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해남파인비치CC

전라도골프장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03

1월 3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1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2

 

"아름다운 바다의 물결과 해남의 신선한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곳, 아시아의 남부 해안을 닮은 이곳에 위치한 해남 파인비치 CC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곳은 단순히 쉬어가는 곳이 아니라, 자연의 멋과 고급스러운 생활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해남 파인비치 CC에서 독특한 경치와 골프의 재미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3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4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03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숙박(골프텔 또는 현대호텔), 조식 1회, 석식 1회 (골프텔 이용시 석식필수)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개인 소비세(18홀 기준 21,120원 1인기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해남 파인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해남 파인비치 CC 간단 소개

편안한 최상급 클럽하우스와 골프호텔에서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창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바다가 여러분을 맞이할 거에요. 이 멋진 장소는 해남에 위치해 있어서, 아시아의 지중해식 풍경과 해남의 해안이 어우러진 광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주변 자연과 잘 어울리도록 돌과 나무로 마감한 건물은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3층 규모의 이곳에는 42개의 골프호텔 객실, 로비 라운지, 멤버스 라운지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 골프 라운드 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해남의 리아스식 해안 지형을 살린 골프코스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전달해 줄 거에요.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1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2

 

해남 파인비치 컨트리클럽은 환상적인 골프 경험과 편안한 숙박을 제공합니다. 클럽하우스는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돌과 나무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그 안에서 해남의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골프를 치며 바다를 바라보는 것은 이곳에서의 특별한 경험 중 하나입니다.

이곳의 호텔은 3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4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해남의 멋진 바다가 보이고, 로비 라운지와 멤버스 라운지를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과 여가를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3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4

 

"해남의 파인비치 컨트리클럽에서는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곳의 골프코스는 리아스식 해안의 자연 지형을 활용하여 설계되었으며, 그 아름다움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이 주는 평온함을 느끼며 골프를 치는 것은 매우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취향과 필요에 맞춰 다양한 골프 패키지를 마련한 파인비치CC는 여러분이 편안하게 숙박하며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최상의 골프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지금 예약하여 해남 파인비치CC에서 잊지 못할 순간들을 경험해 보세요!"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5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6

 

해남 파인비치 CC 위치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파인비치

파인비치골프링크스, 전라남도 해남군 화원면 위치 골프장, 실시간예약, 코스소개, 시설현황 등 안내.

www.pinebeachcc.co.kr

 

 

해남 파인비치cc 교통편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0103

 

1월 3일 수요일은 기온이 조금 낮아요. 최저 기온이 3도, 최고 기온이 8도까지 오르니,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할 수 있어요. 따뜻한 옷을 준비하시고, 바람도 적당히 불 테니, 티샷할 때 조금 더 신경 써야 할 거 같네요. 날씨는 맑으니, 기분 좋은 라운딩이 되실 거예요!

1월 4일 목요일에는 기온이 더 떨어져서 최저 기온이 영하 1도까지 내려가고, 최고 기온은 9도로 예상돼요. 그래서 조금 더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하겠네요. 이날도 하늘은 맑으니, 골프 치기에 좋은 날이 될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1월 5일 금요일은 최저 기온 1도, 최고 기온 11도로, 이번 주 중에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 같아요. 낮에는 따스한 햇살을 즐기며 플레이하실 수 있을 테니, 아주 좋겠죠.

그럼, 해남 파인비치CC에서의 라운딩, 아침과 저녁의 쌀쌀함에 대비하시고, 맑은 날씨를 만끽하시면서 멋진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기분 좋은 플레이 되시길 바라요!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0103

 

1월 6일 토요일에는 최저 기온이 -1도로 조금 춥게 시작하겠지만, 최고 기온이 7도까지 올라가니까 낮에는 편안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맑은 하늘 덕분에 기분 좋게 플레이할 수 있겠네요. 해는 오전 7시 41분에 뜨고, 오후 5시 37분에 지니까 늦게 시작하는 분들은 조금 서두르셔야 해요.

1월 7일 일요일은 구름이 좀 더 많아져요. 최저 기온이 -2도로 더 쌀쌀하니, 따뜻한 옷을 준비하는 게 좋겠습니다. 최고 기온은 4도로 예상되는데요, 그래도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서 라운드에 큰 지장은 없을 거 같아요.

1월 8일 월요일은 이번 주 중 가장 춥겠네요. 최저 기온이 -5도까지 떨어지고, 최고 기온도 5도에 불과하니, 온몸을 감싸는 옷차림이 필요할 거예요. 찬 바람이 뼛속까지 느껴질 수 있으니, 준비 잘 하세요!

1월 9일 화요일에는 눈이 올 확률이 있어요. 최저 기온은 -1도, 최고 기온은 11도로 날씨가 변덕을 부리니까 눈길 골프에 대비해야 할 거 같아요. 눈이 오면 경치는 더욱 멋질 거예요.

마지막으로 1월 10일 수요일은 다시 맑아져서 최저 기온 1도, 최고 기온 6도로 예상돼요. 상대적으로 따뜻한 날이니, 라운드하기에 좋겠네요. 해는 조금 더 늦게 지므로, 여유를 가지고 플레이할 수 있겠어요.

이렇게 1월 6일부터 10일까지 해남 파인비치CC의 날씨를 알려드렸어요. 추위에 대비해서 따뜻하게 입고, 특히 월요일엔 더욱 그렇게 하시고요. 그 외엔 맑은 날씨를 즐기시면서 멋진 플레이를 하시길 바랍니다. 라운드하시는 동안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