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월 4일 기준: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아난티CC 포토 갤러리 1

 

남해 아난티CC 포토 갤러리 2

 

"한국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자리한 아난티 남해 컨트리클럽은 바다와 산의 경이로운 조화를 선사합니다. 이곳은 단순히 골프를 즐기는 장소가 아니라, 자연 속에서의 평화와 골프의 흥미진진한 경험을 함께 제공합니다. 아난티 남해 컨트리클럽의 환상적인 해안 풍경과 그 안에서의 골프의 매력을 소개합니다."

 
 

남해 아난티CC 포토 갤러리 3

 

남해 아난티CC 포토 갤러리 4

 

남해 아난티CC 포토 갤러리 5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04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아난티 펜트하우스 45평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차량 및 개인 경비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조감도

 

남해 아난티CC 포토 갤러리 6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남해 아난티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아난티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컨트리클럽은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꿈같은 추억을 제공하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이곳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펼쳐지는 샷입니다. 상상해보세요, 바다의 잔잔한 물결 소리를 들으며 골프를 치는 그 순간!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홀에서의 플레이는 골프를 보다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어 줍니다.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2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3

 

이 골프장은 총 18홀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중 7홀은 해변가에 위치해 있어 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11홀은 해안선을 따라 배치되어 있어, 어디에서나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사계절 내내 오픈하여 언제든지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방문객들을 항상 환영합니다.

아난티 남해 컨트리클럽은 약 22만 평의 넓은 부지 위에 펼쳐져 있으며, 전체 코스 길이는 약 7,244야드에 달합니다. 이렇게 넓은 공간과 긴 코스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골프 경험을 제공하며, 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남해 아난티CC 전경

 

남해 아난티CC 전경 2

 

아난티 남해 컨트리 클럽에서의 골프는 바다의 푸른 물결을 바라보며 스윙을 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이 골프장에서는 마치 바다 위를 거니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됩니다. 이곳에서의 게임은 그저 스포츠가 아니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저희 여행사는 이 환상적인 골프장을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해두었습니다. 자연 속에서 골프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아난티 남해 컨트리 클럽이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지금 예약하셔서 이 꿈같은 골프장에서의 아름다운 시간을 경험하세요!

 

남해 아난티CC 객실 조감도

 

아난티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0104

 

목요일인 1월 4일은 쾌청한 하늘이 예상되며, 낮 최고 기온은 8도로 완벽한 골프 날씨를 선사할 것 같아요. 바람은 약간 불겠지만, 스윙에 큰 지장은 없을 것 같네요. 따뜻한 겨울 햇살을 받으며 편안한 라운딩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금요일인 1월 5일에는 구름이 조금 끼기는 하지만, 날씨는 여전히 좋아요. 기온은 비슷하게 10도 정도로 예상되며, 바람은 거의 느껴지지 않을 거예요. 햇볕이 좋으니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센스를 잊지 마시고요.

그리고 토요일인 1월 6일에는 조금 쌀쌀해지면서 기온이 6도까지 내려갈 예정이에요. 그래도 하늘은 맑을 것으로 보여요. 바람이 조금 더 강해질 수 있으니,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잘 계산해서 샷을 날리셔야 할 거예요.

이렇게 멋진 날씨 속에서 골프를 즐기실 때는 옷차림을 잘 갖추어서 추위에 대비하시고, 바람이 불 때는 플레이 전략을 잘 세우셔서 멋진 스코어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아난티남해 CC 날씨 0104

 

일요일인 1월 7일은 쌀쌀한 시작을 보이겠습니다. 최저 기온이 영하 4도까지 내려가니, 따뜻한 옷차림이 필수에요. 하지만 낮에는 기온이 오르니, 레이어드 옷차림으로 조절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월요일, 1월 8일은 아침 기온이 더욱 추워지며 영하 5도까지 떨어질 예정이니, 모닝 라운드 계획하시는 분들은 두꺼운 재킷을 준비하세요. 낮에는 구름 사이로 해가 비춰 기온이 조금 오르겠지만, 여전히 쌀쌀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화요일, 1월 9일에는 날씨가 풀리며 영상 9도까지 올라갈 예정이라, 비교적 따듯한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어요. 구름이 조금 있지만, 플레이에는 지장이 없을 것 같네요.

수요일, 1월 10일은 비 소식이 있어요. 최고 기온이 영상 7도까지 오르지만, 우산이나 비옷은 필수로 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골프 코스가 젖을 수 있으니, 미끄럼에 유의하시고 안전한 플레이를 하세요.

마지막으로 목요일, 1월 11일은 최저 기온이 영하 2도, 최고 기온이 영상 8도로 예상되며,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어요. 눈 내리는 골프는 낭만적이지만, 추운 날씨에 맞는 옷차림과 장비를 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일주일간의 날씨를 알려드렸는데요, 골프 치실 때 날씨 변화에 유의하셔서 즐겁고 안전한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