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14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14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414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414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방안

  1. 잔디 위에 떨어진 공: 잔디 위에 떨어진 공을 칠 때는 스윙할 때 클럽과 잔디 사이에 공이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2. 공이 바위나 나무에 걸렸을 때: 바위나 나무에 걸린 공을 칠 때는 클럽을 미세하게 조절하거나, 로프 등을 사용하여 공을 칠 수 있습니다.
  3. 바람이 강할 때: 바람이 강할 때는, 바람 방향과 세기를 고려하여 클럽을 선택하고 스윙의 각도와 세기를 조절해야 합니다.
  4. 고른 땅에서의 스윙: 고른 땅에서 스윙을 할 때는 스윙의 방향과 깊이를 조절하여 스윙 시 충격이 땅에 가해지는 것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5. 거리 감각: 거리 감각이 부족할 때는 공의 비행 궤적과 땅의 경사를 고려하여 적절한 클럽과 스윙 강도를 선택해야 합니다.

 

골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기술

  1. 드라이버: 가장 먼 거리를 치는 클럽으로, 힘과 방향을 조절하여 공을 칩니다.
  2. 아이언: 다양한 거리와 방향으로 공을 칠 수 있는 클럽입니다.
  3. 퍼팅: 그린 위에서 공을 구멍에 넣기 위해 사용되는 클럽으로, 세기와 방향을 조절하여 공을 넣습니다.
  4. 칩샷: 그린 주변이나 버거운 장소에서 공을 높이 치는 것을 돕는 클럽입니다.
  5. 슬라이스: 공의 비행 경로를 좌측에서 우측으로 휘어지게 치는 기술입니다.

 

골프명언

  1. "골프는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보여줍니다." - 헬렌 알프레드 : 골프는 인격을 나타내는 스포츠이다.
  2. "골프는 그저 나와 나의 상대인 공 사이에서의 전쟁입니다." - 사무엘 존슨 : 골프는 자기 개인적인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 노력해야 한다.
  3. "골프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내면의 공격입니다." - 잭 니콜라우스 : 골프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의 마인드를 제어하는 것이다.
  4. "내가 골프에서 배운 가장 중요한 것은 규칙을 지키는 것입니다." - 크리스 에버트 : 골프는 룰을 준수하는 스포츠이다.
  5. "성공은 준비와 기회의 만남입니다." - 아놀드 팔머 : 골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준비와 기회를 잡아야 한다.

 

골프 대회

  1. 마스터스: 미국 올림픽, 브리티시 오픈, US 오픈, PGA 챔피언십과 함께 세계 4대 골프 대회 중 하나로, 규정 스코어 이상으로 라운드를 완료하면 탈락입니다.
  2. US 오픈: 미국 골프 협회 주최의 대회로, 그린의 빠른 속도와 고른 잔디 등 골프의 미국식 전통을 잘 보여주는 대회입니다.
  3. 브리티시 오픈: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 대회 중 하나로, 경기장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각기 다른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4. PGA 챔피언십: 전 세계 골프 프로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클럽 선택에 있어서는 14개 이하의 클럽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프 스타일과 패션

  1. 캐주얼 스타일: 골프 웨어의 일반적인 스타일로, 캐주얼한 디자인의 폴로 셔츠와 면바지 등을 입습니다.
  2. 세미-포멀 스타일: 골프 대회나 클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로, 세미-포멀한 의상을 입습니다.
  3. 클래식 스타일: 전통적인 골프 의상을 입는 스타일로, 매듭 셔츠, 코트, 깔창화 등을 착용합니다.
  4. 모던 스타일: 최근에는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이 골프 웨어를 만들면서 모던한 디자인의 의상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5. 페미닌 스타일: 여성 골퍼들을 위한 골프 웨어로, 페미닌한 디자인의 폴로 셔츠, 스커트 등을 입습니다.

