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주도 골프장 라온CC + 테디밸리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15

1월 15일 기준: 제주도 골프장 라온CC 18홀 + 테디밸리CC 27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 라온CC

라온골프클럽, 제주도의 숨겨진 보석, 골프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라운딩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은 제주의 독특한 기후 요소인 눈, 안개, 바람으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로워, 골퍼들에게 최적의 조건을 제공합니다.

 

 

해발 130~180m에 위치하고 연평균 18℃~20℃의 온화한 기온을 유지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제주도의 다른 골프장들과 달리 눈이나 바람, 안개가 적어 연중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2004년 10월에 문을 연 이후, MBC 라온건설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통해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 대회에는 타이거 우즈, 콜린 몽고메리, 최경주, 박세리와 같은 유명 골퍼들이 참여하여 클럽의 명성을 높였습니다. 콜린 몽고메리가 설계한 세 개의 코스는 자연 환경을 최대한 보존하면서도 전략적인 게임을 필요로 합니다. Stone, Lake, Pine 코스는 각각의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적인 극상림 지대에 위치한 천연 난대림 속에 자리 잡고 있어 탁월한 자연 경관을 자랑합니다.

 

'즐거움'을 뜻하는 '라온'이라는 이름처럼, 라온골프클럽은 방문객들에게 항상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콜린 몽고메리가 설계한 이 코스는 타이거 우즈에 의해 극찬을 받았으며, 다양한 디자인과 도전적인 27홀로 플레이어의 흥미와 긴장감을 유지시킵니다. 제주의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이 골프 코스는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라온 골프클럽

 

www.raon.co.kr

 

2. 테디밸리CC

인간과 자연의 아름다운 조화를 중심으로 한 곳, 여기는 단순한 장소가 아니라 생명과 품격이 숨 쉬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자연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이 모여, 서로를 생각하며 공생하는 이야기를 만들어갑니다. 자연과 인간은 상호 존중하며, 함께 호흡하며 새로운 삶을 조성합니다.

풍부한 자연, 광활한 바다와 드넓은 들녘, 이 모든 것이 하나로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우리는 골프장이라는 공간을 통해 자연과의 조화를 탐구합니다. 자연은 때로 도전과 극복의 대상이 되지만, 그것은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Teddy Valley Golf & Resort는 이러한 자연과의 교감을 기반으로 합니다.

 

 

Teddy Valley Golf & Resort는 제주도의 변덕스러운 기후에도 불구하고, 일 년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한라산과 산방산이 바라다보이는 이곳은 골퍼들에게 천국과 같은 곳입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장에서 사용되는 Bermuda Grass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이 골프장은 탁월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합니다. 겨울에는 라이그라스를 통해 연중 푸른 잔디를 유지하며, 골프의 진정한 맛을 선사합니다.

 

 

이곳의 골프 코스는 이국적인 조경과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유명합니다. 제주의 천연 식생이 가득한 곶자왈 숲, 야자수와 연못이 어우러진 코스, 그리고 각 홀이 독특하고 균형 잡힌 도전을 제공합니다. 한라산, 산방산, 형제섬 등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이 골프 코스 전반에 펼쳐져 있습니다.

테디 코스는 넓은 평야와 울창한 곶자왈 숲을 지나며, 청정 자연의 상쾌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반면, 밸리 코스는 산방산의 웅장한 풍경과 남국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자연과의 긴밀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테디밸리 골프&리조트

 

www.teddyvalley.com

 

라온CC 18홀 + 테디밸리CC 27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라온CC 18홀 + 테디밸리CC 27홀 1박 2일 골프패키지 0115

 

포함사항

그린피 (라온CC 18홀, 테디밸리 27홀), 테디밸리 호텔, 조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교통비, 항공료

 

 

라온CC 골프장 날씨

라온CC 골프장 날씨 0115
라온CC 골프장 날씨 0115

 

테디밸리CC 골프장 날씨

테디밸리CC 골프장 날씨 0115
테디밸리CC 골프장 날씨 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