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경상도골프장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13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13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문의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문의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 왔는데, South Cape에서는 이를 업그레이드한 "궁극적인 힐링"을 제안하고 있어요.

힐링을 완전히 이루기 위해서는 명상, 스파, 휴식과 같은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 골프 라운딩, 맨발 해안 산책, 야외 요가 등으로 이루어지는 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에서 제공하는 심미적인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식사로 이루어지는 Realfood Healing,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시설이 있는 음악 라이브러리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고 있어요.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South Cape는 휴식이 예술이 된 힐링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Cape 형태의 사이트는 바다 중앙에 돌출되어 있으며,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인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Fairway가 전개되어 있어, 작고 큰 섬들로 장식되어 있는 바다를 계속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해외의 대부분 Links 코스가 평지인 반면 SCO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느낌을 주며 다양한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어요. 약 200만 평방미터의 넓은 지역에 약 80m폭의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플레이어의 가슴을 뛰게 만들고 있답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 같은 3개의 아일랜드 형태의 숏홀 중 14번 홀과 Pebble Beach의 7번 홀, 16번 홀과 비교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손꼽히며, 유니크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벙커 스타일은 SCOC만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413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413

 

골프 재미요소

골프는 다양한 재미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재미요소는 다음과 같다.

1. 경쟁

골프는 개인전이지만 경쟁적인 요소가 강하다. 경쟁을 통해 스스로의 한계를 시험해보고, 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쾌감을 느낄 수 있다.

2. 자연과의 소통

골프는 자연과 함께하는 스포츠로, 아름다운 경치와 자연의 소리를 즐길 수 있다. 골프 코스에서 진행되는 게임은 자연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3. 스윙의 쾌감

골프는 스윙을 통해 공을 날려야 한다. 그 과정에서 느껴지는 스윙의 쾌감은 골프를 즐기는 이들의 큰 매력 중 하나이다.

 

골프에서의 심리적 요소와 대처 방법

골프는 심리적인 요소가 크다. 그러므로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는 심리적인 요소를 이해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숙지해야 한다.

1. 자신감

자신감은 골프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자신감이 부족하면 스윙에 집중하지 못하고, 불안정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연습을 많이 하고, 자신의 실력을 인식하는 것이 필요하다.

2. 집중력

집중력은 골프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공을 정확하게 치기 위해서는 집중력을 유지해야 하며, 집중력이 떨어지면 실수를 할 확률이 높아진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경기 전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마음을 집중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필요하다.

3. 스트레스

골프는 경쟁적인 요소가 강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경기 전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긍정적인 마인드 셋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자신에게 맞는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4. 슬럼프

골프에서 슬럼프는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현상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방식의 연습이나 스윙 수정 등 새로운 시도를 해보는 것이 좋다. 또한, 슬럼프가 지속된다면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5. 실패에 대한 대처

골프에서는 실패와 성공이 뒤섞여있다. 실패에 대한 대처 방법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실패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이를 기회로 삼는 마인드 셋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실패를 통해 자신의 부족한 점을 인식하고, 그것을 보완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골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기술

골프에서는 다양한 기술이 사용된다. 이 중에서 대표적인 기술 다섯 가지를 소개한다.

1. 스윙

골프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기술은 스윙이다. 스윙은 공을 정확하게 날리기 위한 핵심 기술 중 하나이다.

2. 샷 컨트롤

샷 컨트롤은 공을 원하는 방향과 거리로 날리기 위한 기술이다. 공의 회전, 각도 등을 조절하여 정확한 공의 비행을 만들어 내는 것이 목적이다.

3. 퍼팅

퍼팅은 그린 위에서 공을 구멍에 넣기 위한 기술이다. 정확한 방향과 세기를 조절하여 공을 넣는 것이 목적이다.

4. 벙커샷

벙커샷은 모래벙커에서 공을 빼내는 기술이다. 공을 빠르게 회전시켜 모래 위를 지나가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5. 칩샷

칩샷은 올리기 어려운 지형에서 공을 높게 날리지 않고, 굴러가도록 하는 기술이다. 근거리에서 사용되는 기술로서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이다.

 

골프 대회

골프 대회에서는 특별한 규칙이 적용된다. 대표적인 골프 대회와 그 대회에서 참고해야 할 규칙을 소개한다.

1. 마스터스

마스터스는 골프의 네 대 대회 중 하나로,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에서 매년 4월에 개최된다. 대회에서는 파란색 장미꽃으로 장식된 초록색 그린 잔디구장에서 경기가 진행된다.

2. US 오픈

US 오픈은 매년 6월에 열리는 대회로, 미국에서 가장 역사적인 골프 대회 중 하나이다. 대회는 미국 전역의 골프 코스에서 진행된다.

3. 영국 오픈

영국 오픈은 매년 7월에 열리는 대회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 대회 중 하나이다. 대회는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다양한 코스에서 진행된다.

4. PGA 챔피언십

PGA 챔피언십은 매년 8월에 열리는 대회로,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골프 대회 중 하나이다. 대회는 미국 전역의 골프 코스에서 진행된다.

대회에서 참고해야 할 규칙

골프 대회에서는 대회의 특별한 규칙이 적용된다. 대표적인 규칙을 소개한다.

1. 킥인 및 드롭

골프 대회에서는 일반적인 라운드와는 달리, 공이 잘못된 곳에 떨어질 경우 드롭이나 킥인을 해야 한다. 대회에서는 이러한 규칙이 적용되므로, 규칙을 충분히 이해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2. 캐디 사용

대회에서는 캐디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된다. 캐디는 골프 플레이어의 승리를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따라서 대회에서는 캐디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3. 경기장 조건

골프 대회에서는 경기장 조건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대회에서는 경기장 조건이 까다롭기 때문에, 대회 이전에 경기장을 충분히 숙지하고, 대회 기간 동안 경기장 조건에 대한 대처 방법을 연습하는 것이 필요하다.

