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123

1월 23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연말 사우스케이프CC 1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진정한 휴식을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을 South Cape 골프장으로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깊은 치유를 선사하는 '궁극적인 힐링'의 장소랍니다."

 

연말 사우스케이프CC 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123

 

포함사항

그린피 36홀, 리니어 스위트 호텔 숙박, 조식, 석식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중식, 개인 경비, 개별소비세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에게 특별한 골프 경험을 선사할 South Cape 골프장을 소개하려고 해요. South Cape는 단순한 힐링을 넘어, '궁극적인 힐링'을 선사하는 곳이에요.

이곳에서는 명상, 스파, 휴식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해안 골프 라운딩, 맨발로 즐기는 해안 산책, 야외에서의 요가 등을 통해 몸과 마음을 움직이며 치유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건축과 시설 자체가 주는 심미적인 만족감, 계절별 로컬 식재료로 준비된 건강한 식사는 여러분의 힐링을 더욱 깊게 해줄 거예요.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1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2

 

특히, South Cape는 세계 최초로 시도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로, 휴식이 예술이 되는 곳이랍니다. 바다 중앙에 돌출된 Cape 형태의 이곳은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인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골프 코스가 펼쳐져 있어요. 여기서는 바다와 섬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답니다.

 

연말 사우스케이프CC 3

 

연말 사우스케이프CC 4

 

SCOC 골프 코스는 평지가 아닌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느낌과 다양한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이에요. 넓은 지역에 펼쳐진 80미터 폭의 코스는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플레이어를 매료시키죠.

그리고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아일랜드 형태의 숏홀 중, 특히 14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손꼽히며, SCOC만의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이곳만의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사우스케이프CC 부대 시설

 

여러분, South Cape에서의 골프 경험은 단순한 운동이 아닌,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여정이 될 거예요. 저희 여행사에서 준비한 특별한 골프 패키지를 통해 이 모든 경험을 편안하게 즐겨보세요. 여러분의 여행이 더욱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게요!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4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0123

 

1월 23일 화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5도로 매우 춥겠습니다. 낮 동안에도 기온이 -2도까지 오르며, 온종일 추운 날씨가 지속될 것입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추운 날씨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일출은 오전 07:33분, 일몰은 오후 17:47분입니다.

1월 24일 수요일:

  • 수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5도이며, 낮에는 기온이 0도까지 올라 매우 추운 아침에 비해 다소 날씨가 풀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적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일출은 오전 07:33분, 일몰은 오후 17:48분입니다.

1월 25일 목요일:

  • 목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5도, 낮 최고 기온은 3도로 예보되어 있습니다. 낮에는 이전 날들보다 따뜻해지겠으나, 여전히 쌀쌀한 날씨이므로 따뜻한 복장이 필요합니다. 일출은 오전 07:32분, 일몰은 오후 17:49분으로 예상됩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은 특히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낮은 점을 감안하여 방한복과 함께 필요한 액세서리를 준비하시고, 맑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체온 유지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낮 시간대의 라운딩이 더 쾌적할 수 있으니, 날씨 변화에 유의하시면서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0123

 

1월 26일 금요일:

  • 아침 최저 기온은 -3도로 시작하여 낮 최고 기온은 7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아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환경입니다. 일출은 오전 07:31분, 일몰은 오후 17:50분입니다.

1월 27일 토요일:

  • 토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1도, 낮 최고 기온은 8도로 약간 더 포근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맑은 날씨가 지속될 것입니다. 일출은 오전 07:31분, 일몰은 오후 17:51분입니다.

1월 28일 일요일:

  • 일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1도, 낮 최고 기온은 8도로 안정적인 날씨 패턴이 이어질 것입니다. 구름이 조금 있겠으나, 날씨는 맑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07:30분, 일몰은 오후 17:52분입니다.

1월 29일 월요일:

  • 월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2도, 낮 최고 기온은 7도로 일요일과 비슷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구름이 끼어 있겠지만, 크게 날씨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07:30분, 일몰은 오후 17:53분입니다.

1월 30일 화요일:

  • 화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0도, 낮 최고 기온은 8도로 다소 포근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조건이 될 것입니다. 일출은 오전 07:29분, 일몰은 오후 17:54분입니다.

골프 라운드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아침 저녁으로 낮은 기온에 대비하여 충분히 따뜻하게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낮 시간대에는 상대적으로 따뜻하고 맑은 날씨로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