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3월 4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수에 숨겨진 보석 같은 곳, 바로 '여수 디오션CC'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여수 디오션CC는 바다를 품은 듯한 아름다움과 함께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곳으로, 골프 애호가는 물론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골프 클럽이에요.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여수 디오션CC는 '바다를 품다'라는 컨셉으로 설계되어 있어요.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조성된 이 골프장은 고저차가 있는 티샷부터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와 해저드까지, 골퍼들에게 도전욕구와 흥미, 그리고 즐거움을 선사해요. 게다가 친환경적인 설계로 주변 경관과의 조화를 이루며 각 홀마다 제공하는 경관의 미는 여수 디오션CC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답니다.

여수시 화양면에 위치한 디오션CC는 '빛나는 햇빛이 가득한' 곳으로 유명해요. 여름에는 시원한 해풍 덕분에, 겨울에는 난류의 영향으로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며, 연중 일조량이 많아 언제 방문해도 기분 좋은 날씨를 만끽할 수 있어요. 특히 18개의 전 홀에서 바다가 보이는 4계절 골프의 파라다이스로, 겨울 골프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답니다.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그중에서도 웨스트 3번 PAR3 홀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에 선정될 정도로, 아름다운 바다 풍광과 함께 상쾌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봄이면 포근한 날씨 속에서 푸른 잔디와 화려한 철죽이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어요.

또한, 클럽하우스에서는 남도의 맛과 아름다운 남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어요. 특급 호텔 출신 셰프의 손길로 만들어진 계절별 남도 요리는 물론, 아름다운 조망을 즐길 수 있는 그늘집과 다양한 스낵 메뉴를 제공하는 스타트 하우스까지,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여수 디오션CC에서는 단순한 골프 뿐만 아니라, 지하 800m에서 올라오는 천연 암반수를 이용한 스파&사우나까지 즐길 수 있어요. 다도해를 바라보며 로마 궁전에서 즐기는 듯한 럭셔리한 분위기의 사우나에서 황제의 휴식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여수 디오션CC는 골퍼뿐만 아니라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준비가 되어 있어요. 푸른 잔디와 탁 트인 바다 풍광, 친환경적인 설계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골프장에서 여러분도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여수 디오션CC에서는 여러분의 방문을 언제나 환영한답니다.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304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골프텔 2인실), 조식 1회, 석식(금, 토 적용)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웨스트오션, 이스트오션)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 특징 및 공략법 골프 코스(1번 홀 ~ 9번 홀) - 웨스트오션 01 HOLE 337 Meter, 368Yd, Par4 특징 –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다소 짧은 Up Hill의 홀. 우측 사면이 있어 미스 샷에 대

kaypen.tistory.com

 

여수 디오션CC 위치

여수 디오션CC 위치

 

 

https://theoceanresort.co.kr/main.do

웹 사이트 필터링 정책에 따라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웹사이트 연결이 차단됩니다. - Web Firewall(웹방화벽) 보안정책에 위배되어 차단되었습니다. - Web Firewall(웹방화벽)의 오탐으로 인해 정상적인

theoceanresort.co.kr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0304

 

3월 4일 월요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6.5도, 낮 최고기온 11도로 상쾌한 시작을 약속합니다. 맑은 날씨가 기대되오니, 활기찬 라운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바람은 3.0에서 2.7 m/s로 비교적 약하므로 플레이에 크게 방해되지 않을 것입니다. 일출은 06시 55분, 일몰은 18시 28분입니다.

3월 5일 화요일: 화요일은 낮 동안에 약간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수량은 최대 5.8mm로,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6도, 낮 최고기온은 8도로 쌀쌀할 수 있으니, 따뜻한 복장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바람은 약간 강해져 5.8에서 3.0 m/s로 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출은 06시 53분, 일몰은 18시 29분입니다.

3월 6일 수요일: 수요일은 맑은 날씨가 되어 기분 좋은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6도, 낮 최고기온은 11도로, 화요일보다 조금 더 따뜻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5.8 m/s에서 4.3 m/s로 불겠으며, 일출은 06시 52분, 일몰은 18시 30분입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께서는 화요일의 비에 대비하여 우산을 준비하시고, 특히 바람이 다소 강해질 수 있으니, 이에 대비한 플레이 전략을 세우시길 권장합니다. 나머지 날들은 맑은 날씨가 예상되므로, 즐거운 라운드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멋진 플레이를 기대합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0304

 

3월 7일 목요일: 날씨는 아침 최저기온 5.6도, 낮 최고기온 8.2도로 예상됩니다. 약간의 비가 있을 수 있으니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6시 51분, 일몰은 18시 30분입니다. 적당한 기온에 비로 인한 미끄러운 페어웨이에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3월 8일 금요일: 이날은 아침 최저기온 2.3도, 낮 최고기온 8.5도로 쌀쌀한 날씨가 될 것으로 보이며,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출은 06시 49분, 일몰은 18시 31분으로, 기온이 다소 낮아도 쾌적한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월 9일 토요일: 토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1.2도, 낮 최고기온 6.6도로, 맑은 하늘이 기대되지만 기온은 다소 낮을 예정입니다. 일출은 06시 48분, 일몰은 18시 32분입니다. 따뜻한 복장을 준비하시고, 추운 날씨에도 플레이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3월 10일 일요일: 일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0.5도로 추워지겠고, 낮 최고기온은 8.3도로 온도가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06시 47분, 일몰은 18시 33분으로, 아침의 추위에도 불구하고 오후에는 쾌적한 골프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3월 11일 월요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3.4도, 낮 최고기온 10.4도로 주말보다 더욱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출은 06시 45분, 일몰은 18시 34분입니다. 맑은 날씨가 계속되어 한 주를 상쾌하게 시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날씨는 전반적으로 비교적 온화하며, 목요일에 조금의 비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 라운드 전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교차가 크니, 적절한 복장으로 체온 조절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