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부산 명문 골프장 해운대비치CC 겨울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부산 명문 골프장 해운대비치CC 겨울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부산 명문 골프장 해운대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는 단순한 골프장이 아니라, 한국 골프 문화의 혁신을 목표로 최고의 전문가들이 집결하여 만든 명소입니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과의 완벽한 조화에 있습니다. 바다와 초원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풍경은 드문 경험을 제공하며, 환경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1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2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3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4

 

골프 애호가들에게 이곳은 꿈의 장소와 같습니다. 사계절 내내 푸른 잔디가 유지되어 겨울에도 환상적인 푸른 그린을 즐길 수 있으며, 부산의 아름다운 해변 경치를 바라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운대비치CC의 매력은 리드미컬한 페어웨이와 아름다운 호수들에서 빛납니다. 코스 곳곳에 자리한 16개의 넓은 호수는 마치 대자연 속에서 라운딩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며, 물의 반짝임은 평온함을 제공합니다. 도전적인 요소와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이 코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5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6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7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8

 

이곳은 원형수림대를 보존하며 페어웨이와 자연을 경계 없이 이어낸 점이 인상적입니다. 산책로와 자연 지형을 통해 골프를 즐기면서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이 코스는 바람과 해안가의 향기가 더해져 골프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며, 자연 암반과 같은 요소들이 대자연의 속삭임을 느끼게 합니다.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9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10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11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12

 

이 골프장은 단순한 라운딩이 아닌,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골프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하고, 골프와 자연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많은 골프 팬들의 사랑으로 세계적인 골프장으로 성장한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13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14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15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16

 

1. 해운대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12월 22일 기준)

해운대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12월 22일 기준)

 

포함사항

36홀 골프 그린피, 해운대비치 리조트 숙박

(부산 명문 골프장 - 해운대비치CC, 베이사이드CC, 동래베네스트CC, 스톤게이트 중 가능한 골프장 예약)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해운대비치CC 주변 맛집 Top 5

해운대비치CC 주변 맛집 Top 5 1. 송정해녀집 -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공수해안길 57-2 - 전화: 051-724-3055 - 영업시간: 10:00 ~ 21: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해운대비치CC와의 거리: 6.4km (자가용으로

kaypen.tistory.com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17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18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19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20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21

 

2. 골프 코스

해운대비치CC 골프장은 자연의 아름다움이 살아 숨 쉬는 곳입니다. 여기에서 골프를 치며, 바다의 광대한 풍경과 소나무 숲의 신선한 공기를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곳의 코스는 PGA 대회 수준으로, 전장 7,250야드의 웅장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평균 60미터에 달하는 페어웨이는 약 90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넓은 면적에 펼쳐져 있으며, 울창한 숲속에서 펼쳐지는 페어웨이의 조화가 인상적입니다.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조감도 1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조감도 2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조감도 3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조감도 4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조감도 5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조감도 6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조감도 7

 

이 골프장의 디자인은 세심함과 모험적인 요소가 공존하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 18개 홀 중 12개 홀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플레이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특징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합니다.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23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24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25

 

해운대비치CC에서의 하루는 단순한 게임을 넘어서 자연과의 교감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됩니다. 이곳에서의 플레이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완전한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3. 클럽하우스 & 레스토랑 & 골프빌리지

해운대비치 컨트리 클럽에서의 경험은 단순히 골프를 넘어섭니다. 이곳의 클럽하우스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넓은 공간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있어, 방문객들에게 럭셔리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곳의 모던한 인테리어는 바다와 골프 코스의 아름다운 경관과 조화를 이루며, 방문객들은 여기서의 시간을 통해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고 쉴 수 있습니다.

 

해운대비치CC 클럽하우스1

 

해운대비치CC 클럽하우스2

 

이곳의 레스토랑과 연회장은 천장과 큰 창문을 통해 자연광이 쏟아져 들어오는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방문객들은 해안가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해산물과 최상급 육류, 유기농 채소를 사용한 요리는 맛과 영양 모두에서 최고를 자랑합니다. 특히 저녁에는 동해안의 파도 소리와 골프 코스의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운대비치CC 객실 골프빌리지 1

 

해운대비치CC 객실 골프빌리지 2

 

또한, 골프 빌리지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낸 곳으로, 바다 전망과 자연 채광을 극대화한 다양한 스타일의 숙소를 제공합니다. 세계적인 인사들과 어울릴 수 있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넉넉한 공간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해운대비치 컨트리 클럽은 골프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장소로, 방문객들에게 평온과 치유의 시간을 약속합니다. 이곳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해운대비치CC 객실 골프빌리지 3

 

해운대비치CC 객실 골프빌리지 4

 

해운대비치CC 레스토랑

 

3. 날씨

부산 명문 골프장 해운대비치CC 날씨 1222

 

4. 위치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소개 및 공략법

해운대비치CC 골프 코스 소개 및 공략법 자연과 골프를 완벽하게 공존시킨 설계 미학 리드미컬한 페어웨이와 16개의 넓고 큰 레이크 바다를 이웃하고 있는 기존 원형수림대와 페어웨이를 경계선

kayp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