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전라도골프장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08

1월 8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목적지입니다. 이곳은 단지 골프를 치는 곳이 아니라, 자연이 주는 평온함 속에서 골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독특한 곳입니다. 우리는 여수의 투명한 하늘 아래에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의 아름다운 풍경, 전략적으로 설계된 골프 코스, 다양한 시설들을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여기에서는 골프라는 스포츠뿐만 아니라,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문화까지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08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골프텔 2인실), 조식 1회, 석식(금, 토 적용)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수 디오션CC 간단 소개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 골프의 완벽한 조화를 경험하세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여수의 숨겨진 보석, 디오션 컨트리 클럽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니라, 자연과의 완벽한 조화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의 웨스트 3번 PAR3 홀은 그 자체로 예술적인 명작입니다. 이곳은 '한국의 가장 멋진 18홀'에 꼽히며,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한 넓은 시야와 자연스러운 고저차를 활용한 플레이가 기억에 남을 경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골프만이 이 클럽의 매력이 전부는 아닙니다. 클럽하우스의 레스토랑에서는 남도의 전통적인 맛을 제공하며,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데, 이 모든 것이 특급 호텔 출신 셰프의 섬세한 손끝에서 탄생합니다. 서대회무침부터 골뱅이무침, 김떡순까지, 남도의 다채로운 미각을 경험해 보세요.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자연을 존중하는 골퍼들을 위한 꿈의 코스를 제공합니다. 여기서는 광활한 바다 전망과 함께 잘 가꿔진 녹색의 페어웨이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조성된 이 골프장은 모든 방문객들에게 기쁨의 시간을 약속합니다.

이제 그 기쁨을 직접 경험하실 차례입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골프의 진수를 맛보고, 대자연 속에서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여수 디오션CC 위치

https://theoceanresort.co.kr/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0108

 

월요일인 1월 8일은 아침에 -3도로 꽤 쌀쌀하게 시작하지만, 낮에는 기온이 4도까지 오르며 조금은 따뜻해질 예정이에요. 맑은 날씨가 예상되니, 골프를 치기에는 상쾌한 하루가 될 거예요. 다만, 추운 아침 날씨에 대비해서 따뜻한 옷을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화요일인 1월 9일은 아침 기온이 0도로 조금 더 따뜻하게 시작하겠네요. 낮 최고 기온은 6도로 쾌적한 골프 날씨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가벼운 옷차림으로는 쌀쌀할 수 있으니, 적당한 겉옷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수요일인 1월 10일은 날씨가 더 풀리면서 아침 기온이 3도, 낮 기온이 7도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오후에는 0.6mm의 약간의 비가 예상되니, 우산을 챙겨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비가 와도 골프 치는 데 큰 지장은 없으니, 물웅덩이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일출은 약 7시 37분경에 있으니, 아침 일찍 라운딩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일출을 감상하며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겠네요. 일몰은 약 5시 36분경이니, 오후 늦게는 라운딩을 서두르셔야 할 거예요.

여러분의 골프가 즐겁고 따뜻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라며,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멋진 경험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0108

 

목요일인 1월 11일은 아침에 1도로 출발해 낮에는 최고 8도까지 오르며 맑은 하늘이 예상됩니다. 쌀쌀한 아침 공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낮 기온 덕분에 기분 좋게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금요일인 1월 12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3도로 좀 더 따뜻하게 시작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8도로 예상되니, 온화한 날씨 속에서 골프를 즐기기에 이상적이겠네요. 하늘은 대체로 맑아 하루 종일 좋은 기분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인 1월 13일은 최저와 최고 기온이 모두 0도와 7도로 일관되게 유지되며, 맑은 날이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온도 변화가 크지 않아 하루 종일 안정된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겠어요.

일요일인 1월 14일은 아침 기온이 3도에서 시작해 낮에는 10도까지 오르며,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씨가 될 것 같습니다. 맑은 하늘이 계속되니, 골프 코스의 아름다움을 만끽하시기에 좋은 날이 될 거예요.

마지막으로 월요일인 1월 15일은 아침에 4도, 낮에는 9도까지 기온이 올라가며, 구름이 조금 있겠지만 전체적으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주일을 멋진 라운딩으로 시작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이네요.

일출과 일몰은 매일 7시 37분과 7시 41분경으로 예상되니, 이 시간을 기준으로 여러분의 플레이를 계획하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골프 라운딩이 즐겁고 기분 좋은 추억으로 가득하길 바라며,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