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포라이즌CC (승주CC)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3월 4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특별히 추천하고 싶은 골프장, 바로 '포라이즌CC'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포라이즌CC'는 정말 멋진 곳이에요. 왜냐하면 순천만과 다도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이거든요.

먼저, 포라이즌CC의 규모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이 골프장은 무려 63만 평의 광활한 대지 위에 펼쳐져 있어요. 여기에는 총 27홀이 있으며, 전장 9,682m에 달해요. 동, 남, 중 총 3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 코스는 자연 지형을 최대한 살려 디자인되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포라이즌CC는 골프를 치면서 순천만과 다도해의 환상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남코스, 넓은 페어웨이가 특징인 동코스, 그리고 섬세한 샷과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되는 중코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이 코스들은 골퍼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도전을 제공해요.

여수 공항에서 단 30분 거리에 위치한 포라이즌CC는 순천, 이 아름다운 도시에 자리잡고 있어요. 이 곳은 바다와 숲,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로, 골프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최상의 라운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63만 평의 넓은 부지에 조성된 이 골프장은 KPGA 정규 라운딩이 가능한 코스를 갖추고 있어요. 국내 다른 골프장들과 비교했을 때, 포라이즌CC의 페어웨이는 훨씬 넓어서 골퍼들이 더 자유롭고 호쾌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포라이즌CC는 겨울철에도 문을 닫지 않아요. 여기는 겨울철 평균기온이 영상 0.3℃로, 수도권의 평균기온보다 5℃나 높아서 동절기에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답니다. 안개가 적고 눈이 거의 오지 않아서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한 거예요.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접근성도 정말 좋아요. 순천 시내에서는 10분, 광양이나 여수에서는 30분, 광주에서는 50분, 부산이나 대구에서는 2시간 이내, 그리고 수도권에서는 3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해 방문하시기에도 편리하답니다.

포라이즌CC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명문 골프장이에요. TEE-OFF 시간을 7분 간격으로 엄격히 준수하기 때문에 예정된 시간에 라운딩을 마칠 수 있어서 스케줄 관리가 편리해요. 게다가 100% 여성 필드매니저가 운영하고 있어서 더욱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여기에 남도 향토음식 레시피를 통해 식도락의 즐거움까지 제공하니, 정말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포라이즌CC는 단순한 골프장이 아니에요. 자연 속에서의 여유, 아름다운 경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랍니다. 여러분도 이 멋진 곳에서 라운딩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0304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 (골프텔 2인실), 조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포라이즌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0304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소개 및 공략법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소개 및 공략법 포라이즌 포라이즌 홈페이지입니다. www.fourizon.co.kr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코스 정보 스카이코스 1번 홀 비교적 긴 Par4 홀로써 바람 영향에 따라 슬

kaypen.tistory.com

 

포라이즌CC (승주CC) 위치

 

포라이즌

포라이즌 홈페이지입니다.

www.fourizon.co.kr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0304

 

3월 4일 월요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0.1도로 쌀쌀한 출발을 보이나, 낮 최고기온은 12도로 온화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출과 일몰은 각각 06시 57분과 18시 29분으로, 날이 점점 길어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람은 약 1.7에서 2.5 m/s로 골프 플레이에 적당한 날씨입니다.

3월 5일 화요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7도로 따뜻하며, 낮 최고기온은 9도로 예상됩니다. 강수량은 1.7mm로 경미한 비가 있을 수 있으니,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바람은 3.2에서 3.0 m/s로, 비가 내리더라도 골프 라운드에 큰 방해가 되지 않을 수준입니다. 일출은 06시 55분, 일몰은 18시 30분입니다.

3월 6일 수요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4도, 낮 최고기온 12도로 포근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로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에 좋은 조건입니다. 바람은 약 2.0에서 0.9 m/s로 매우 약할 것으로 보이며, 일출과 일몰은 각각 06시 54분과 18시 31분으로 계획하신 라운드에 충분한 낮 시간이 있습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여러분, 이번 주는 화요일에 약간의 비가 예상되므로 우산을 준비해 주시고, 나머지 날들은 상대적으로 온화한 날씨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아침과 저녁에는 기온이 낮으니 적절한 복장을 준비하시어 체온 조절에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골프 라운드 되시길 바랍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0304

 

3월 7일 목요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2.6도에서 낮 최고기온 9.2도로 예상됩니다. 소나기가 있을 수 있으니,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6시 53분, 일몰은 18시 32분으로, 하루 중 충분한 밝은 시간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3월 8일 금요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0.3도, 낮 최고기온 8.8도로 약간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출은 06시 51분, 일몰은 18시 33분입니다. 맑은 날씨로,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에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3월 9일 토요일: 토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0.3도로 추울 것으로 보이며, 낮 최고기온은 6.6도로 다소 따뜻해질 것입니다. 일출은 06시 50분, 일몰은 18시 34분입니다. 추운 아침에는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고, 낮에는 기온 상승에 대비해 적절한 복장을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3월 10일 일요일: 일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3.2도로 더욱 추워지겠고, 낮 최고기온은 8도로 온도가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06시 49분, 일몰은 18시 34분으로, 아침에는 추위에 대비하시고, 낮에는 쾌적한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3월 11일 월요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0.3도, 낮 최고기온 11.3도로 예상되어, 낮 동안은 비교적 따뜻한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06시 47분, 일몰은 18시 35분입니다. 추운 아침에는 따뜻하게 준비하시고, 낮에는 기온 상승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골프를 사랑하는 여러분, 이번 주는 특히 아침에 기온이 낮으니 따뜻한 복장을 준비하시고, 일교차에 대비하여 레이어드 복장을 고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목요일에는 소나기가 예상되니 우산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주말에는 기온이 다소 낮지만 맑은 날씨가 예상되니,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멋진 플레이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