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골프장/설악썬밸리CC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13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13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 문의
설악썬밸리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 문의

 

설악썬밸리CC 간단 소개

설악산과 동해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경관이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들어요.

썬밸리 리조트는 설악산과 금강산에 이어진 산줄기에 위치해 있어서, 앞으로는 동해 바다의 광활한 경치를, 뒤로는 설악산의 울산바위와 금강산의 선봉인 신선봉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요.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푸른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최고급 콘도미니엄과 27홀의 골프장이 있어서,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데, 이런 경치와 시설은 다른 리조트와 비교할 수 없이 가치가 있어요. 저희는 이곳을 "관동 8경"에 추가해 "관동 9경"으로 불러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설악썬밸리CC는 산과 바다를 테마로 한 27홀의 골프장으로, 내설악 천혜의 절경을 배경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초봄에는 설악산의 설경과 함께 녹색 그린과 야생화가 어우러져서 아름다워요. 홀과 그린 모두 전략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라운딩이 모험과 도전의식으로 가득 찬 경험이 됩니다. 또한 3개의 코스는 모두 클럽하우스에서 출발하여 다시 돌아와서, 다양한 운영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라운딩 전에 동해의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고, 라운딩 후에는 울산 바위의 석양을 바라보면서 테라스에서 연회를 즐길 수 있어요. 특급 호텔의 품격과 서비스가 살아있는 그릴, 멋진 대형 로비, 쾌적한 락카, 사우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제공됩니다. 이 모든 것이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정감과 함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골프 스타일과 패션

1. 클래식 스타일 (Classic Style)

골프에서는 클래식한 스타일이 매우 인기 있다. 이 스타일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며, 네이비, 화이트, 그레이 등의 색상이 많이 사용된다.

2. 스포츠 스타일 (Sport Style)

골프에서는 스포츠 스타일도 인기 있다. 이 스타일은 편안하고 기능성이 뛰어난 디자인이 특징이며, 블랙, 레드, 블루 등의 밝은 색상이 많이 사용된다.

3. 골프 캡 (Golf Cap)

골프 캡은 골프에서 가장 기본적인 액세서리 중 하나이며,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대부분의 골프 캡은 캡 뒷면에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헤드 사이즈에 맞춰 적절히 조절할 수 있다.

4. 골프 셔츠 (Golf Shirt)

골프 셔츠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습기 조절과 통기성이 좋아서 땀을 많이 흘리는 골프에서도 적합하다.

 

골프 용어

1. 페어웨이 (Fairway)

골프장에서 그린을 향해 가장 넓은 잔디밭을 말한다. 안정적인 샷을 할 수 있도록 풀리고 넓게 관리된다.

2. 그린사이드 (Greenside)

그린 주변의 공을 비롯시키기 위한 지형을 말한다. 다양한 기술이 필요하다.

3. 야드 (Yard)

골프장에서 거리를 나타내는 단위이다. 거리를 나타내는 중요한 용어 중 하나이다.

4. 라운드 (Round)

골프장에서 18홀을 완주하는 것을 말한다. 대부분의 대회에서도 이 방식을 사용한다.

5. 스코어 (Score)

골프에서 총타수를 말한다. 경기 결과를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골프명언

1. "골프는 스윙이 아니라 마음이다." - 아놀드 팔머 (Arnold Palmer)

골프는 실력뿐만 아니라 많은 심리적인 요소가 포함된 스포츠이다. 팔머는 골프의 중요한 요소가 스윙보다는 마음이라는 것을 강조하였다.

2. "기회는 항상 존재한다. 너는 그것을 만들어야 한다." - 잭 니클라우스 (Jack Nicklaus)

골프에서 승리하려면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니클라우스는 기회는 언제나 존재하지만 그것을 창출해내는 것은 개인의 노력에 달려있다고 말했다.

3. "더 중요한 것은 어떻게 하느냐이다." - 벤 호건 (Ben Hogan)

골프에서 스윙 자체가 중요한 것은 아니다. 어떻게 스윙하는가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호건은 강조하였다.

