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15

1월 15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연말 사우스케이프CC 1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진정한 휴식을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을 South Cape 골프장으로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깊은 치유를 선사하는 '궁극적인 힐링'의 장소랍니다."

 

연말 사우스케이프CC 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15

 

포함사항

그린피 36홀, 리니어 스위트 호텔 숙박, 조식, 석식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중식, 개인 경비, 개별소비세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에게 특별한 골프 경험을 선사할 South Cape 골프장을 소개하려고 해요. South Cape는 단순한 힐링을 넘어, '궁극적인 힐링'을 선사하는 곳이에요.

이곳에서는 명상, 스파, 휴식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해안 골프 라운딩, 맨발로 즐기는 해안 산책, 야외에서의 요가 등을 통해 몸과 마음을 움직이며 치유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건축과 시설 자체가 주는 심미적인 만족감, 계절별 로컬 식재료로 준비된 건강한 식사는 여러분의 힐링을 더욱 깊게 해줄 거예요.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1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2

 

특히, South Cape는 세계 최초로 시도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로, 휴식이 예술이 되는 곳이랍니다. 바다 중앙에 돌출된 Cape 형태의 이곳은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인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골프 코스가 펼쳐져 있어요. 여기서는 바다와 섬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답니다.

 

연말 사우스케이프CC 3

 

연말 사우스케이프CC 4

 

SCOC 골프 코스는 평지가 아닌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느낌과 다양한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이에요. 넓은 지역에 펼쳐진 80미터 폭의 코스는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플레이어를 매료시키죠.

그리고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아일랜드 형태의 숏홀 중, 특히 14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손꼽히며, SCOC만의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이곳만의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사우스케이프CC 부대 시설

 

여러분, South Cape에서의 골프 경험은 단순한 운동이 아닌,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여정이 될 거예요. 저희 여행사에서 준비한 특별한 골프 패키지를 통해 이 모든 경험을 편안하게 즐겨보세요. 여러분의 여행이 더욱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게요!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4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0115

 

이번 주 남해사우스케이프 컨트리 클럽에서의 플레이를 위한 날씨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1월 15일 월요일부터 1월 17일 수요일까지의 날씨는 다음과 같습니다.

1월 15일 월요일:

  • 월요일은 매우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3.4도로 시작하여 낮 최고 기온은 8.0도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평균 5.3m/s로 불어 샷 선택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출은 07:36에, 일몰은 17:39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월 16일 화요일:

  • 화요일에도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최저 기온은 -2.0도로 다소추워질 것이며, 최고 기온은 7.0도로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바람은 약 3.3m/s로 약간 더 약해져 플레이하기 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07:36에, 일몰은 17:40에 있을 것입니다.

1월 17일 수요일:

  • 수요일은 기온이 조금 더 상승하여 최저 기온 2.0도, 최고 기온 9.0도로 포근한 날씨가 되겠습니다. 바람은 소폭 증가하여 평균 4.7m/s의 속도로 불 것이니, 특히 바람 방향을 고려한 샷 전략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일출은 07:35에, 일몰은 17:41에 예상됩니다.

골프 코스에 나가시기 전에는 적절한 복장을 준비하여 추운 아침 기온에 대비하시고, 바람이 샷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클럽 선택과 플레이 전략을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멋진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0115

 

1월 18일 목요일:

  • 비가 예보되어 있습니다. 최저 기온은 6.6도, 최고 기온은 8.4도로 쌀쌀할 수 있으니 방수 기능이 있는 옷을 준비하세요. 일출은 07:35에, 일몰은 17:42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월 19일 금요일:

  • 금요일도 비가 계속됩니다. 최저 기온은 6.8도, 최고 기온은 8.0도로 비교적 온화한 편이지만, 비가 올 때는 미끄러짐에 주의하세요. 일출은 07:35에, 일몰은 17:43에 있습니다.

1월 20일 토요일:

  • 주말 시작과 함께 비는 멈추고 흐린 날씨가 예상됩니다. 최저 기온은6.5도, 최고 기온은 8.4도로 여전히 쌀쌀하니 따뜻한 복장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7:34에, 일몰은 17:44에 입니다.

1월 21일 일요일:

  • 일요일에는 비 대신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이며, 최저 기온 6.7도, 최고 기온 8.7도로 약간의 기온 상승이 있겠습니다. 바람이나 기온 변화에 따른 적절한 복장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일출은 07:34에, 일몰은 17:45에 있습니다.

1월 22일 월요일:

  • 주간의 마지막 날, 날씨는 개고 최저 기온은 5.5도, 최고 기온은 7.8도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에는 UV 차단 크림을 바르는 것을 잊지 마시고, 시야가 좋아지니 멀리 있는 플래그를 노리는 정확한 샷을 준비하실 수 있겠습니다. 일출은 07:33에, 일몰은 17:46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 골프는 다양한 날씨 조건을 경험하게 될 것 같네요. 비 예보가 있는 날에는 방수 기능이 있는 옷과 우산을 준비하시고, 기온 변화에 유의하여 따뜻한 옷차림을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맑은 날에는 자외선 차단을 위한 준비도 잊지 마시고요. 날씨가 골프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이를 고려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하시기 바랍니다. 멋진 라운드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