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 특별 패키지: 고급스러운 골프 여행의 모든 것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 특별 패키지: 고급스러운 골프 여행의 모든 것

 

베트남의 퀴논 지역에 위치한 FLC 리조트 & 골프장은 고급스러운 골프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특히 하롱베이 FLC 골프장에 견줄만한 명성을 자랑하는 이 리조트는 휴식과 골프를 완벽하게 조화시킨 멋진 곳입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포근한 분위기가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2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3

 

이스타항공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에서 퀴논까지 직항으로 갈 수 있는 일정이 1월부터 2월 사이에 제공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여행 기간은 3박 5일 또는 4박 6일로, 개인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4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5

 

FLC 리조트는 1370개의 객실과 56개의 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파,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등을 포함한 풍부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적합합니다. 리조트 내에 위치한 FLC ZOO 사파리 공원에서는 여러 가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6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7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8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9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10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11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12

 

36홀로 구성된 골프장은 잭 니클라우스와 협력하여 디자인된, 바다가 보이는 매력적인 코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소나무와 모래언덕 사이에 자리 잡은 이 골프장에서는 넓은 바다를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13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14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15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16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2024 겨울 시즌17

 

베트남의 1월과 2월은 날씨가 맑고 최고 기온이 26도에 이르는 최적의 골프 날씨를 제공합니다. 이번 겨울, 베트남 퀴논에서의 골프 여행을 고려해 보세요.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2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3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4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5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6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7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8

 

가격 & 일정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가격 및 일정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가격 및 일정2

 

2024년 1월 4일부터 2월 29일까지 베트남 퀴논에서 진행되는 FLC 골프 패키지가 겨울 시즌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이 기간에 FLC Quy Nhon Beach & Golf Resort에서 동남아시아 최고의 골프 코스 중 하나를 경험하며, 여러분만의 독특한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스트스타항공을 통해 여행지에 편안하게 도착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여행 일정과 요금 옵션을 제공합니다. 3박 5일 패키지는 개인당 1,590,000원부터 시작하고, 4박 6일 패키지는 1,790,000원부터 제공됩니다. 또한, 특정 날짜에는 1인당 1,899,000원에서 2,090,000원까지의 다양한 가격 옵션이 있습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포함 사항 & 불포함 사항

 

베트남 퀴논에서의 FLC 골프 여행 패키지는 골프 애호가들에게 최적화된 편의성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선택입니다. 이 패키지의 상세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항공권 예약에는 세금과 유류할증료가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승객은 20KG의 수하물을 휴대할 수 있어, 필요한 골프 장비 및 여행 짐을 손쉽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2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3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4

 

여행객들은 3박 또는 4박의 숙박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3라운드 또는 4라운드의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3박 5일 패키지는 3회의 골프 라운드가, 4박 6일 패키지는 4회의 라운드가 포함됩니다. 18홀 라운딩 중에는 생수 한 병이 제공됩니다.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5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6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7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8

 

숙박 기간 동안, 3박 5일 패키지는 3번의 조식, 중식, 석식이 포함되며, 4박 6일 패키지에서는 4번의 식사가 제공됩니다. 식사는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에서 이루어지며,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9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10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11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객실12

 

여행자 보험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해 별도로 준비해야 합니다. 캐디팁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18홀당 1인당 $20가 요구됩니다. 추가적으로 송영차량 서비스 이용 시, 1인당 $50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세부 일정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패키지 세부 일정

 

FLC 골프 리조트에서의 퀴논 베트남 골프 여행의 상세 일정을 정성스럽게 마련했습니다. 이 여행은 골프와 휴식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하는 기회로, 다음과 같이 구성되었습니다.

첫째 날, 여러분은 이스트스타항공(ZE)을 이용해 밤 10시 30분에 출발하여 다음 날 새벽 1시 10분에 퀴논에 도착합니다. 공항에서 FLC 골프 리조트로 이동하는 송영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리조트에 도착하여 체크인 후 리조트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며 첫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부대시설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부대시설2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부대시설3

 

베트남 퀴논 FLC 골프 리조트 부대시설4

 

여러분이 머무는 동안 FLC 골프 리조트에서는 매일 18홀 골프 라운딩이 준비됩니다. 아름다운 골프 코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석식으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여행의 마지막 날에는 골프 라운딩 후 오후 6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여행의 마지막 순간까지 리조트 시설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 후 석식을 즐기고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밤 2시 30분에 퀴논을 출발하는 이스트스타항공(ZE)을 타고 다음 날 오전 8시에 인천에 도착합니다.

이 일정은 베트남에서 골프 여행의 재미와 휴식을 극대화하기 위해 세심하게 계획되었습니다. FLC 골프 패키지는 골프와 휴식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여러분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지금 이 특별한 경험을 예약하여 FLC 골프 리조트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베트남 퀴논의 FLC 골프 리조트를 통해 제공되는 고급 골프 패키지에 대한 소개를 마무리합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골프와 휴식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환경을 제공하며, 고요함과 우아함이 가득한 독특한 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FLC Quy Nhon Beach & Golf Resort는 여러분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선택이 남았습니다. 멋진 골프 라운딩, 럭셔리한 숙박, 맛있는 식사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4년을 이 아름다운 리조트에서 시작하며 새해의 첫 순간을 특별한 경험으로 채워보세요. 여러분의 예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FLC Quy Nhon Beach & Golf Resort에서의 환상적인 휴가를 지금 예약하고, 베트남에서의 꿈같은 골프 여행을 시작하세요.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평범한 일상을 벗어나 화려하고 사치스러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베트남의 숨은 보석, 다낭

sangc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