4. 타임 리밋

골프 대회에서는 경기 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이를 초과하면 벌금이 부과된다. 따라서 대회에서는 경기 시간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다.

 

골프 스타일과 패션

골프에서는 다양한 스타일과 패션을 즐길 수 있다. 다음은 골프 스타일과 패션에 대한 정보를 소개한다.

1. 폴로 셔츠

골프에서 폴로 셔츠는 거의 필수적인 아이템 중 하나이다. 편안하고 시원한 소재의 폴로 셔츠는 골프 코스에서 자주 착용되는 옷 중 하나이다.

2. 카고 팬츠

카고 팬츠는 여러 가지 수납 공간이 있는 팬츠로, 골프 코스에서 많이 착용된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팬츠이다.

3. 골프 신발

골프 신발은 발목을 제대로 지지해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골프 코스에서는 골프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4. 썬바이저

썬바이저는 눈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골프 코스에서는 자주 사용되며, 다양한 디자인의 썬바이저가 있다.

5. 반바지

반바지는 골프 코스에서 매우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이다. 편안하고 시원한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 골프 코스에서 착용하기 좋다.

 

골프 초보자 가이드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한 기초적인 팁과 꿀팁을 소개한다.

1. 적당한 클럽 선택

골프에서는 다양한 클럽을 사용한다. 초보자는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선택하여 연습하는 것이 좋다.

2. 스윙 연습

골프에서는 스윙이 매우 중요하다. 초보자는 매일 스윙 연습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

3. 퍼팅 연습

퍼팅은 골프에서 매우 중요한 기술 중 하나이다. 초보자는 퍼팅 연습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

4. 적절한 스윙 속도

스윙 속도는 골프에서 매우 중요하다. 초보자는 적절한 스윙 속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5. 실전 연습

골프에서는 실전 연습이 매우 중요하다. 초보자는 적극적으로 실전 연습을 해보는 것이 좋다.

 

골프명언

골프 선수들은 매우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이들 중에서는 명언을 남긴 사람들도 많다. 다음은 골프 선수들이 남긴 명언 다섯 가지를 소개한다.

1. "골프는 인내의 스포츠이다." - Ben Hogan

2. "골프는 가장 미친 일이다. 하지만 그것이 바로 그 이유다." - John Daly

3.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이다." - Jack Nicklaus

4. "골프는 성공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 Arnold Palmer

5. "골프는 즐길 때가 가장 중요하다." - Bobby Jones

 

골프용어

골프에서는 다양한 용어가 사용된다. 다음은 골프용어 다섯 가지를 소개한다.

1. 퍼팅그린

퍼팅그린은 골프코스에서 그린 주변의 퍼팅 연습장소를 말한다.

2. 플라이어웨이

플라이어웨이는 테스팅 그라운드와 그린 사이의 잔디 구역을 말한다.

3. 앱로치

앱로치는 그린에 가까워지는 과정에서의 샷을 말한다.

4. 스크래치

스크래치는 공을 땅에 닿기 전에 살짝 찍어서 올리는 샷을 말한다.

5. 트랩

트랩은 모래가 깔린 장애물을 말한다.

 

골프 건강

골프는 건강에 좋은 스포츠 중 하나이다. 그러나,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는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다음은 골프 건강에 대한 팁 세 가지를 소개한다.

1. 근력 운동

골프에서는 근력이 매우 중요하다. 근력 운동을 통해 근육을 강화하면, 더 멀리 공을 날릴 수 있고, 좀 더 정확한 샷을 낼 수 있다.

2. 스트레칭

골프에서는 스트레칭이 매우 중요하다. 스트레칭을 하면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고, 상체의 회전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3. 충분한 수분 섭취

골프에서는 수분 섭취가 매우 중요하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는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수적이다. 물뿐만 아니라 전해질 보충제도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다.

 

골프 룰

골프에서는 다양한 룰이 적용된다. 다음은 골프 룰과 페널티, 그리고 룰 위반 시의 제재에 대한 설명 세 가지를 소개한다.

1. 룰 위반 시의 제재

골프에서 룰을 위반하면, 페널티가 부과된다. 페널티의 종류에는 스트로크 페널티, 거리 페널티, 시간 페널티 등이 있다.

2. 공의 위치

골프에서는 공의 위치에 따라 다양한 룰이 적용된다. 예를 들어, 공이 벙어리에 빠진 경우, 드롭이나 킥인을 해야 하며, 그린 위의 잔디에 놓인 경우, 퍼팅을 해야 한다.

3. 골프 골수

골프에서는 골수를 사용하여 경기를 진행한다. 골수는 공의 위치와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기반으로 선수들은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고, 샷을 날린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골프에반하다 남해의 가을에서 다시 출발 #강다나 #박진이 #지승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1,2,3번홀 골프에반하다 벙커도 아름다워 #박진이 소리까지 굿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국 경상도 남해에...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골프장 안녕하세요. 오늘 ...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남해 사우스케이프...

blog.naver.com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사우스케이프 CC에서 즐기는 최고의 골프패키지!!'라는 키워드로 검색해 보세요. 사우스케이...

blog.naver.com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아난티 남해 ...

blog.naver.com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안내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

blog.naver.com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비싼 그린피에 그래도 저렴하게 카트비 포함하여 다녀올 수 있는 최고 갑 골프장 하이원 cc 1박2일 골프패...

blog.naver.com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컨트리클럽 설악썬밸리CC 강...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