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08

1월 8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일상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평온함을 찾고 싶으시다면, South Cape 골프장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서, 심신의 깊은 회복을 약속하는 '최상의 힐링'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자연과의 완벽한 조화 속에서 여러분만의 평화로운 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08

(1월 27일까지는 휴장입니다.)

 

포함사항

그린피 36홀, 리니어 스위트 호텔 숙박, 조식, 석식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중식, 개인 경비, 개별소비세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예약 가격 상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South Cape은 "궁극적인 힐링"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제안하고 있어요. 이곳은 단순한 안정과 휴식을 넘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심신의 치유를 추구합니다. 이곳에서는 전통적인 힐링 방법들인 명상, 스파, 휴식에 더해, 동적인 활동들도 즐길 수 있어요. 예를 들면, 해안가에서 골프를 치거나 맨발로 해변을 산책하고, 야외에서 요가를 하는 등의 활동이죠. 또한, 이곳의 건축과 시설물은 심미적인 힐링을 제공하며, 계절마다 바뀌는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식사는 Realfood Healing을 경험하게 해줍니다. 아날로그 음향시설이 있는 음악 라이브러리에서는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을 통해 정서적인 힐링도 가능해요.

 

 

South Cape는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로서, 휴식을 예술로 승화시킨 장소로 유명합니다. 이곳의 지형은 바다 중앙으로 돌출된 케이프 형태이며, 기암절벽과 리아스식 해안선이 Fairway를 따라 펼쳐져 있어, 라운딩을 즐기면서 주변의 아름다운 섬들과 바다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해외 링크스 코스가 평지인 것과 달리, South Cape Ocean Club (SCO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느낌을 주며 다양한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약 200만 평방미터의 넓은 지역에 80m 폭의 코스가 펼쳐져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죠.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3개의 아일랜드 형태의 숏홀 중 14번 홀은 Pebble Beach의 7번 홀,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함께 세계 최고의 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SCOC만의 특별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벙커 스타일은 이곳만의 독특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0108

 

1월 8일 월요일, 날씨는 살짝 쌀쌀할 수 있으니 따뜻하게 입고 나오세요. 오전 9시 기온이 -1도로 시작해서 점심 무렵에는 3도까지 올라갑니다. 오후에는 6도까지 조금 더 올라가니, 오후 라운딩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좀 더 편안할 거예요. 하지만 바람이 조금 불 수 있으니, 정확한 샷을 위해 바람의 방향을 잘 살피세요.

화요일에는 기온이 더 오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이 1도로 시작해서, 낮 최고 기온이 6도에 이르니까요. 구름이 조금 끼겠지만, 비 소식은 없으니 걱정 마세요. 하늘이 흐려도 파란 하늘을 보는 것처럼 기분 좋은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은 이번 주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거예요. 최저 기온이 3도, 최고 기온이 7도까지 오르니까요. 이 날씨라면 장갑을 벗고 플레이하실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바람도 거의 없을 예정이니, 스윙에 집중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매일 아침 일출은 대략 7시 37분쯤이니, 그 시간에 맞춰 나와서 첫 샷을 날리시는 것도 좋겠네요. 일몰은 5시 21분경이니, 오후 늦게는 조금 서두르셔야 해요.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0108

 

목요일인 1월 11일은 아침 기온이 -1도에서 시작해서 8도까지 오를 거예요. 아침엔 조금 춥겠지만, 낮 동안은 꽤 따뜻해질 테니, 레이어드 옷차림이 좋겠어요. 맑은 하늘에 볕이 좋으니, 코스에서의 하루가 기분 좋을 거예요.

금요일, 1월 12일은 최저 2도, 최고 9도로 전날보다 조금 더 포근합니다. 이런 날씨면 장갑을 끼고 플레이하시면 손이 시리지 않을 거예요. 맑은 날씨가 계속되니, 선글라스를 꼭 챙기시는 걸 잊지 마세요.

토요일인 1월 13일은 다시 살짝 쌀쌀해져서 아침 기온이 -1도로 시작해 8도까지 오릅니다. 아침에는 추울 수 있으니, 따뜻하게 입고 나오시고, 낮에는 옷을 조금 벗어도 되겠네요.

일요일, 1월 14일은 아침에 0도로 시작해서 낮에는 11도까지 오르니,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 같아요. 골프 치기 정말 좋은 날이니, 가족들과 함께 라운딩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월요일인 1월 15일은 비가 올 거예요. 최저 3도, 최고 10도에 비까지 오니까, 방수 기능이 있는 옷을 입고, 우산을 챙기셔야 해요. 비 오는 날의 라운딩도 색다른 매력이 있으니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해는 매일 아침 7시 36분에서 7시 37분 사이에 뜨고, 저녁에는 5시 36분에서 5시 39분 사이에 지니, 그 시간을 참고해 플레이 시간을 잘 계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