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3월 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여러분,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스톤비치CC'라는 정말 멋진 골프장인데요. 이곳은 단순히 골프를 즐기는 것을 넘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서해의 청정 해상공원과 바로 이웃해 있는 태안 해안국립공원 옆에 위치해 있어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건 물론, 주변에는 해수욕장,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답니다.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스톤비치CC는 두 가지 특색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바로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예요. 스톤 코스는 청정한 자연과 어우러진 내추럴한 코스로, 나무, 꽃, 초원, 폭포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반면, 비치 코스는 바다와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을 배경으로 한 도전적인 코스로, 골프의 진정한 매력을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 맞는 코스랍니다.

또한 스톤비치CC는 해양성 기후의 영향을 받아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해요. 신진도리 섬의 보호를 받으면서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타기 등 다양한 해양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이곳의 큰 매력 중 하나죠. 게다가 주변 바다에는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 중이라, 앞으로 더 다양하고 풍부한 해양 레저 경험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스톤비치CC의 클럽하우스는 입구 앞 나무 조경이 정말 멋지게 조성되어 있고,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외관과 조경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라운딩 전후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육성급 클럽하우스로, 필드의 감동을 뛰어넘는 경험을 선사할 거예요.

새롭게 리모델링된 최신식 락카룸은 좌우대칭을 통한 시각적 편안함과 함께, 개방된 공간에서도 독립적인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대식당은 필드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뷰와 함께하는 휴식 공간으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클럽하우스 내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그리고 스타트하우스는 스톤코스와 비치코스의 출발점으로, 편안한 휴식으로 라운딩을 준비하는 곳이에요. 여기서 시작하는 라운딩은 분명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거예요. 프로샵에서는 세련된 인테리어 감각으로 디자인된 공간에서 다양한 골프 용품을 구입할 수 있어요.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평온한 라운드부터 바다를 배경으로 한 도전적인 경험까지, 스톤비치CC는 모든 골프 애호가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드릴 거예요. 이제 여러분도 스톤비치CC에서의 특별한 골프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라운딩을 경험하고, 다채로운 해양 레저 활동으로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릴 거예요.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304

 

포함사항

그린피 36홀 + 제이드리조텔 또는 리츠캐슬 리조트(2인실) 객실 (숙소 변경 시 추가 금액 발생)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1. 스톤코스 스톤코스 1번 홀 고귀하고 명예로운 순비기 향기를 맡으며 편안하고 여유롭게 자부심의 첫걸음을 내딛다. 스톤코스 2번 홀 시원

kaypen.tistor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

Beach Course 바다, 호수, 파도등 거친 자연과 싸워나가는 도전적인 코스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로 사계절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다낚시, 해수욕, 유람선등은 산악 내륙

stonebeach-cc.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304

 

3월 4일 월요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0도, 낮 최고기온 10도로 예상되며, 맑은 날씨가 되어 기분 좋은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람은 4.2에서 4.1 m/s로 비교적 안정된 날씨를 보일 것입니다. 일출은 07시 01분, 일몰은 18시 31분입니다.

3월 5일 화요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5도, 낮 최고기온 10도로 비교적 따뜻한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소량의 강수량(0.1mm)이 예상되오니, 라운드 중에는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6시 59분, 일몰은 18시 32분입니다.

3월 6일 수요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3도, 낮 최고기온 8도로 쌀쌀할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맑은 날씨가 기대됩니다. 바람은 4.8에서 4.1 m/s로, 비교적 일관된 날씨가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출은 06시 58분, 일몰은 18시 33분으로, 플레이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께서는 화요일의 소량의 강수에 대비하시고, 쌀쌀한 아침 기온에 대비하여 따뜻한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304

 

3월 7일 목요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0.4도로 추운 아침이 예상되니 따뜻하게 입으시길 바랍니다. 낮 기온은 최고 5.7도로 예상되며, 맑은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06시 57분, 일몰은 18시 34분입니다. 아침 저온에 대비하여 온기를 유지할 수 있는 복장을 준비하시고, 낮 동안은 쾌적한 라운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3월 8일 금요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1.3도, 낮 최고기온 5도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됩니다. 맑은 하늘로 골프 라운드에 좋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출은 06시 55분, 일몰은 18시 35분입니다. 계속되는 쌀쌀한 날씨에 체온 관리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월 9일 토요일: 토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1.3도로 더욱 추운 날씨가 예상되며, 낮 최고기온은 3도로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므로, 레이어드 복장으로 추위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일출은 06시 54분, 일몰은 18시 36분입니다.

3월 10일 일요일: 일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2.2도로 주말 중 가장 추운 날씨가 예상되며, 낮 최고기온은 5.2도로 다소 따뜻해질 것입니다. 맑은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보이니, 따뜻하게 준비하셔서 쾌적한 라운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06시 52분, 일몰은 18시 37분입니다.

3월 11일 월요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2.3도, 낮 최고기온 7.7도로 시작하는 한 주가 쌀쌀하겠지만 낮 동안은 상당히 따뜻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될 것으로 보이니, 옷차림을 조절하셔서 기분 좋은 라운드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일출은 06시 51분, 일몰은 18시 38분입니다.

골프를 사랑하는 여러분, 이번 주는 특히 아침에 기온이 낮으니 따뜻한 복장을 준비하시고, 낮에는 기온이 올라가므로 적절한 복장 조절이 필요합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니, 멋진 플레이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