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해남파인비치CC

전라도골프장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08

1월 8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바다의 물결이 해남의 신선한 자연과 만나 아시아의 작은 지중해로 불리는 곳, 해남 파인비치 CC에 오셔서 자연이 주는 선물을 경험하세요. 이곳은 단지 쉼터가 아니라, 대자연의 웅장함 속에서 세련된 삶을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공간입니다. 해남 파인비치 CC에서는 골프를 통한 기쁨뿐만 아니라,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약속드립니다.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08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숙박(골프텔 또는 현대호텔), 조식 1회, 석식 1회 (골프텔 이용시 석식필수)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개인 소비세(18홀 기준 21,120원 1인기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해남 파인비치cc 예약 가격 상담 문의

 

해남 파인비치 CC 간단 소개

여러분께 추천드리고 싶은 골프 명소는 해남 파인비치 컨트리클럽입니다. 이곳은 마치 유럽의 지중해를 연상케 하는 해남의 푸른 바닷가를 끼고 있어, 골퍼들에게 잊지 못할 라운딩 경험을 선사합니다. 탁 트인 바다 전망과 그림같은 코스는 골프를 뛰어넘는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해남 파인비치 CC는 정교한 클럽하우스와 세련된 골프호텔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클럽하우스는 지역의 전통을 살려 돌과 목재를 사용하여 자연과 어우러지는 웅장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죠. 클럽하우스의 창문 너머로 펼쳐지는 해남의 아름다운 바다 경관은 골프의 즐거움을 배가시킵니다.

호텔 자체는 3개 층에 걸쳐 구성되어 있으며, 총 42개의 객실이 손님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서는 해남의 웅장한 바다가 보이는 전망을 자랑하며, 로비 라운지와 멤버스 라운지를 포함한 다양한 부대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은 물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해남의 파인비치CC는 그 자체로 자연의 걸작입니다.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조성된 골프 코스는, 고객님이 그린을 거닐며 진정한 자연의 경이로움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곳에서 스윙을 하며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겨보세요.

파인비치CC는 각기 다른 골프 애호가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섬세하게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저희는 고객님께서 편안한 숙소에서의 쉼과 함께 자연이 주는 평온 속에서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골프의 짜릿함과 함께 해남 파인비치CC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예약하시고, 영원히 기억에 남을 추억을 쌓으세요!

 

 

해남 파인비치 CC 위치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파인비치

파인비치골프링크스, 전라남도 해남군 화원면 위치 골프장, 실시간예약, 코스소개, 시설현황 등 안내.

www.pinebeachcc.co.kr

해남 파인비치cc 교통편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0108

 

월요일인 1월 8일에는 골프장으로 나서기 전에 따뜻하게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아침에 기온이 -3도까지 내려갈 예정이니까요. 하지만 낮에는 최고 기온이 3도까지 올라가면서, 손이 시릴 정도의 추위는 피할 수 있을 거예요. 하늘은 맑으니 라운딩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화요일인 1월 9일은 조금 더 나아질 거예요. 아침 기온이 0도로 출발해서, 낮에는 9도까지 오르니까요. 구름이 조금 있지만 비 소식은 없습니다. 바람도 별로 불지 않아서 골프 치기에 좋은 날이 될 것 같네요.

수요일인 1월 10일은 아침 기온이 2도에서 시작해 낮에는 6도까지 오릅니다. 이날은 약간의 비가 예상되는데요, 0.6mm 정도의 가벼운 비니까 우산을 준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비가 온다고 해도 골프 치는 데 큰 지장은 없을 거예요.

매일 아침 일출은 7시 41분쯤이니, 아침 일찍 나오시는 분들은 일출을 감상하며 첫 샷을 날려보실 수 있겠네요. 일몰은 5시 39분경이니, 오후 라운딩은 조금 서두르셔야 할 거예요.

여러분의 라운딩이 즐겁고 따뜻한 추억으로 가득 차길 바랍니다.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0108

 

목요일인 1월 11일은 아침에 0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이 6도까지 올라가는 꽤나 쾌적한 날씨가 될 거예요. 아침에는 약간의 이슬비가 있을 수 있으니 우산을 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일출과 일몰은 각각 7시 41분과 5시 42분경이니, 이른 아침과 늦은 오후 시간을 잘 활용해보세요.

금요일인 1월 12일은 날씨가 조금 더 포근해집니다. 최저 기온 3도, 최고 기온 8도로, 구름이 조금 끼겠지만 맑은 날씨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바람도 거의 없으니, 스윙할 때 큰 방해가 되지 않을 거예요.

토요일인 1월 13일은 아침에 0도로 출발해서 낮에는 2도까지 약간 추운 편이니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맑은 날씨가 이어지니, 골프를 즐기시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일요일인 1월 14일은 이번 주 중 가장 추운 날씨가 될 것 같네요. 아침 기온이 -1도까지 떨어지고, 낮 기온도 4도로 쌀쌀할 예정이니, 두꺼운 옷을 입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하늘은 맑아서 따뜻한 햇살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월요일인 1월 15일은 날씨가 다시 풀리면서 최저 3도, 최고 4도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비가 올 예정이니, 우산이나 방수 재킷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그럼 이번 주도 멋진 스윙으로 멋진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