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더헤븐리조트 더헤븐 아일랜드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15

1월 15일 기준: 경기도골프장 더헤븐리조트 더헤븐 아일랜드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4번 홀 1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4번 홀 2

 

"평온한 바다의 물결 소리와 산들바람이 어우러지는 곳, 자연의 아름다움이 숨 쉬는 대부도에 위치한 더헤븐 리조트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식의 공간을 넘어, 자연과 함께하는 삶의 조화를 추구하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더헤븐 리조트의 매력적인 풍경과 그 속에서 펼쳐지는 골프의 즐거움을 소개합니다."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4번 홀 3

 

더헤븐리조트 더헤븐CC 아일랜드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더헤븐리조트 더헤븐CC 아일랜드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15

 

포함사항

36홀 그린피, 숙박(7성급 아일랜드 리조트 4인실), 조식, 커피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더헤븐 아일랜드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아일랜드CC 더헤븐CC 간단 소개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1번 홀 1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1번 홀 2

 

더헤븐 리조트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부도의 아름다운 해안선에 자리 잡고 있는 이 곳은 마치 천국에서 온 듯한 풍경을 자랑합니다. 이곳에서는 골프를 즐기는 것이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자연과의 조화로운 만남이 됩니다.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1번 홀 3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1

 

바다를 향해 펼쳐진 27홀 골프 코스는 마치 바다 한가운데 서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킵니다. 눈앞에 펼쳐지는 넓은 바다와 맞닿은 링크스 코스는 골프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해줍니다. 여기서는 바다가 단순한 경치가 아니라,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출발점이 되죠.

하늘, 바다, 그리고 페어웨이가 만들어내는 자연의 조화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변화무쌍한 하늘과 금빛 해변이 만들어내는 경치는 정말이지 황홀합니다. 더헤븐 리조트의 특별한 빌리지는 모든 공간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어느 곳에서든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2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3

 

아일랜드 리조트의 클럽하우스는 편안한 휴식과 동시에 비즈니스에도 품격을 더해줍니다. 어디를 둘러봐도 마치 그림 속에 들어온 듯한 자연이 펼쳐지는 이곳은 정말 특별한 곳이에요.

대부도의 자연은 해송과 갯벌에서 나오는 피톤치드와 오존으로 가득해, 몸과 마음을 정화시키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골프 애호가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골프를 즐기며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이죠.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2번 홀 4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3번 홀 1

 

더헤븐 리조트는 단순한 휴양지가 아닌,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입니다. 여기에서는 자연이 주는 선물을 마음껏 누리며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CC 더헤븐CC 위치

 

더헤븐 리조트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대부도에 위치한 더헤븐 리조트는 대한민국에서 단 하나뿐인 천혜의 장소입니다. 한국의 페블비치라 불릴만한 단 한 곳. 전체 27홀 중 전체의 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www.theheavenresort.com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3번 홀 2
더헤븐CC 아일랜드CC 사우스 코스 3번 홀 3

 

아일랜드CC 더헤븐CC 골프장 날씨

아일랜드CC 더헤븐CC 골프장 날씨 0115

 

1월 15일 월요일:

  • 이날은 기온이 매우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저 기온은 -5.1도로 추운 편이며, 최고 기온은 1.0도에 머물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최대 8.7m/s로 강하게 불어, 플레이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으니, 바람막이와 보온 의류를 준비하시고, 바람의 방향을 고려하여 샷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07:47에, 일몰은 17:38에 있습니다.

1월 16일 화요일:

  • 화요일은 조금 더 추워지며, 최저 기온은 -7.0도, 최고 기온은 2.0도로 예상됩니다. 바람은 약간 감소하여 최대 7.3m/s의 속도로 불겠지만, 여전히 추운 날씨에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일출은 07:47에, 일몰은 17:39에 입니다.

1월 17일 수요일:

  • 수요일에는 기온이 소폭 상승하면서 최저 기온은 -5.0도, 최고 기온은 3.0도로 예상됩니다. 바람도 다소 줄어들어 최대 8.3m/s의 속도로 불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07:46에 일몰은 17:40에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주 초반은 상당히 추운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니,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보온성 높은 복장을 갖추시고, 바람이 강할 때는 안정된 스탠스와 편안한 스윙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아일랜드CC 더헤븐CC 골프장 날씨 0115

 

1월 18일 목요일:

  •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0.2도로 춥고, 낮 최고 기온은 2.8도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 라운드에 방수 의류를 준비하시고, 적절한 그립 조절로 미끄러운 코스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07:46에, 일몰은 17:41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월 19일 금요일:

  • 금요일에도 약간의 비가 계속될 것으로 보이며, 최저 기온은 2.8도, 최고 기온은 5.6도로 예상됩니다. 골프 코스가 젖을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일출은 07:45에, 일몰은 17:42에 있습니다.

1월 20일 토요일:

  • 토요일은 흐린 날씨가 예상되며, 최저 기온은 2.4도, 최고 기온은 5.2도로 다소 쌀쌀할 수 있습니다. 바람막이 옷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7:45에, 일몰은 17:43에 있습니다.

1월 21일 일요일:

  • 일요일은 매우 추워지며, 최저 기온은 1.0도, 최고 기온은 6.1도로 예상됩니다. 추운 날씨에 대비하여 따뜻한 옷을 준비하시고, 더욱 주의 깊은 플레이를 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07:45에, 일몰은 17:44에 있습니다.

1월 22일 월요일:

  • 주 초반의 비가 멈추고 맑은 날씨가 돌아옵니다. 기온은 아침 최저 0.9도에서 낮 최고 2.1도로 여전히 쌀쌀하니, 레이어드 복장을 추천드립니다. 일출은 07:44에, 일몰은 17:45에 있으니, 맑은 날씨를 즐기며 플레이하시기 좋겠습니다.

 항상 날씨 변화에 주의하시고, 즐거운 골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