cc 골프빌리지 주상절리
크라운cc 골프텔

 

크라운CC는 공항에서 차로 단 25분이면 도착! 제주도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곳은,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이곳의 페어웨이는 섬세함과 와일드함이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답니다. 저희 크라운CC는 모든 레벨의 골퍼들에게 적합한 코스를 제공해요. Low부터 High Handy까지, 모든 골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이죠.

 

크라운cc 골프텔2
크라운cc 골프텔3

 

클럽하우스에 들어서는 길목에서 높게 솟은 야자수와 이국적인 풍차가 여러분을 맞이할 거예요. 아이보리색 클럽하우스는 깔끔하고 품격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제주도 특유의 웅장한 자연수림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요.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 그 자체랍니다.

 

크라운cc 골프텔4
크라운cc 골프텔5

 

여기서 특별한 휴식문화의 가치도 경험해보세요. 지중해풍의 건축양식으로 설계된 클럽하우스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있어요. One-Stop 동선체계와 양방향으로 즐길 수 있는 전망은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해줄 거예요.

 

크라운cc 골프텔6
크라운cc 골프텔7

 

그리고, 골프텔에서는 고급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Steve Barakatt의 선율과 갓 뽑은 에스프레소 향기가 가득한 이곳은 특급호텔 이상의 안락함을 제공해요. 골프빌리지는 사치스러운 설계미학과 함께 여러분의 자부심을 높여줄 거예요. 발코니 아래 흐르는 폭포수와 섬세한 조경이 조화를 이루며 라운딩 후의 휴식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줄 겁니다.

제주 크라운CC에서는 모든 순간이 특별하답니다. 골프의 즐거움과 함께,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경험해보세요.

 

크라운cc 골프텔8
크라운cc 골프텔9

 

 

◎◎크라운컨트리클럽◎◎

 

www.jejucrowncc.co.kr

 

2. 라온CC

라온cc 골프 연습장 모습
라온cc 클럽하우스
라온cc 부대시설 모습
라온cc 부대시설 모습2
라온cc 부대시설 모습3

 

제주도의 매혹적인 자연 속에서 꿈같은 골프 경험을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제주 라온골프클럽이 정답입니다! 이곳은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품은,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골프장입니다.

 

라온cc 부대시설 모습4
라온cc 연회장 레스토랑
라온cc 연회장 레스토랑2

 

우선, 라온골프클럽의 위치는 정말 이상적이에요. 해발 130~180m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평균 온도가 18℃~20℃로 안정적이라서 사계절 내내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게다가 제주도 특유의 눈, 안개, 바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날씨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죠.

 

라온cc 연회장 레스토랑3
라온cc 연회장 레스토랑4
라온cc 연회장 레스토랑5
라온cc 연회장 레스토랑6

 

2004년 10월에 문을 연 이래로, 라온골프클럽은 세계적인 골프 스타들이 참가한 MBC 라온건설 인비테이셔널대회 같은 대규모 이벤트로 그 명성을 높여왔어요. 특히 콜린 몽고메리가 설계한 이 골프장은, 3개의 다양한 코스(Stone, Lake, Pine)를 갖추고 있어서 각기 다른 도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들은 제주의 천연 난대림 속에 자리 잡고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답니다.

 

라온cc 객실
라온cc 객실2
라온cc 객실3

 

라온골프클럽은 그 이름처럼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에요. 플레이어의 흥미와 긴장감을 끝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디자인된 27홀 코스는, 제주의 자연 환경 속에서 골퍼의 도전 정신을 자극합니다.

 

라온cc 객실4
라온cc 객실5
라온cc 객실6

 

제주도에서 잊지 못할 골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라온골프클럽을 꼭 방문해보세요. 천혜의 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라운딩을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

 

라온cc 객실7
라온cc 객실8
라온cc 객실9
라온cc 객실10
라온cc 객실11

 

 

라온 골프클럽

 

www.raon.co.kr

 

크라운CC 18홀 + 라온CC 18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크라운CC 18홀 + 라온CC 18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크라운CC 18홀 + 라온CC 18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크라운CC 18홀 + 라온CC 18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포함사항

그린피 (크라운CC 18홀, 라온CC 18홀), 메종 글래드 호텔 (2인 1실), 조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교통비, 항공료

 

크라운CC 골프장 날씨

크라운CC 골프장 날씨 1207

 

제주도 크라운CC 지역의 12월 7일 목요일부터 12월 9일 토요일까지의 날씨 예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2월 7일 목요일:

  • 맑은 날씨가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8.8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쾌적한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4.2~5.2m/s로 불 것으로 예상되니, 골프 볼의 궤적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4분, 일몰은 오후 5시 26분입니다.

12월 8일 금요일:

  • 금요일에는 기온이 조금 더 올라가 아침 최저 기온 11도, 낮 최고 기온 19도로 포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늘은 맑고 바람은 약간 세지는데, 5.2~6.1m/s 정도로 예상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플레이하시면 좋겠습니다.