 

골프 퍼팅 기술 및 전략

  1. 선반 기술: 퍼팅할 때 공을 기울여 더 정확하게 퍼팅하는 기술입니다.
  2. 터치 퍼팅: 공을 부드럽게 퍼팅하여 그린 위에서 더 멀리 굴리는 기술입니다.
  3. 브레이크 읽기: 그린 위의 경사와 난이도를 파악하여, 공이 굴러가는 방향과 속도를 예측하는 전략입니다.
  4. 브레이크 라인: 그린의 경사를 고려하여 공이 굴러가는 길을 정하는 전략입니다.

 

골프용어

  1. 그린: 골프장에서 각 홀의 끝에 위치한 공의 목적지인 퍼트홀을 둘러싼 잔디밭을 일컫는 말입니다.
  2. 퍼팅: 공을 그린 위의 퍼트홀에 놓치기 위해 경기장에서 사용되는 클럽입니다.
  3. 티: 흙이나 물질로 만들어진 골프공을 받치는 자리를 일컫습니다.
  4. 간호: 공을 바닥에 더듬거리며 스윙하는 것을 일컫습니다.
  5. 헤즈: 클럽의 골프공을 치는 부분입니다.

 

골프 룰

  1. 골프에서의 룰: 골프는 룰이 엄격하게 적용되는 스포츠입니다. 플레이어는 공을 벙어리에 놓치거나 아웃바운드 등의 곳으로 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2. 페널티: 골프에서 룰 위반 시, 페널티를 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공을 아웃바운드로 친 경우, 1 스트로크의 페널티를 받게 됩니다.
  3. 룰 위반 시의 제재: 룰 위반 시, 대회나 클럽에서는 페널티를 받을 뿐 아니라, 경기 중단, 탈락, 영구 제명 등의 제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골프 재미요소

  1. 경기력 비교: 골프는 스코어로 경기력을 측정합니다. 친구나 대회 참가자와 경기력을 비교해 보는 것도 재미요소 중 하나입니다.
  2. 자연 경관 감상: 골프장은 자연 경관이 좋은 곳에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경기 중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즐길 수 있습니다.
  3. 팀 플레이: 골프는 팀으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나 가족과 함께 팀을 이루어 플레이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골프에서의 심리적 요소와 그에 따른 대처 방법

  1. 초보자의 긴장: 골프는 정교한 스포츠이기 때문에, 초보자는 처음에 긴장하고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때, 숨을 깊게 들이쉬고, 긴장을 풀기 위한 명상 등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2. 스트레스 관리: 골프는 긴장이 높은 스포츠이기 때문에, 경기 중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때는 명상이나 숨을 깊게 들이쉬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경기력 저하에 대한 대처: 경기력이 저하될 때는, 자신의 실수를 돌이켜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적극적으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마음이 급해지면 오히려 더 실수를 하기 때문에, 경기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좋은 선수들의 기술을 배우거나, 새로운 클럽을 시도하는 것으로 경기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골프 심리학 - 멘탈 관리 및 경기 중 집중력 향상 방법

