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03

1월 3일 기준: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아난티cc 전경

 

남해 아난티cc 전경

 

"바다의 광활한 풍경과 산들바람이 어우러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아난티 남해 CC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 코스를 넘어, 대자연 속에서의 여유와 골프의 짜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곳입니다. 아난티 남해 CC의 아름다운 바다 경치와 그 속에서 펼쳐지는 골프의 매력을 소개합니다."

 

남해 아난티cc 객실

 

남해 아난티cc 객실 2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03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아난티 펜트하우스 45평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차량 및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남해 아난티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아난티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컨트리클럽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마법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 골프장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바다를 향해 티샷을 날릴 수 있다는 점이죠. 상상해보세요, 파도의 리듬에 맞춰 스윙을 하며 골프를 즐기는 그 멋진 순간을! 해변과 맞닿아 있는 홀들은 골프 게임을 한층 더 독특하고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남해 아난티cc 부대 시설

 

남해 아난티cc 부대 시설

 

골프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휴식처인 이 골프장은 총 18홀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중 7홀은 멋진 바다 경관과 맞닿아 있어 바다의 싱그러운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머지 11홀은 해안선을 따라 배치되어 있어, 어느 곳에서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골프장은 사계절 내내 운영되므로,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탁 트인 자연 속에서 골프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아난티 남해 컨트리 클럽은 약 22만 평의 광활한 부지 위에 자리 잡고 있으며, 코스의 전체 길이는 약 7,244야드에 이릅니다. 이러한 방대한 면적과 긴 코스 길이 덕분에 골퍼들은 다양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기며,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남해 아난티cc 전경

 

남해 아난티cc 객실

 

골프와 바다의 조화로운 만남, 아난티 남해 CC에서 그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치는 것은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듯한 환상적인 느낌을 줍니다. 아난티 남해 CC에서의 라운딩은 단순한 운동이 아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저희 여행사에서는 이 매력적인 골프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습니다.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원하신다면, 아난티 남해 CC가 완벽한 선택지입니다. 지금 예약하셔서 이 멋진 장소에서의 특별한 시간을 만끽하세요!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2

 

아난티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0103

 

1월 3일 수요일, 하늘은 맑지만 기온은 쌀쌀하겠네요. 최저 기온 4도, 최고 기온 8도로 예상되니, 두꺼운 재킷을 준비해가세요. 바람도 조금 불 테니, 모자가 날아가지 않도록 조심하시고요. 비 소식은 없으니 우산은 필요 없겠습니다.

1월 4일 목요일은 아주 살짝 구름이 끼겠네요. 기온은 비슷해서 최저 0도, 최고 7도로 예상됩니다. 영하까지 떨어지는 새벽과 아침 시간, 추위에 대비하셔야 해요. 하지만 낮에는 활동하기 괜찮은 날씨가 되겠네요.

마지막으로 1월 5일 금요일, 이번 주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거 같아요. 최저 기온 3도, 최고 기온은 11도까지 올라가니까, 낮 시간에는 상대적으로 포근하겠네요. 이날도 비는 없으니 걱정 마시고, 멋진 라운드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남해 아난티CC에서 멋진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따뜻하게 입고, 바람에도 신경 쓰면서, 맑은 날씨 속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아난티남해 CC 날씨 0103

 

1월 6일 토요일은 기온이 제법 쌀쌀합니다. 최저 기온이 0도에 머무르니, 따뜻하게 입으시고요. 하지만 최고 기온은 9도로 올라가니 낮에는 라운드하기 좋겠네요. 해는 오전 7시 37분에 뜨고, 오후 5시 31분에 지니 타이밍을 잘 맞춰서 플레이하셔야 할 것 같아요.

1월 7일 일요일은 최저 기온이 -1도로 더 추워지고, 최고 기온은 5도까지만 오릅니다. 체감 온도가 더 낮을 수 있으니, 겨울 골프에 알맞은 장비를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1월 8일 월요일에는 최저 기온이 -4도까지 떨어져서 이번 주 중 가장 추운 날이 될 거예요. 낮 최고 기온도 6도에 불과하니, 추위 대비가 필수입니다. 하지만, 하늘은 맑아서 시야는 좋겠네요.

1월 9일 화요일에는 조금 풀리면서 최저 기온이 0도, 최고 기온이 10도로 예상됩니다. 이날은 비 소식이 있으니, 방수 기능이 있는 골프웨어를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1월 10일 수요일은 다시 맑은 날씨가 돌아오면서 최저 기온 1도, 최고 기온은 8도로 예상됩니다. 조금 더 따뜻해진 날씨 덕분에 편안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남해 아난티CC에서의 멋진 라운딩을 위해, 기온 변화에 대비해서 옷차림을 잘 준비하시고요. 비가 올 것 같으면 우산도 챙기시는 걸 잊지 마세요. 여러분의 즐거운 라운딩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