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전라도골프장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19

12월 19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2

 

"파란 바다가 펼쳐진 황홀한 경관 속에서 골프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는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닌, 대자연의 품에서 펼쳐지는 골프의 즐거움과 휴식의 조화를 선사하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여수의 맑은 날씨와 함께 디오션 컨트리 클럽의 아름다운 경관, 전략적인 코스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소개하겠습니다. 이곳에서 골프뿐만 아니라 여수의 자연과 문화를 함께 경험해보세요."

 

여수 디오션CC 객실

 

여수 디오션CC 객실2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19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골프텔 2인실), 조식 1회, 석식(금, 토 적용)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여수 디오션CC 간단 소개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 골프의 완벽한 조화를 경험하세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여수의 숨겨진 보석, 디오션 컨트리 클럽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니라, 자연과의 완벽한 조화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 3

 

"바다를 품다"라는 컨셉으로 설계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펼쳐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고저차를 활용한 짜릿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와 해저드는 골프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여수시 화양면에 위치한 이 골프장은 연중 일조량이 가장 많은 곳으로, 여름엔 시원한 해풍과 겨울엔 따듯한 난류의 영향을 받아 이국적인 날씨를 자랑합니다. 이러한 기후 덕분에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4계절 내내 아름다운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4

 

특히, 웨스트 3번 PAR3 홀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 중 하나로 선정된 곳입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탁 트인 풍광과 고저차를 이용한 티샷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골프 이외에도 디오션 컨트리 클럽의 매력은 계속됩니다. 클럽하우스 내 레스토랑에서는 남도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계절별로 변화하는 메뉴는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완성됩니다. 서대회무침, 골뱅이무침, 김떡순 등 다양한 남도 별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5

 

자연을 사랑하는 골퍼들에게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푸른 잔디와 탁 트인 바다 풍광, 그리고 친환경적인 설계는 모든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의 멋진 경험을 누려보세요. 골프와 자연이 어우러진 이곳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여수 디오션CC 교통편

 

여수 디오션CC 위치

https://theoceanresort.co.kr/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1219

 

12월 19일 화요일: 날씨는 대체로 맑겠지만, 구름이 조금 끼어 있을 수 있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6도까지 오르며, 바람이 약간 불 예정이니, 약간의 바람을 고려하여 플레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강수 확률은 매우 낮으므로 비에 대비하실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12월 20일 수요일: 날씨는 구름이 더 많아지며, 기온이 낮아져 낮 최고기온이 0도로 예상됩니다. 이는 볼의 비행 거리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클럽 선택에 주의하십시오. 바람도 다소 강해질 수 있으니, 방풍 재킷이나 추가 레이어를 착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21일 목요일: 이날은 주간 중 가장 추운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기온이 -5도까지 떨어지고, 낮 최고기온도 -2도에 머물러 매우 쌀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영하의 기온을 감안해 더욱 따뜻한 옷차림과 보온 장비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바람은 수요일보다는 약해지겠지만, 여전히 차가울 수 있으니 체온 유지에 신경 쓰십시오.

골프장을 찾으시는 모든 분들께서는 이 기간 동안 날씨 변화에 주의하시고, 특히 온도가 급격히 떨어지는 목요일에는 추위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옷차림을 하시기 바랍니다.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 유의하시어 즐거운 골프 경험이 되시길 바랍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1219

 

12월 22일 금요일: 기온이 상당히 쌀쌀하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0도에 머무르겠고, 아침 최저기온은 -5도까지 내려가겠습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으나, 추운 날씨에 대비해 방한복을 착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12월 23일 토요일: 이 날도 비슷하게 낮 최고기온은 0도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기온은 -3도로 매우 추울 것으로 보입니다. 구름이 많이 끼겠지만,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뜻한 의류를 준비하시고, 바람으로 인한 체감 온도 저하에 유의하십시오.

12월 24일 일요일: 낮 기온이 조금 더 올라가 5도까지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이날은 구름 사이로 해가 비치며, 아침 최저기온도 -1도로 조금 더 따뜻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춥기 때문에 온기를 유지할 수 있는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12월 25일 월요일: 기온이 살짝 올라 낮 최고기온이 6도까지 예상되고, 아침에는 0도로 전날보다 온화한 편입니다.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방수 기능이 있는 의류나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2월 26일 화요일: 주간 중 가장 따뜻한 날로, 낮 최고기온이 8도까지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기온도 1도로 다른 날에 비해 포근하겠습니다. 구름이 많겠지만, 비교적 나은 날씨로 골프를 즐기기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프를 칠 때는 기온과 바람, 그리고 예상치 못한 강수에 대비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여수 지역의 날씨는 변덕스러울 수 있으니, 최신 날씨 정보를 확인하시며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