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파인힐스CC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1220

12월 20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2

 

파인힐스CC 골프 코스9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1220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 조식 1회, 석식 1회(토/일만 해당)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10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 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 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12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CC 간단 소개

골프와 휴식의 완벽한 조화를 느끼실 수 있는 곳을 상상해 보세요.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클럽하우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며, 사계절 내내 변함없이 푸르고 우뚝 솟은 소나무들이 주변을 에워싸고 있는 골프장의 모습을 그려봅니다.

이곳은 마치 두 번째 고향과 같은 안락함을 선사하는 장소로, 넓은 자연 속에서 신선한 솔방울 향기가 가득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27홀의 다이나믹하고 드라마틱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각 홀이 당신에게 감동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클럽하우스

1층에는 프론트, 락카, 사우나, 프로샵 등다양하고 편리한 시설로 내집같은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2층에는 대식당, 단체실, 귀빈실을 마련하여아름다운 대자연 속에서 품위있는식사와 대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3

 

파인힐스CC 골프 코스4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5

 

파인힐스CC 골프 코스6

 

 

파인힐스CC 위치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 골프&호텔

전라남도 순천시 주암면 위치, 골프장, 호텔, 레스토랑, 연회실, 사우나, 코스 소개, 예약등 안내.

www.bosungleisure.com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1220

 

12월 20일 수요일: 낮 최고 기온은 -1도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6도로 상당히 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영하의 날씨에 대비해 따뜻한 복장을 준비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12월 21일 목요일: 기온이 약간 하락하여 낮 최고 기온은 -3도, 아침 최저 기온은 -7도까지 내려갈 것으로 보입니다. 하늘은 맑겠지만, 추운 날씨가 계속되므로 방한 장비를 철저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12월 22일 금요일: 낮 최고 기온은 -4도로 목요일과 비슷하게 추울 것으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8도로 더욱 쌀쌀해질 것입니다.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나, 매우 낮은 기온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번 주는 일관되게 매우 추운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이며, 강수량은 거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위에 대비한 옷차림과 함께, 추운 날씨로 인해 볼의 비행 거리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클럽 선택에도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침과 저녁에는 기온이 더욱 낮아지므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준비하시고, 안전한 라운딩을 위해 건강에도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골프 라운딩이 되시길 바랍니다!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1220

 

12월 23일 토요일: 낮 최고 기온은 4도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7도로 매우 추울 것입니다. 눈이 조금 내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골프 코스에서의 플레이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12월 24일 일요일: 기온이 약간 오르면서 낮 최고 기온은 6도에 이를 것으로 보이나, 아침 최저 기온은 -3도로 여전히 쌀쌀합니다. 구름이 많아질 예정이지만, 강수는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2월 25일 월요일: 낮 최고 기온은 7도로 비교적 따뜻하겠고, 아침 최저 기온은 -3도로 예상됩니다. 구름이 많겠으나, 날씨는 맑을 것으로 보여 쾌적한 골프 조건이 될 것 같습니다.

12월 26일 화요일: 낮 최고 기온은 다시 6도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0도로 비교적 온화한 날씨가 될 것입니다.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니, 골프 라운딩을 즐기기에 좋은 조건입니다.

12월 27일 수요일: 낮 최고 기온은 7도로 쾌적하겠고, 아침 최저 기온은 -2도로 약간 추울 것입니다.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이나, 큰 강수량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프를 즐기실 때는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낮아지므로,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고, 특히 토요일에 예상되는 눈에 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날씨 변화에 유의하시면서,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