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경상도골프장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19

12월 19일 기준: 경상도골프장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드비치CC 골프 코스 1

 

"골프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싶은 분들을 위해, '1박2일 여행사'에서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골프의 짜릿함이 어우러진 드비치 골프클럽으로의 여행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여행은 단순한 라운딩을 넘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드비치CC 골프 코스 2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19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숙박, 조식, 커피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드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드비치CC 간단 소개

드비치CC 골프 코스 3

 

드비치CC 골프 코스 4

 

안녕하세요,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박2일 여행사'에서는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매력적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요. 드비치 골프클럽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거제도에 자리한 드비치 골프클럽은, 그 멋진 바다 경관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도 찾기 힘든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치며 바다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껴보세요.

 

드비치CC 골프 코스 5

 

드비치CC 골프 코스 6

 

저희가 준비한 패키지에는 다양한 편의 시설과 부대시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클럽하우스에서는 여태껏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끽하실 수 있어요. 미래에 더욱 아름다워질 드비치 골프클럽의 모든 혜택을 누리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이 골프클럽에서 제공하는 고품격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드비치 골프클럽에서의 멋진 경험은 여러분에게 자부심과 기쁨을 선사할 것입니다. 골프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킬 이 특별한 패키지를 저희와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골프 코스 7
 

드비치CC 골프 코스 8

 

드비치CC 위치

 

드비치 골프클럽

세계적으로 그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거제도에 세계최고의 골프클럽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국내 최초로 3Bay Link Course를 만들었습니다.

www.debeach.co.kr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1219

 

12월 19일 화요일: 낮 최고 기온은 6도로 예상되며, 구름이 조금 있지만 대체로 맑은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2도로 비교적 온화한 편이니, 쾌적한 골프 라운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12월 20일 수요일: 낮 기온이 3도까지 조금 더 내려가겠지만, 아침 최저 기온도 2도로 유지되어 여전히 온화한 날씨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구름이 조금 더 많아지겠으나, 비는 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2월 21일 목요일: 이날은 낮 최고 기온이 0도로 더 추워지겠고, 아침 최저 기온은 -2도로 예상됩니다. 구름이 많이 끼겠으나, 강수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 골프 라운딩에는 좋은 조건이 유지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는 전반적으로 날씨가 비교적 온화하며, 큰 강수량 없이 구름이 조금 있는 맑은 날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골프를 위한 날씨는 매우 좋겠으나, 기온 변화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아침에는 기온이 낮으니, 방한 복장을 준비하시고, 체온 유지에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1219

 

12월 22일 금요일: 낮 최고 기온은 1도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5도로 상당히 쌀쌀할 것입니다. 하늘은 맑겠지만, 추운 날씨에 대비하여 따뜻한 복장을 준비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12월 23일 토요일: 낮 최고 기온은 3도까지 소폭 상승하겠지만, 아침 최저 기온은 -5도로 여전히 추울 예정입니다. 눈이 조금 내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미끄럼 방지와 시야 확보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12월 24일 일요일: 기온이 더 오르며 낮 최고 기온은 5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나, 아침 최저 기온은 -2도로 여전히 추운 편입니다.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보이나, 플레이에 큰 지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2월 25일 월요일: 낮 최고 기온은 7도로 주 중 가장 따뜻할 것으로 보이며, 아침 최저 기온은 -1도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어 쾌적한 골프 라운딩 조건이 될 것 같습니다.

12월 26일 화요일: 낮 최고 기온은 8도까지 상승하며, 아침 최저 기온은 0도로 비교적 온화한 날씨가 될 것입니다. 구름이 많겠으나, 비교적 나은 날씨로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조건이 될 것 같습니다.

골프를 즐기실 때는 일기 예보를 지속적으로 확인하시고, 특히 23일에 예상되는 눈과 관련하여 골프 코스의 상태를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온 변화에 주의하시면서 필요한 옷차림과 장비를 준비하시고,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골프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