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포라이즌CC (승주CC)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27

12월 27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2

 

"순천만과 다도해의 탁 트인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곳,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골프장, 포라이즌CC (승주CC)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 라운딩을 넘어서, 품격과 여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넓은 대지 위에 펼쳐진 27홀의 회원제 골프장은 사계절 변화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골퍼들에게 독보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포라이즌CC의 매력과 품격 있는 서비스, 그리고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3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4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27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 (골프텔 2인실), 조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포라이즌CC (승주CC) 간단 소개

포라이즌CC, 또는 승주CC로 알려진 이 골프장은 순천만과 다도해의 아름다운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거대한 63만평의 대지 위에 조성되었습니다. 이 곳은 동, 남, 중 3개의 고유한 코스를 갖춘 총 길이 9,682m의 27홀을 포함하는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조감도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여유롭고 평온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포라이즌CC는 라운딩 시 자부심을 느끼게 합니다. 사계절이 변화하는 자연의 모습을 즐기며 골프를 칠 수 있는 이 골프장은 남도 지역의 자랑거리입니다.

이 골프장의 3개 코스는 각각의 특색을 지니고 있습니다. 남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으며, 동코스는 넓은 페어웨이와 편안함이 특징으로 힘찬 티샷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중코스는 정교한 샷과 전략적인 접근이 요구되는 코스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요소들이 포함된 넓은 페어웨이, 도전적인 벙커, 워터 해저드 등은 전략적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여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5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6

 

여수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포라이즌CC는 바다와 숲,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이 어우러진 순천시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골프장은 최상의 코스 조성과 고객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고의 골프 문화를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포라이즌CC의 63만평 부지는 KPGA 정규 라운딩에 적합하며, 국내 평균적인 27홀 골프장 면적인 45만평에 비해 훨씬 넓어 골퍼들이 호쾌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 홀이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있어 다른 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안전하게 골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7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8

 

포라이즌CC는 겨울철에도 휴장하지 않으며,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겨울철 평균 기온이 수도권에 비해 5도 높아 동절기에도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개가 없고 눈이 적어 골프텔과 연계된 패키지로 고객 만족도가 높습니다. 순천시내, 광양, 여수, 광주, 부산, 대구, 수도권에서의 접근성도 좋습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9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10

 

포라이즌CC는 품격 있는 회원제 명문 골프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TEE-OFF 시간을 엄격히 준수하여 효율적인 스케줄 관리가 가능합니다. 100% 여성 필드 매니저가 운영하는 이 골프장은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며, 남도 향토음식 레시피를 통해 식도락의 즐거움도 선사합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 코스 11
 

포라이즌CC (승주CC) 위치

 

포라이즌

포라이즌 홈페이지입니다.

www.fourizon.co.kr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1227

 

12월 27일 수요일에는 하루 종일 맑은 날씨가 예상되며, 기온은 아침 최저 0도에서 낮 최고 10도까지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다소 강하게 불 예정이니,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고려하여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습도는 상대적으로 낮아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12월 28일 목요일도 대체로 맑은 날씨가 계속됩니다. 최저 기온은 약 1도로 조금 더 따뜻할 예정이나, 최고 기온은 11도로 전날과 비슷합니다. 바람은 약간 더 약해질 것으로 예상되니, 좀 더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하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12월 29일 금요일에는 구름이 약간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비 소식은 없습니다. 기온은 최저 3도에서 최고 8도까지 올라가며, 바람은 목요일보다 다시 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 날은 바람에 대비한 추가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매일 일출은 약 07:38에 시작하며 일몰은 17:26경에 예상되오니, 이 시간을 참고하여 라운딩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는 매우 좋은 날씨가 예상되니, 멋진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클럽을 휘두를 때마다 상쾌한 날씨를 만끽하시기 바라며, 항상 안전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1227

 

12월 30일 토요일에는 날씨가 쌀쌀하겠습니다. 최저 기온이 영하 1도까지 떨어지고, 최고 기온은 12도로 예상됩니다. 오전에는 안개가 예상되니 시야를 확보하시고 운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일출은 오전 7:38에, 일몰은 오후 5:28에 예정되어 있으니, 그 전에 라운딩을 마치셔야 할 것 같습니다.

12월 31일 일요일, 연말의 마지막 날입니다. 비가 내릴 예정이니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온은 조금 따뜻해져 최저 6도, 최고 9도로 예상됩니다. 비가 오는 날은 라운딩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스코어보다는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시길 바랍니다.

새해 첫날인 1월 1일 월요일은 맑은 날씨가 되돌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최저 1도에서 최고 9도까지 기온이 오르며, 좋은 날씨 속에서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각각 오전 7:39와 오후 5:29로 기억해 주세요.

1월 2일 화요일은 구름이 많겠으나, 비 소식은 없습니다. 최저 기온 2도, 최고 기온 9도로 적당한 날씨에 골프를 즐기기에 좋겠습니다. 일출은 여전히 오전 7:39에, 일몰은 오후 5:30에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1월 3일 수요일에도 맑은 날씨가 이어지며, 최저와 최고 기온 모두 1월 2일과 비슷한 1도와 9도로 예상됩니다. 맑은 하늘 아래에서 새해의 기운을 받으며 라운딩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 날의 일출은 오전 7:39에, 일몰은 오후 5:31에 예상됩니다.

골프장에 계시는 동안에는 자외선과 바람에 대비하시어, 필요한 경우 선크림과 모자를 착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분들이 즐겁고 안전한 라운딩을 즐기시길 바라며, 훌륭한 게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