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포라이즌CC (승주CC)

전라도골프장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20

12월 20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2

 

"순천만과 다도해의 탁 트인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곳,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골프장, 포라이즌CC (승주CC)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 라운딩을 넘어서, 품격과 여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넓은 대지 위에 펼쳐진 27홀의 회원제 골프장은 사계절 변화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골퍼들에게 독보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포라이즌CC의 매력과 품격 있는 서비스, 그리고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3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4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20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 (골프텔 2인실), 조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포라이즌CC (승주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 마니아 여러분! '1박2일여행사'에서는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골프 패키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입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조감도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 평의 광활한 대지 위에 조성된 27홀 회원제 골프장으로, 전장 9,682m에 달하는 동, 남, 중 3개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연 지형을 살린 이 골프장은 순천만과 다도해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남코스, 탁 트인 넓은 페어웨이가 매력적인 동코스, 그리고 섬세한 샷과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중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5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6

 

이 골프장은 여수 공항에서 단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순천시내에서 10분, 광양이나 여수에서는 30분, 광주에서는 50분, 부산이나 대구에서는 2시간, 수도권에서는 3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포라이즌CC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겨울철에도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평균기온이 영상 0.3℃로 안개가 적고 눈이 드물어 사계절 내내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는 수도권 평균기온 -4.7℃에 비해 5℃ 높은 수치로, 동절기에도 라운딩이 가능한 이상적인 조건을 제공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7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8

 

포라이즌CC는 품격 있는 회원제 명문골프장으로, TEE-OFF 시간을 7분 간격으로 엄격히 준수합니다. 이를 통해 예정된 시간에 라운딩을 마칠 수 있어 스케줄 관리가 용이합니다. 또한, 100% 여성 필드매니저가 운영하고 있어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골프를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남도 향토음식 레시피를 통한 식도락 여행의 즐거움도 제공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9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10

 

저희 여행사의 포라이즌CC 골프 패키지를 통해, 여러분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멋진 경관, 탁월한 접근성, 사계절 내내 쾌적한 라운딩 환경, 그리고 품격 있는 서비스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에서 잊지 못할 골프 경험을 즐겨보세요. 여러분의 예약을 기다리겠습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11
 

포라이즌CC (승주CC) 위치

 

포라이즌

포라이즌 홈페이지입니다.

www.fourizon.co.kr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1220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