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동훈힐마루CC

동훈힐마루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1220

12월 20일 기준: 동훈힐마루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동훈힐마루CC 골프 코스 1
동훈힐마루CC 골프 코스 2

 

동훈 힐마루 골프 & 온천리조트를 소개해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곳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살린 골프 코스와 온천의 조화가 돋보이는 명소입니다.

동훈 힐마루의 매력 포인트:

  1. 자연 그대로의 골프 코스: 이곳의 골프장은 단순히 설계된 것이 아니라, 울창한 소나무 숲과 주변 자연환경을 최대한 살려 만들어졌습니다. 자연에 순응하며 배치된 사시사철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천혜의 자연 환경: 화왕산, 우포늪, 부곡온천 등 영남의 명소와 인접해 있어,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3. 우포늪의 생태적 가치: 우포늪은 대한민국 최대의 내륙습지로, 약 1억 4000만 년 전에 형성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340여 종의 식물과 62종의 조류, 28종의 어류가 서식하는 이곳은 자연생태 경관보전지역으로 지정되었으며, 국제보호습지로도 인정받았습니다.

 

동훈힐마루CC 골프텔 1
동훈힐마루CC 골프텔 2
동훈힐마루CC 골프텔 3

 

고객님을 위한 특별한 경험:

  • 탁월한 골프 경험: 골프장은 전략적이면서도 자연의 미를 감상할 수 있는 설계로, 모든 레벨의 골퍼들에게 도전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 휴식과 치유: 골프 라운딩 후에는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동훈 힐마루 골프 & 온천리조트에서는 자연과 어우러진 골프의 즐거움과 함께,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동훈힐마루CC 스파
동훈힐마루CC 골프 코스 전경
동훈힐마루CC 클럽하우스

 

동훈힐마루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동훈힐마루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20

 

포함사항

그린피 2회, 골프텔(4인실), 조식 1회

불포함사함

카트비, 캐디피

 

예약 취소/변경에 따른 안내

예약 확정 후 취소 시 1인 5만 원 1팀 20만 원 업무 취급수수료 발생

출발일 14일 전 취소: 업무취급수수료를 제외한 계약금 및 입금액 전액 환불
13~10일 전 취소 : 총상품가의 25% 배상
9~7일 전 취소 : 총상품가의 30% 배상
6~4일 전 취소 : 총상품가의 50% 배상
3~1일 전 취소 : 총 상품가의 100% 배상

당일 취소 : 패키지 상품가 전액 환불 불가

 

우천/폭설 등 천재지변에 따른 수수료 안내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 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 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동훈힐마루CC 클럽하우스 1
동훈힐마루CC 클럽하우스 2

 

동훈힐마루CC 간단 소개

 

동훈힐마루 컨트리클럽은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우수한 설계로 인정받은 골프장입니다. 이곳은 두 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어요: 18홀 회원제 코스와 18홀 대중제 코스가 그것입니다. 이 골프장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때로는 자연을 상대로 한 도전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골프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잔디 관리가 탁월하여 골퍼분들께 항상 최상의 상태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클럽하우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위스의 목구조 전문 기업 블루머 리만의 손길로 완성된 아름다운 건축물입니다. 이곳에는 고급스러운 연회장,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다양한 골프 용품을 갖춘 골프숍, 그리고 편안한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님께서 명품 골프 코스뿐만 아니라 최상의 부대시설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동훈힐마루CC 전경
동훈힐마루CC 클럽하우스

 

또한, 동훈힐마루CC에는 특별한 스파 시설이 있습니다. 이곳의 스파는 마루 코스 2번 홀 남쪽 페어웨이 옆에서 발견된 순수 황산염 온천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독특한 온천수는 사우나뿐만 아니라 골프텔 내 욕실에서도 사용되어, 고객님들께 특별한 휴식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탁월한 시설과 자연이 어우러진 동훈힐마루 컨트리클럽에서의 골프 여행은 분명히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여행을 계획하시는 데 있어서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동훈힐마루CC 날씨

동훈힐마루CC 날씨 1220

 

12월 20일 수요일: 낮 최고 기온은 0도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3도로 쌀쌀한 날씨가 될 것입니다. 하늘은 맑겠지만, 추운 날씨에 대비하여 따뜻한 복장을 준비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12월 21일 목요일: 낮 기온은 -3도로 더 내려가고, 아침 최저 기온은 -8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지속되겠지만, 영하의 기온이니 방한 대비를 철저히 하셔야 합니다.

12월 22일 금요일: 이날은 낮 최고 기온이 -2도까지 조금 올라가겠지만, 아침 최저 기온은 -8도로 여전히 추울 것으로 보입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으나, 매서운 추위에 대비하여 방한 장비를 잊지 마시고, 충분히 따뜻하게 입으셔야 할 것입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은 이 기간 동안 강수는 없겠지만, 매우 낮은 기온에 대비하여 방한 복장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특히 골프볼의 비행 거리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추운 날씨에 주의하시고, 가능한 한 따뜻하게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골프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동훈힐마루CC 날씨 1220

 

12월 23일 토요일: 낮 최고 기온은 3도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10도로 매우 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골프 코스에서의 플레이 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12월 24일 일요일: 기온이 약간 상승하여 낮 최고 기온은 5도에 이르겠지만, 아침 최저 기온은 -7도로 여전히 쌀쌀합니다.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보이나, 강수량은 적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2월 25일 월요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낮 최고 기온이 7도로 따뜻하겠고, 아침 최저 기온은 -6도로 예상됩니다. 구름이 많겠지만, 비교적 나은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12월 26일 화요일: 낮 최고 기온은 9도로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씨가 될 것으로 보이며, 아침 최저 기온은 -4도로 비교적 온화합니다.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니, 골프 라운딩을 즐기기에 좋은 조건입니다.

12월 27일 수요일: 낮 최고 기온은 7도로 쾌적하겠고, 아침 최저 기온은 -4도로 약간 추울 것입니다.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이나, 큰 강수량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프를 즐기실 때는 아침에 기온이 낮으므로,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고, 특히 토요일에 예상되는 눈에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날씨 변화에 유의하시면서,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동훈힐마루CC 위치

동훈힐마루CC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