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08

1월 8일 기준: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아난티 남해CC는 바다가 주는 끝없는 경관과 산의 싱그러운 바람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치 음악 같은 자연의 선율을 연주합니다. 이곳은 단지 골프를 치는 장소 이상의 의미를 지니며, 자연의 품 안에서 느긋함과 골프의 흥분을 동시에 경험하게 됩니다. 아난티 남해의 숨이 멎을 듯한 해안 풍경을 배경으로, 골프의 매혹을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골프가 단순한 스포츠가 아닌, 자연과 하나 되는 명상과 같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08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아난티 펜트하우스 45평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차량 및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남해 아난티CC 예약 가격 상담

 

아난티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은 골프 마니아들에게 마음속에 오래도록 남을 경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곳의 진정한 매력은, 바로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를 향해 티샷을 날리는 것입니다. 상상만 해도 가슴이 뛰죠? 바다의 울림을 배경 삼아 스윙을 하는 그 순간! 해안선을 따라 조성된 이 골프 코스는 단순한 게임을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아름다운 골프 코스는 18홀로 완성되어 있으며, 이 중에서도 7홀은 아름다운 바닷가와 맞닿아 있어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으며 플레이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나머지 11홀은 높은 지점에 위치하여, 선수들이 한눈에 바다 경관을 감상하며 스윙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환경을 가지고 있죠. 사계절 내내 운영되기에 언제든지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은 약 730,000제곱미터의 광활한 면적을 자랑합니다. 총 길이가 7,244야드에 이르는 이 골프 코스는, 골퍼들에게 다양한 코스 선택과 전략적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동시에, 그들의 기량을 시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넓은 그린에서 여러분의 스윙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골프 애호가 여러분, 바다의 아름다움을 곁에 두고 티샷을 날리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벅차오르는 경험이죠. 아난티 남해 CC는 그런 경험을 한층 더 끌어올려, 마치 바다를 거니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들 정도로 매혹적인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의 게임은 단순히 스코어를 경쟁하는 것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여기서의 시간은 여러분의 골프 인생에서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될 거에요.

우리 여행사는 이 꿈같은 골프 코스에 발을 디딜 기회를 드리기 위한 다채로운 골프 여행 상품들을 마련했습니다. 아난티 남해 CC는 자연의 품에서 최고의 라운딩을 즐기길 원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지입니다. 지금 바로 자리를 확보하셔서, 이 환상적인 코스에서 펼쳐질 여러분만의 독특한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아난티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0108

 

월요일인 1월 8일에는 쌀쌀한 아침을 맞이하겠습니다. 기온이 영하 2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이 4도까지 오르니,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세요. 맑은 날씨 덕분에 라운딩에는 지장이 없겠지만, 바람이 불 수 있으니 샷을 할 때는 바람의 방향을 잘 고려해야겠어요.

화요일인 1월 9일은 아침 기온이 0도에서 시작해 낮에는 6도까지 올라가니 조금 더 포근할 거예요. 구름이 조금 끼겠지만, 비 소식은 없으니 좋은 라운딩이 예상됩니다. 바람이 약간 있겠지만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수요일인 1월 10일은 아침 기온이 3도로 시작해서 낮 최고 기온이 7도까지 오르니까요. 이날은 살짝 구름이 끼면서 오후에는 0.1mm의 아주 살짝 비가 내릴 수도 있어요. 그러니 우산을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골프 치기 좋은 날씨가 될 것 같아요.

일출은 대략 7시 37분에 있으니, 이른 아침 라운딩을 계획하신 분들은 첫 샷을 날릴 때 환상적인 일출도 감상하실 수 있겠네요. 일몰은 약 5시 21분경이니, 오후 라운딩은 조금 서두르셔야 해요.

 

 

목요일인 1월 11일은 살짝 추운 아침을 시작으로 하루가 따뜻해집니다. 아침 기온이 -1도에서 시작해 낮에는 8도까지 오르니까, 레이어드 복장을 준비하시면 좋겠네요. 날씨는 맑으니, 일출과 일몰을 즐기며 멋진 라운딩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금요일인 1월 12일은 최저 기온이 2도, 최고 기온이 9도로 약간 포근해지겠어요. 구름 사이로 햇빛이 비춰 따뜻한 느낌을 줄 테니, 골프 치기에 아주 좋은 날씨입니다. 바람이 거의 없으니 정확한 샷을 날릴 수 있을 거예요.

토요일인 1월 13일은 아침에 -1도로 시작해 낮에는 8도까지 올라가니, 아침에는 따뜻하게, 낮에는 가볍게 차려입으시면 되겠습니다. 하늘은 맑겠지만 바람이 조금 불 수 있으니, 바람 방향을 고려해주세요.

일요일인 1월 14일은 아침 기온이 0도에서 시작해 낮에는 11도까지 오르니까,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로 보입니다. 일요일 라운딩에는 딱 좋은 날씨네요. 바람도 거의 없어서 골프 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월요일인 1월 15일은 비가 올 예정이니 우산을 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최저 기온 3도, 최고 기온 10도로, 비가 오는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날입니다. 비가 오더라도 골프의 즐거움은 여전하니, 물웅덩이를 피해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일출은 매일 7시 36분에서 7시 39분 사이로 예상되니, 아침 일찍 나오셔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라운딩을 시작하는 것도 좋겠네요. 일몰은 대략 5시 36분에서 5시 39분 사이니, 오후 늦게는 시간을 잘 계산하셔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번 주도 멋진 스윙으로 멋진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