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경도CC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26

12월 26일 기준: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골프 코스

 

"여유롭고 평화로운 여수의 바다가 선사하는 자연의 멜로디와 싱그러운 해송이 맞이하는 곳, 여수 경도CC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 일상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과 어우러진 삶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여수 경도CC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펼쳐지는 골프의 짜릿한 즐거움, 모던하고 편안한 숙박 시설, 그리고 맛있는 식사까지, 이 모든 것을 소개하려 합니다."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위성 지도

 

여수 경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여수 경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26

포함사항

36홀 그린피, 숙박(골프텔 36평 4인1실,방2+화장실2+거실), 조식 1회, 석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왕복도선료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여수 경도CC 간단 소개

'1박2일여행사'에서는 여수경도에 위치한 세이지우드 골프 리조트의 매력적인 골프 패키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 경험을 넘어, 완벽한 휴식과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객실

 

[GOLF] 우선, 세이지우드의 27홀 골프장은 남해바다의 장엄한 경치와 짙은 해송숲의 풍경이 어우러져 있어, 매 홀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는 골프뿐만 아니라 자연 속에서의 힐링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인근의 싱그러운 갯벌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ROOM] 여수경도 콘도미니엄의 객실은 자연 소재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여행의 안정감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휴식의 질을 한층 더 높여줄 것입니다.

[DINING]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의 다이닝은 휴식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특별한 메뉴와 섬세한 서비스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 여행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입니다.

[EVENT] 비즈니스 미팅이나 중요한 행사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세이지우드 여수경도는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고품격 서비스가 여러분의 중요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WELLNESS]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신체적, 정신적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의 평화를 찾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SPECIAL OFFER] 세이지우드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며, 더욱 완벽한 휴식을 경험해보세요.

여수경도의 세이지우드 골프 리조트에서는 단순한 골프 여행이 아닌, 휴식과 힐링, 그리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골프 코스 소개

 

여수 경도CC 위치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 Sagewood Yeosu Gyeongdo

삶을 지혜롭게 만드는 것은 완벽한 휴식입니다

www.sagewood.co.kr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1226

 

12월 26일 화요일:

  •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3°C로 시작하여 오후에는 최고 기온이 9°C까지 오릅니다. 낮 시간 동안 기온은 4°C에서 7°C 사이를 유지할 것으로 보이니, 골프를 칠 때는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강수 확률은 없으니, 우산을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35분, 일몰은 오후 5시 25분입니다.

12월 27일 수요일:

  • 이날도 맑은 날씨가 계속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4°C로 약간 올라가며, 최고 기온은 10°C에 이릅니다. 낮 동안 기온은 7°C에서 8°C 사이로 유지되며, 이는 전날보다 약간 따뜻한 편이니, 라운드를 위한 옷차림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전날과 비슷합니다.

12월 28일 목요일:

  • 목요일에도 맑은 날씨가 이어집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4°C이며, 오후에는 최고 기온이 10°C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낮 시간 동안의 기온은 8°C에서 9°C 사이로, 쾌적한 골프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몰 시간은 전날보다 1분 늦은 오후 5시 26분입니다.

이 세 날 모두 날씨는 골프를 즐기기에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맑은 날씨가 지속되고 기온도 비교적 안정적이므로, 골프를 치기에 적합한 조건입니다. 그러나 아침과 저녁에는 기온이 떨어지므로 따뜻한 옷을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마시고, 낮 동안에는 자외선 차단을 위해 모자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운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1226

 

12월 29일 금요일:

  • 맑은 하늘이 예상되며 기온은 7도로 쾌적한 날씨가 될 것 같습니다. 최저 기온과 최고 기온은 각각 3도와 9도입니다. 일출은 07:36에, 일몰은 17:26에 예정되어 있으니, 낮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골프를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12월 30일 토요일:

  • 이날은 구름이 조금 낄 것으로 보이지만, 기온은 여전히 8도로 안정적입니다. 최저 기온은 3도, 최고 기온은 10도로 예상됩니다. 일출은 전날과 같고, 일몰은 1분 늦은 17:27입니다.

12월 31일 일요일:

  • 구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눈이 올 수도 있습니다. 기온은 6도로 조금 낮아집니다. 최저 기온은 5도, 최고 기온은 8도로 예보되어 있으니, 라운딩 시 추위에 대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일출은 07:36, 일몰은 17:28입니다.

1월 1일 월요일:

  • 새해 첫날은 구름이 있겠지만, 기온은 7도로 적당합니다. 최저 기온은 3도, 최고 기온은 9도로 예보되어 있습니다. 일출은 07:36, 일몰은 17:28로 계속하여 낮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월 2일 화요일:

  • 이날도 구름이 조금 낄 것으로 보이며, 기온은 7도를 유지합니다. 최저 기온은 4도, 최고 기온은 9도입니다. 일출은 07:36에, 일몰은 조금 더 늦은 17:29에 있겠습니다.

골프를 치시는 동안, 특히 일요일에는 날씨 변화에 주의하시며, 눈이 올 가능성이 있는 날에는 상황에 맞게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머지 날들은 대체로 안정적인 날씨가 예상되니, 쾌적한 골프를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항상 날씨 변화에 대비하여 따뜻한 옷과 필요한 경우 방수 기능이 있는 의류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행복한 골프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