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석정힐CC

골프존카운티선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04

1월 4일 기준: 골프존카운티선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1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2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3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골프 경험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당신을 한국의 숨은 보물, 녹색이 우거진 골프존카운티 선운CC로 초대합니다. 이 골프장은 선운산의 숲속에 자리 잡고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단순한 골프 라운딩을 넘어서, 숲과 평원, 호수가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잊지 못할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록키산맥의 웅장함과 미시간 호수의 평온함을 연상케 하는 이 골프장에서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발견해보세요.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4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5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6

 

골프존카운티선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골프존카운티선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04

 

포함사항

36홀 그린피, 골프텔(2인실 또는 4인실)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조식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7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8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9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10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골프존카운티선운CC 간단 소개

저희 여행사가 대한민국의 숨겨진 보석, 선운산CC 골프장을 추천드립니다. 이 골프장은 자연의 장엄함과 골프에 대한 열정이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자연스러운 지형을 살려 만들어진 다채로운 코스를 자랑합니다. 선운산CC는 록키 산맥과 미시간 호수를 연상케 하는 무성한 숲과 광대한 들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경관을 선사합니다. 또한, 아름다운 계곡과 호수로 둘러싸인 다섯 개의 홀은 마치 화폭에 담긴 듯한 풍경을 선사하며, 이곳에서의 라운딩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조감도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11

 

선운산CC는 그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모든 홀이 태양을 향해 배치되어 있어, 햇살을 만끽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제공합니다. 바람이 적고 기후가 따뜻해 골퍼들에게 최상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곳의 클럽하우스는 방문객들에게 편안함과 기쁨을 선사합니다. 전통적인 엄격함과 보수적인 분위기 대신, 쾌적하고 즐거운 환경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 스타일의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는 따뜻한 미소와 계절에 맞는 음료를 제공하며,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12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13

 

선운산 컨트리 클럽에서의 탁월한 골프 체험을 경험해보세요. 예약 및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1박2일여행사'에 문의해주십시오. 최상의 골프 여행 경험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골프존카운티선운CC 포토 갤러리 1

 

골프존카운티선운CC 포토 갤러리: 객실

 

골프존카운티선운CC 포토 갤러리: 부대 시설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위치

 

GOLFZONCOUNTY

필드 위의 새로운 경험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필드영상 촬영서비스 에어모션, 셀프체크인, 회원혜택 단골손님, STAY, 호시그린

www.golfzoncounty.com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골프장 날씨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골프장 날씨 0104

 

목요일인 1월 4일은 맑은 날씨가 예상되며, 낮 최고 기온이 8도까지 오르네요. 그러니, 한 겨울이지만 비교적 따스한 햇살 아래서 골프를 즐길 수 있겠어요. 바람은 2.1m/s로, 별로 강하지 않아 공이 예측한 대로 날아갈 거예요.

금요일인 1월 5일은 구름이 조금 더 많아지겠지만, 여전히 날씨는 괜찮아 보입니다. 낮 기온은 9도로 좀 더 올라가고, 바람은 1.4m/s로 조금 약해져서 플레이하기 좋을 거예요. 구름 사이로 비치는 햇볕을 즐기며, 멋진 라운딩을 하시면 좋겠네요.

토요일인 1월 6일은 기온이 조금 떨어져 최고 기온이 6도로 예상되고, 구름이 많아질 수 있어요. 바람은 1.7m/s로 여전히 약한 편이니, 춥다고 느껴지실 수 있지만, 적당히 따뜻하게 차려입으신다면 문제 없이 플레이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이번 주말, 골프존 카운티 선운 CC에서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라며, 다음 기상 정보에서 또 만나요. 기상 조건이 변할 수 있으니, 플레이 전에 한 번 더 날씨를 확인하는 센스 잊지 마시고요!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골프장 날씨 0104

 

일요일인 1월 7일은 추운 날씨가 예상되니, 꼭 따뜻하게 입으세요. 최저 기온이 영하 2도로 떨어질 거고, 구름이 많겠지만 눈이나 비 소식은 없으니 라운딩에 큰 지장은 없을 거예요.

월요일, 1월 8일에도 비슷하게 최저 기온이 영하 7도까지 내려가며, 추운 날씨가 계속될 거예요. 하지만 낮에는 기온이 영상 3도까지 오르니, 옷을 여러 겹 껴입어 체온 조절을 잘 해주세요.

화요일, 1월 9일은 조금 더 따뜻해져서 낮 최고 기온이 영상 9도까지 오르겠네요. 이날은 구름이 조금 있지만, 골프 치기에는 나쁘지 않은 날씨가 될 것 같아요.

수요일, 1월 10일은 날씨가 변덕을 보이며 비가 올 예정이에요. 그래서 라운딩하실 때는 우산을 챙기시는 게 좋겠어요. 기온은 그리 춥지 않아서 영상 4도까지 올라가니, 비옷과 함께하면 무난하게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목요일, 1월 11일은 최저 기온이 영하 6도까지 내려가면서 다시 추워지겠어요. 구름이 많고 쌀쌀하니, 추위에 대비한 준비를 철저히 하시면 좋겠습니다.

골프를 사랑하는 여러분, 이번 주 날씨가 그리 따뜻하지는 않지만, 적절한 옷차림과 준비로 멋진 라운딩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