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경도CC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08

1월 8일 기준: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바다의 고요함과 해송의 생명력이 어우러진 여수 경도CC에 발을 들이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곳은 단순히 일탈을 넘어서, 일상의 소란을 잊고 자연이 주는 평온에 깊이 빠져볼 수 있는 이상적인 피난처입니다. 여수 경도CC에서는 눈부신 풍경을 배경으로 한 골프의 흥미진진한 게임, 세련되고 안락한 숙박 시설, 그리고 입맛을 돋우는 요리들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이 모든 것이 어우러져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수 경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여수 경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08

 

포함사항

36홀 그린피, 숙박(골프텔 36평 4인1실,방2+화장실2+거실), 조식 1회, 석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왕복도선료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예약 가격 상담

 

여수 경도CC 간단 소개

세이지우드 골프 리조트는 여수 경도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이곳에서 제공하는 골프 패키지는 단순히 골프를 넘어서는 깊은 휴식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해 드릴 것입니다. 골프의 즐거움과 함께, 영혼까지 달래주는 평온을 찾고 계시다면, 이곳이 바로 그런 순간들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GOLF] 우선, 세이지우드의 27홀 골프장은 남해바다의 장엄한 경치와 짙은 해송숲의 풍경이 어우러져 있어, 매 홀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는 골프뿐만 아니라 자연 속에서의 힐링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인근의 싱그러운 갯벌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ROOM] 여수경도 콘도미니엄의 객실은 자연 소재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여행의 안정감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휴식의 질을 한층 더 높여줄 것입니다.

[DINING]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의 다이닝은 휴식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특별한 메뉴와 섬세한 서비스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 여행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입니다.

 

 

[EVENT] 비즈니스 미팅이나 중요한 행사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세이지우드 여수경도는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고품격 서비스가 여러분의 중요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WELLNESS]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신체적, 정신적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의 평화를 찾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SPECIAL OFFER] 세이지우드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며, 더욱 완벽한 휴식을 경험해보세요.

여수경도의 세이지우드 골프 리조트에서는 단순한 골프 여행이 아닌, 휴식과 힐링, 그리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수 경도CC 위치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 Sagewood Yeosu Gyeongdo

삶을 지혜롭게 만드는 것은 완벽한 휴식입니다

www.sagewood.co.kr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0108

 

월요일인 1월 8일은 아침에 기온이 -3도까지 떨어지는 춥고 맑은 날씨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낮에는 기온이 4도까지 오르면서 쾌적한 골프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도 약해져서 플레이에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아요.

화요일인 1월 9일은 아침에 0도에서 시작해 낮에는 6도까지 약간 따뜻해집니다. 구름이 조금 있겠지만, 비 소식은 없어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바람이 조금 불겠지만, 충분히 감안하고 플레이하실 수 있을 날씨네요.

수요일인 1월 10일은 날씨가 더욱 풀리면서 아침 기온이 3도, 낮 기온이 7도까지 오를 예정입니다. 하지만 오후에는 0.5mm의 비가 내릴 수 있으니, 우산을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비가 와도 골프를 즐기는 데 큰 지장은 없으니, 물웅덩이만 조심하세요.

일출은 대략 7시 37분경에 이루어지니, 아침 라운딩을 계획하신 분들은 일찍 나오셔서 신선한 아침 공기와 함께 플레이를 시작하실 수 있겠네요. 일몰은 5시 34분경이니 오후 라운딩은 시간을 잘 고려해서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번 주도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라며, 여수 경도의 세이지우드 골프 리조트에서 멋진 경험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0108

 

목요일인 1월 11일은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아침에는 1도로 춥게 시작하지만, 낮에는 8도까지 올라가니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면 좋겠어요. 골프 치기에 상쾌한 하루가 될 것 같네요.

금요일인 1월 12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3도, 낮 최고 기온이 8도로 예상되고, 맑은 하늘 덕분에 기분 좋은 라운딩이 기대됩니다. 바람도 거의 없어 골프 치기에 좋은 조건이에요.

토요일인 1월 13일은 최저 기온과 최고 기온 모두 0도와 7도로 일교차가 없어 일정한 날씨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늘은 구름이 끼겠지만 비 소식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일요일인 1월 14일은 조금 따뜻해져서 아침 기온이 3도, 낮 기온이 10도까지 오를 예정입니다. 맑은 날씨가 이어지니, 이날은 특히 기분 좋게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월요일인 1월 15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4도, 낮 최고 기온이 9도까지 올라가며, 맑은 날이 계속됩니다. 일주일의 시작을 골프와 함께하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씨네요.

일출은 매일 7시 37분쯤에 있으니, 그 시간에 맞춰 나와서 첫 티샷을 날리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일몰은 대략 5시 41분경이니, 오후 라운딩을 하실 때는 시간을 잘 고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