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경기도골프장 더헤븐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14

12월 14일 기준: 경기도골프장 더헤븐리조트 더헤븐CC 아일랜드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4번 홀 1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4번 홀 2

 

"여러분을 대부도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더헤븐 리조트로 초대합니다. 여기는 바닷가의 잔잔한 파도 소리와 산들의 상쾌한 바람이 조화를 이루며, 자연이 주는 진정한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곳입니다. 단순한 휴식을 넘어 자연과의 균형을 추구하는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이곳에서, 더헤븐 리조트의 매혹적인 풍경 속에 펼쳐지는 골프의 진수를 경험하세요."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4번 홀 3

 

더헤븐리조트 더헤븐CC 아일랜드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더헤븐리조트 더헤븐CC 아일랜드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14

 

포함사항

36홀 그린피, 숙박(7성급 아일랜드 리조트 4인실), 조식, 커피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더헤븐 아일랜드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아일랜드CC 더헤븐CC 간단 소개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1번 홀 1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1번 홀 2

 

더헤븐 리조트는 자연과 인간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여행의 핵심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부도의 환상적인 해변가에 자리한 이곳은 천상의 경치를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에서 골프를 치는 것은 단순한 스포츠 활동을 넘어서, 자연과의 깊은 연결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1번 홀 3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1

 

이 골프 코스는 바다를 향해 27홀로 펼쳐져 있으며, 바다 한가운데 서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바다와 접한 링크스 코스는 골프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 바다는 단순한 배경이 아니라, 새로운 모험의 시작점입니다.

자연이 만들어낸 하늘, 바다, 페어웨이의 조화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변화하는 하늘과 금빛 해변이 만나는 풍경은 매혹적입니다. 더헤븐 리조트의 독특한 빌리지는 모든 공간에서 바다를 볼 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 어디서나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2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3

 

아일랜드 리조트의 클럽하우스는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공간입니다. 이곳의 자연은 마치 그림 같아 어디를 둘러보아도 경이로운 경치에 감탄하게 됩니다. 정말 독특하고 매력적인 장소죠.

대부도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해송과 갯벌이 선사하는 피톤치드와 오존으로 가득 차 있어, 신체와 정신을 정화시키는 데 아주 좋습니다. 특히 건강을 중시하는 골프 애호가들에게 이상적인 장소로, 골프를 즐기면서 건강도 돌볼 수 있는 완벽한 곳입니다.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4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3번 홀 1

 

더헤븐 리조트는 단순한 휴가지가 아니라,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세계를 창조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자연이 제공하는 아름다움을 마음껏 경험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CC 더헤븐CC 위치

 

더헤븐 리조트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대부도에 위치한 더헤븐 리조트는 대한민국에서 단 하나뿐인 천혜의 장소입니다. 한국의 페블비치라 불릴만한 단 한 곳. 전체 27홀 중 전체의 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www.theheavenresort.com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3번 홀 2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3번 홀 3

 

아일랜드CC 더헤븐CC 골프장 날씨

아일랜드CC 더헤븐CC 골프장 날씨 1214

 

12월 14일 목요일에는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7.4도로 쌀쌀할 수 있으니,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10도까지 오르니, 라운딩 중에는 체감온도가 더 높을 수 있어요. 바람은 약간 불겠지만, 라운딩에 큰 지장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몰은 17시 16분이니, 오후 늦게 시작하시는 분들은 조명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15일 금요일, 날씨는 계속해서 맑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7도로 목요일과 비슷하며, 낮 최고 기온은 6도로 약간 더 쌀쌀하니 더욱 따뜻하게 입으셔야 합니다. 비 소식은 없으니,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날씨가 될 것 같네요. 일몰 시간은 전날과 같이 17시 16분입니다.

마지막으로 12월 16일 토요일, 기온이 조금 더 내려가 아침 최저 기온은 -1도, 낮 최고 기온은 2도로 예상되니, 매우 춥겠습니다. 본격적인 겨울 날씨에 걸맞게 방한 대비를 철저히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바람은 약간 강해질 수 있으니, 특히 고도의 정확성을 요구하는 샷을 할 때는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잘 고려하셔야 합니다. 토요일에도 일몰은 17시 17분으로 예보되어 있습니다.

골프를 치시는 동안,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해 항상 날씨 업데이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멋진 라운딩 되시길 기원합니다!

 

아일랜드CC 더헤븐CC 골프장 날씨 1214

 

12월 17일 일요일, 날씨는 쌀쌀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이 -11도로 예상되니, 방한 장비와 옷차림에 신경 써주셔야 합니다. 낮 최고 기온은 -5도로 온도가 영하로 머무를 것으로 보여, 추위에 대비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겠지만, 바람이 다소 불 수 있으니, 바람 방향을 고려하여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07시 41분, 일몰은 17시 17분입니다.

12월 18일 월요일 역시 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1도, 낮 최고 기온은 -1도로 일요일과 비슷한 날씨 패턴을 보일 것입니다. 하늘은 대부분 맑겠지만, 약간의 구름이 끼어있을 수 있습니다. 골프 코스에서는 바람의 영향을 덜 받으시려면 날씨 변화에 주의 깊게 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19일 화요일에는 기온이 약간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이 -6도, 낮 최고 기온은 3도로, 비교적 따뜻한 날씨가 예상되며, 날씨는 대체로 맑겠습니다. 이때가 골프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시간일 수 있습니다.

12월 20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8도로 다시 쌀쌀해지겠고, 낮 최고 기온은 -4도로, 추운 날씨가 계속됩니다. 눈이 조금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슬릭한 코스 조건을 염두에 두고 플레이하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12월 21일 목요일은 주간 중 가장 추운 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이 -13도에 이르고, 낮 최고 기온도 -4도로 예상됩니다. 하늘에는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이며, 칼바람이 불 수 있으니, 이날은 특히 추위에 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는 전반적으로 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니,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방한복과 필요한 장비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비교적 일정하니, 라운딩 시간을 잘 계획하시고, 날씨 변화에 유의하시어 즐거운 골프를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