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04

1월 4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1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3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1

 

"일상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평화와 안식을 찾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South Cape 골프장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가지가 아닙니다. 여러분의 신체와 정신에 깊이 스며들어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되는 치유와 평온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South Cape에서는 일상의 소란을 잊고 자연과의 조화로운 교감을 통해 참된 휴식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3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10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11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04

(1월 27일까지는 휴장입니다.)

포함사항

그린피 36홀, 리니어 스위트 호텔 숙박, 조식, 석식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중식, 개인 경비, 개별소비세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예약 가격 상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모험을 사랑하는 분들! 오늘은 여러분에게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는 Emerald Bay 리조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Emerald Bay는 단순한 휴식을 넘어, '완벽한 평온함'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조용한 명상, 리프레시 스파, 평화로운 휴식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골프, 맨발로 즐기는 해변 산책, 바다를 바라보며 하는 요가 등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 치유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의 아름다운 건축과 시설이 주는 시각적 만족, 계절에 따라 변하는 로컬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식사는 여러분의 휴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1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13

 

South Cape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로, 세계 최초로 시도된 휴식의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바다 위에 솟아있는 Cape 형태의 이 리조트는 험준한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리아스식 해안선을 자랑합니다. 이곳의 골프 코스는 해안선을 따라 조성되어 있어, 바다와 섬의 매혹적인 전경을 바라보며 골프를 즐기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상징

 

남해 사우스케이프CC 부대 시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부대 시설2

 

SCOC 골프 코스는 평범한 평지가 아니라, 산의 아름다움을 품은 독특한 곳입니다. 이곳은 입체감 넘치는 디자인과 다양한 코스 레이아웃으로 골퍼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80미터 폭으로 넓게 펼쳐진 이 코스는 시원한 해변의 바람과 어우러져 플레이어를 매혹시킵니다.

특히, 마치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아일랜드 형태의 숏홀들 중에서도 14번 홀은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홀 중 하나로 꼽힙니다. SCOC만의 독특한 벙커 디자인은 이곳의 매력을 한층 더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14

 

남해 사우스케이프CC 밤하늘

 

남해 사우스케이프CC 밤 풍경

 

"South Cape에서의 골프 여행은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라, 마음의 평온과 신체의 활력을 되찾는 여정입니다. 저희 여행사가 마련한 독특한 골프 패키지로 여러분은 이 모든 것을 편안하게 경험하실 수 있어요.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고 잊지 못할 순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outh Cape의 아름다운 경치 속에서 골프를 즐기며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세요. 저희는 여러분의 만족스러운 여행을 위해 항상 여기 있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부대 시설 4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객실 1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객실 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마사지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0104

 

목요일, 1월 4일은 구름이 조금 있겠지만, 일출부터 일몰까지 기온이 대체로 쾌적할 예정이에요. 낮 최고 기온이 8도까지 올라가니, 가벼운 옷차림에 자외선 차단 크림도 잊지 마시고요. 바람은 소프트한 편이니, 공의 궤적을 잘 읽어야 할 거예요.

금요일, 1월 5일은 햇살이 환하게 비추는 멋진 날씨가 될 것 같네요. 낮 기온이 10도까지 올라가고 바람도 별로 없어서, 이날이 한 주 중 최고의 라운딩 날씨가 될 것 같아요. 따뜻한 햇볕을 받으며 편안하게 스윙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이네요.

토요일, 1월 6일은 조금 구름이 끼겠지만, 여전히 골프 치기 좋은 날이 될 거예요. 기온이 조금 떨어져서 6도까지 내려가니, 금요일보다는 조금 더 따뜻하게 입으시는 게 좋겠어요. 바람도 약간 불겠지만, 큰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멋진 날씨 속에서 골프를 즐기시려면, 기상 조건에 맞춰 옷차림과 장비를 준비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라며, 다음 날씨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0104

 

일요일, 1월 7일에는 추위가 조금 풀리면서 기온이 영상 4도까지 오를 예정이에요. 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니, 라운딩 전후로는 따뜻한 옷을 챙기시는 걸 잊지 마세요.

월요일, 1월 8일은 일요일과 비슷하게 최저 기온이 영하 5도, 최고 기온이 영상 5도로 예상돼요. 하늘에는 구름이 좀 있겠지만, 큰 걱정 없이 즐거운 라운딩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화요일, 1월 9일은 영상 9도까지 기온이 올라가며,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겠네요. 이런 날에는 페어웨이 위에서 햇볕을 즐기면서 기분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 1월 10일에는 약간의 변화가 있어요. 비가 올 가능성이 있으니, 우산이나 비옷을 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그래도 기온은 여전히 영상 7도로 따듯하니, 비에도 흔들리지 않는 집중력을 발휘해야겠죠?

목요일, 1월 11일은 기온이 다시 떨어지면서 최고 영상 8도, 최저 영하 2도가 예상되어요. 그리고 눈이 올 수도 있으니, 따뜻하게 입고 미끄럼 방지에 신경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눈이 내리면 경치는 더욱 아름다워지겠지만, 플레이에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요.

골프장에 나가시기 전에는 항상 날씨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시고, 기상 조건에 맞는 준비를 철저히 하셔서 멋진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