4. "목표를 정하고 집중하면 가능하다." - 톰 왓슨 (Tom Watson)

골프에서 성공하려면 목표를 정하고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왓슨은 이를 통해 가능성을 열어놓을 수 있다고 말하였다.

 

골프에서의 심리적 요소와 그에 따른 대처 방법

1. 스윙에 대한 불안감

골프에서 스윙 자체에 대한 불안감은 매우 흔한 문제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실력 향상을 위한 꾸준한 연습과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2. 경기에서의 긴장

골프에서의 경기에서는 긴장감이 높아지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천천히 내뱉는 것이 도움이 된다.

3. 실수에 대한 자책감

골프에서 실수는 흔한 일이다. 하지만 이에 대한 자책감이 크다면 실력 향상에 방해가 될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받아들이고, 실수를 바탕으로 개선해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4. 경쟁에서의 승부욕

골프에서 경쟁에서의 승부욕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하지만 이에 지나치게 빠져든다면 오히려 스트레스가 더해질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경쟁을 즐기는 것이 중요하며, 자신의 목표를 명확히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5. 낮은 자신감

낮은 자신감은 골프에서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연습과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자신에게 맞는 스윙 방식을 찾아내는 것도 도움이 된다.

 

골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기술

1. 드라이버 (Driver)

골프에서 가장 장거리를 낼 수 있는 클럽이다. 적절한 스윙과 적중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정확한 공의 위치와 흔들림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2. 아이언 (Iron)

드라이버와는 달리 정밀성을 중시하는 클럽이다. 대개 3번부터 9번까지의 번호로 구분된다.

3. 우드 (Wood)

드라이버와 비슷한 형태를 가진 클럽으로, 1번부터 5번까지의 번호로 구분된다. 거리와 정밀성을 모두 고려한 클럽이다.

4. 샌드웨지 (Sand Wedge)

모래 구덩이에서의 샷을 위한 클럽으로, 높은 궤도와 부드러운 랜딩을 목적으로 한다.

5. 푸터 (Putter)

그린에서 공을 넣는 용도로 사용되는 클럽이다. 적절한 무게와 길이를 가진 클럽을 선택하여 자신에게 맞는 스윙 방식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강원도골프장 - 하이원CC 골프코스 간단 소개 및 공략TIP

 

강원도골프장 - 하이원CC 골프코스 간단 소개 및 공략TIP

강원도 정선 - 하이원CC 골프코스 간단 소개 및 공략TIP 하이원CC 골프코스 밸리코스 자연풍광에 매료되는 힐링 코스 (아래 이미지 클릭시 하이원CC 골프코스 소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하이원CC

1night2day.tistory.com

 

석정힐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석정힐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석정힐CC 골프코스(마운틴코스, 레이크코스) 및 공략 TIP 국내 유일의 게르마늄온천 골프장 비기너부터 로우핸디까지 Everyone Enjoy 골프코스 골프는 이제 특별한 사람들만의 운동이 아닙니다. 누구

1night2day.tistory.com

 

선운산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선운산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선운산CC 골프코스(화시코스, 선운코스) 및 공략 TIP 입체적인 자연지형이 만든 한국의 베스트 코스, 예술의 집합체가 완벽한 선운산CC! 록키 산맥과 미시간 호수에서 만날 수 있는 울창한 자연림,

1night2day.tistory.com

 

포라이즌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EAST, CENTER, SOUTH) 공략팁 승주CC 간단 소개 승주컨트리클럽(이하 승주CC)은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

1night2day.tistory.com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게리 로저 베이드와 15개국 이상의 골프코스와 조형디자인을 담당한 데이비드 데일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파인비치 골프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골프에반하다 남해의 가을에서 다시 출발 #강다나 #박진이 #지승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1,2,3번홀 골프에반하다 벙커도 아름다워 #박진이 소리까지 굿

1night2day.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골든베이cc 황홀한 서해안 낙조와 힐링라운드

 

골든베이cc 황홀한 서해안 낙조와 힐링라운드

안녕하세요! 쿤엘쩨 입니다. 최근 들어 바람도 따뜻해지며, 봄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일교...

blog.naver.com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컨트리클럽 설악썬밸리CC 강...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