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골프장

설해원CC 패키지 예약: 1박 2일 가격 안내 및 날씨 정보 0304

3월 4일 설해원CC 패키지 예약: 1박 2일 가격 안내 및 날씨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추천하고 싶은 골프장, 바로 '설해원CC'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여러분도 골프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설해원CC는 정말 매력적인 곳이에요.

 

 

설해원CC는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그 명성을 단단히 다져왔어요. 바로 열린 순간부터 대한민국 10대 신규 골프코스 중 하나로 이름을 올렸고, 그 명성은 계속 이어져 서울경제 골프 매거진이 주관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명망 높은 10대 골프코스에 무려 8번이나 연속으로 선정되었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시아 100대 골프코스에도 이름을 올렸고, 양잔디 품질 평가에서는 5번 연속 1위를 차지했어요. 친환경 골프장으로도 2번이나 선정되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우수 골프장으로 인정받았죠. 이런 다양한 수상 이력만 봐도 설해원CC가 얼마나 대단한 곳인지 알 수 있어요.

 

 

이 골프장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자연 그대로의 지형을 살린 디자인과 울창한 소나무 숲이에요. 18홀 기준으로 6,700미터가 넘는 코스는 도전적이면서도, 넓은 페어웨이가 여유로움을 선사한답니다. 한 번이라도 이곳에서 라운딩을 해보신다면, 왜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금방 이해가 될 거예요. 진정한 골프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테니까요.

 

 

특히 설해원CC 내에는 다양한 코스가 있는데요, 각 코스마다 특색이 있어서 더욱 매력적이에요.

  • 씨뷰 코스: 바다를 바라보며 플레이할 수 있는 씨뷰 코스는 정말이지 아름다움의 극치에요. 특히 5번 홀에서는 동해의 수평선에 빠져들 것 같은 광활함을, 8번 홀에서는 세컨 샷 지점에서 뒤를 돌아보면 태백산맥의 장관을, 그리고 9번 홀에서는 동해가 손에 닿을 듯한 느낌과 함께 모든 코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어요.
  • 샐몬 코스: 연어가 고향을 찾아 거슬러 오르는 것을 모티브로 한 샐몬코스는 특히 4번 홀이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 중 하나로 선정되었어요. 이 코스는 정말 독특하고 아름다운 경험을 선사해요.
  • 파인 코스: 소나무의 바다를 유영하듯 조성된 친환경적인 코스로, Par 37로 조성되어 있어요. 특히 4번 홀은 아일랜드 그린처럼 떠 있는 느낌으로, 소나무 숲 사이로 동해바다를 감상하는 즐거움도 제공해요.
  • 더 레전드 코스: 대한민국 1%를 지향하는 코스로, 다양한 홀 배치와 거리, 방향 등으로 지루하지 않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이 외에도 설해원CC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골프텔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온천 사우나와 노천 스파, 온천 수영장 등을 통해 최고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어요. 또한, 면역공방, 클라리스파 등에서는 건강과 웰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도 많아요. '곧은 레스토랑'에서는 건강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풀라 다이닝 & 바'에서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가벼운 식사와 주류를 즐길 수 있어요. 아침에는 '설해빵집'에서 매일 구워지는 빵의 향기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요.

 

 

정말, 설해원CC는 골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여러분도 골프의 진정한 매력과 함께, 몸과 마음의 힐링이 필요하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설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설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0304

 

포함 사항: 36홀 그린피 + 숙박(설해원)
불포함 사항 :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날씨 정보 (실시간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날씨 정보 (실시간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0304

 

3월 4일 월요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0.9도로 시작하여 상당히 쌀쌀하겠으나, 낮에는 기온이 5도까지 올라 약간의 온화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하늘은 맑아서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에 좋은 날씨이지만, 바람이 2.1에서 1.9 m/s로 약간 불 것으로 예상되니, 특히 아침에는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일출은 06시 53분, 일몰은 18시 22분입니다.

3월 5일 화요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3도, 낮 최고기온 5도로 전날과 유사한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이날은 약간의 비가 예상되며, 강수량은 최대 4.1mm로, 골프 라운드 중 우산을 필요로 할 수도 있습니다. 바람은 3.2에서 3.3 m/s로, 날씨가 다소 변덕스러울 수 있으니 준비를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일출은 06시 52분, 일몰은 18시 23분입니다.

3월 6일 수요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3도, 낮 최고기온 3도로 비교적 일관된 날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맑은 하늘이 기대되며, 바람은 약간 감소하여 2.5에서 1.7 m/s로 불 것입니다. 일출은 06시 50분, 일몰은 18시 24분으로 여전히 낮이 길어져 골프를 즐기기에 충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여러분, 이번 주는 화요일에 예상되는 비에 대비하여 우산을 준비하시고, 쌀쌀한 기온에 대비하여 따뜻한 복장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는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쾌적한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3월 7일 목요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0도, 낮 최고기온은 3.5도로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소나기가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6시 49분, 일몰은 18시 25분입니다.

3월 8일 금요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1.7도, 낮 최고기온은 2.4도로 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므로, 옷차림에 신경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일출은 06시 47분, 일몰은 18시 26분입니다.

3월 9일 토요일: 토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3.3도, 낮 최고기온 1.5도로 매우 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비 소식은 없으나, 낮은 기온에 대비해 따뜻하게 입으셔야 합니다. 일출은 06시 46분, 일몰은 18시 27분입니다.

3월 10일 일요일: 일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4.7도로 이번 주중 가장 추운 날이 될 것으로 보이며, 낮 최고기온은 3.2도에 이를 것입니다. 또한, 맑은 날씨로 예상되오니, 추위에 대비해 충분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06시 44분, 일몰은 18시 28분입니다.

3월 11일 월요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1.4도, 낮 최고기온 5.2도로 주말보다는 조금 더 따뜻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구름이 조금 있겠으나, 비 소식은 없어 보입니다. 일출은 06시 43분, 일몰은 18시 29분입니다.

골프를 사랑하는 여러분, 이번 주는 아침에 매우 추운 날씨가 예상되니, 따뜻한 복장 준비는 필수입니다. 특히 목요일에는 소나기 가능성이 있으니 우산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맑은 날은 플레이하기 좋겠지만, 체온 유지에 주의하시어 건강한 라운드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멋진 플레이를 기원합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