12월 9일 토요일:

  • 토요일도 낮 기온이 19도로 따뜻하게 유지될 것으로 보이며, 아침 최저 기온은 15도입니다. 바람은 약간 줄어들어 3.5~4.8m/s로 예상되고요, 날씨는 계속 맑을 것으로 보여서 골프 치기에 좋은 조건이 될 것 같습니다.

골프를 즐기실 때는 일교차가 있을 수 있으니, 따뜻한 옷을 준비하시고 바람이 강할 때는 플레이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잘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크라운CC 골프장 날씨 1207

 

제주도 크라운CC 지역의 12월 10일 일요일부터 12월 14일 목요일까지의 날씨 예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2월 10일 일요일:

  •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2도, 낮 최고 기온은 18도로 비교적 따뜻할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를 하실 때는 비 옷이나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7분, 일몰은 오후 5시 26분입니다.

12월 11일 월요일:

  • 이날은 구름이 많겠지만, 기온은 일요일과 비슷하게 아침 최저 기온 13도, 낮 최고 기온 20도로 예상되어 비교적 포근한 날씨가 될 것입니다. 골프 치기에 적당한 날씨이나, 구름이 많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2월 12일 화요일:

  • 화요일은 날씨가 맑아질 것으로 보이나, 기온은 조금 떨어져 아침 최저 기온 11도, 낮 최고 기온 13도로 쌀쌀할 수 있습니다. 골프를 치실 때는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12월 13일 수요일:

  • 수요일에는 눈이나 비가 올 가능성이 있으니, 골프 일정을 확인하시고 날씨에 따른 대비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8도, 낮 최고 기온은 15도로 예상됩니다.

12월 14일 목요일:

  • 목요일은 다시 구름이 많아지겠지만, 비는 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 11도, 낮 최고 기온 17도로 따뜻한 날씨가 되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9분, 일몰은 오후 5시 27분으로 전날과 거의 비슷합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동안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시어, 즐거운 라운딩이 되시길 바랍니다. 비나 눈이 올 때는 코스 상태와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온CC 골프장 날씨

라온CC 골프장 날씨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12월 7일 목요일부터 12월 9일 토요일까지 제주도 라온CC의 날씨 예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2월 7일 목요일:

  • 맑은 날씨가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8.2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쾌적한 날씨가 될 것 같습니다. 바람은 2.1~3.5m/s로 약간 불겠지만, 골프 라운딩에 큰 지장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5분, 일몰은 오후 5시 28분으로 예상됩니다.

12월 8일 금요일:

  • 이날도 맑은 하늘이 계속될 것으로 보이며, 기온은 조금 더 올라가 아침 최저 기온 12도, 낮 최고 기온 19도로 포근할 것 같습니다. 바람은 조금 세지는데, 3.8~6.1m/s 정도로 예상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플레이하시면 좋겠습니다.

12월 9일 토요일:

  • 토요일도 낮 기온이 19도로 따뜻하게 유지될 것으로 보이며, 아침 최저 기온은 16도입니다. 바람은 약간 줄어들어 2.5~3.9m/s로 예상되고, 날씨는 계속 맑을 것으로 보여서 골프 치기에 아주 좋은 조건이 될 것 같습니다.

골프를 치실 때는 일교차에 대비하여 옷을 여러 겹 준비하시고, 특히 바람이 강할 때는 플레이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잘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라온CC 골프장 날씨

 

제주도 라온CC 지역의 12월 10일 일요일부터 12월 14일 목요일까지의 날씨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2월 10일 일요일:

  • 이날은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2.9도, 낮 최고 기온은 16.6도로 비교적 따뜻할 것 같습니다. 골프를 하실 때는 비가 예보되어 있으니, 우산이나 우비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7분, 일몰은 오후 5시 28분입니다.

12월 11일 월요일:

  • 월요일에는 구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16.7도, 낮 최고 기온은 19.1도로, 포근한 날씨가 될 것 같습니다. 골프를 치기에 나쁘지 않은 날씨이나, 구름이 많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2월 12일 화요일:

  • 화요일은 기온이 떨어지며 쌀쌀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1.8도, 낮 최고 기온은 15.1도로 예보되고 있습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오니, 골프 라운딩을 계획하시는 데에는 좋은 날이 될 것 같습니다.

12월 13일 수요일:

  • 수요일에는 눈이나 비가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8도, 낮 최고 기온은 15도로 예상되니, 골프 코스 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골프 일정을 재조정하거나 실내 연습을 고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14일 목요일:

  • 목요일에는 다시 구름이 많겠으나, 비는 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4.1도, 낮 최고 기온은 19.1도로, 따뜻한 날씨가 되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30분, 일몰은 오후 5시 29분으로 예상됩니다.

골프를 즐기실 때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여 준비를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비나 눈이 올 때는 실외 활동을 자제하시고, 가능하다면 실내에서 연습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골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