  1. 멘탈 관리: 골프는 플레이어의 멘탈에 많이 영향을 받습니다. 경기 전에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자신을 가다듬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경기 중에는 자신에게 적합한 집중력 유지 방법을 찾아서 행동해야 합니다.
  2. 경기 중 집중력 향상: 경기 중에는 자신이 행동하는 것에만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옆에서 친구들이나 관중들의 시선을 신경쓰거나, 다른 선수들의 플레이를 주시하면 자신의 집중력이 흐트러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기 전에는 이러한 요소를 미리 고려하고, 자신의 집중력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1. 체력 관리: 골프는 체력적으로도 많은 요구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 골퍼들은 일상적으로 체력관리를 철저히 하며,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취하는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합니다.
  2. 전략적인 경기력 관리: 프로 골퍼들은 경기력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경기 전에는 상대 선수의 스타일을 분석하고, 적합한 클럽을 선택하여 경기를 준비합니다. 또한, 경기 중에는 상황에 따라 전략을 바꾸며, 안정적인 경기력을 유지합니다.
  3. 긍정적인 마인드: 프로 골퍼들은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합니다. 장애물이나 난관에 직면해도 긍정적으로 해결책을 찾아냅니다.
  4. 팀워크: 프로 골퍼들은 종종 팀으로 플레이합니다. 이 때, 팀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과 팀워크가 중요합니다. 팀원들 간의 자유로운 소통과 협력은 성공적인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1. 백스윙: 백스윙 중에는 무게 중심을 오른쪽 발로 옮기고, 오른쪽 발로 미끄러지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상체의 각도를 유지하며 백스윙을 하면 체중을 균형있게 분배할 수 있습니다.
  2. 다운스윙: 다운스윙 중에는 무게 중심을 왼쪽 발로 옮기고, 왼쪽 발로 미끄러지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손목을 제어하여 스윙 동작을 완성하면 체중을 균형있게 분배할 수 있습니다.
  3. 피니시: 피니시 동작에서는 무게 중심을 왼쪽 발로 옮기고, 왼쪽 발로 골을 향해 힘이 전달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스윙 동작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지며, 공을 정확하고 멀리 날릴 수 있습니다. 체중 분배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스윙 동작이 불안정해지고, 공의 방향과 거리가 제대로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체중 분배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연습이 중요합니다. 스윙 동작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 체중 분배를 제대로 할 수 있는 방법은 연습을 통해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초기에는 스윙 동작 자체에 집중하여 체중 분배보다는 기술을 개선하고 연습을 많이 해야합니다. 체중 분배는 스윙 동작이 자연스러워지고 익숙해진 후에 연습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골프 초보자 가이드

  1. 기본 자세 연습: 골프의 기본 자세는 발에 무게를 덜어주고, 양 어깨가 평행하게 되도록 선상에 서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본 자세를 연습하고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적절한 클럽 선택: 클럽 선택은 골프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초보자는 거리보다는 정확도에 집중하며, 적절한 클럽 선택을 통해 공을 멀리 날리기보다는 정확하게 조준하고 칠 수 있도록 연습합니다.
  3. 라운딩 전 훈련: 라운딩 전에 충분한 훈련을 해야합니다.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드라이버와 아이언 등의 클럽을 사용하여 스윙 동작을 연습하고, 퍼팅 연습을 통해 그린에 대한 느낌을 익힙니다.
  4. 카디의 조언 수용: 골프 초보자는 카디의 조언을 수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디는 경험이 많은 선수들로, 조언을 듣고 그에 따라 플레이를 조정하는 것이 초보자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5. 친구와 함께 하기: 골프는 대화와 함께 즐기는 것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따라서, 친구와 함께 하면서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 건강: 골프를 즐기기 위해 유의해야 할 건강 관련 팁

  1. 체력 유지: 골프는 체력을 요구하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취함으로써 체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타격 피로 방지: 골프에서는 반복적인 타격이 이루어집니다. 이에 따라 손목과 어깨 등 상체 부위의 피로가 누적됩니다. 따라서, 스트레칭과 타격 전에 충분한 움직임으로 피로를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햇빛 차단: 골프는 외부에서 수행되는 게임으로, 햇빛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태양이 강한 날씨에는 모자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피부 보호제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4. 적절한 옷차림: 골프는 선수들이 편안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규정된 옷차림이 있습니다. 이를 준수하면서 적절한 옷차림을 선택하여,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4. 음주는 적당히: 골프에서는 음주를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과도한 음주는 건강에 해를 끼칠 뿐만 아니라, 플레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당한 음주량을 유지하고, 안전운전에 유의하여 게임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코스 소개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태안 스톤비치CC 골프코스 소개 (스톤코스, 비치코스) 1. 스톤코스 태안 스톤비치CC 스톤코스 1번 홀 고귀하고 명예로운 순비기 향기를 맡으며 편안하고 여유롭게 자부심의 첫걸음을 내딛다. 태안

kaypen.tistory.com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웨스트오션, 이스트오션)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웨스트오션, 이스트오션)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디오션CC 골프코스(1번 홀 ~ 9번 홀) - 웨스트오션 01 HOLE 337Meter, 368Yd, Par4 특징 –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다소 짧은 Up Hill의 홀. 우측 사면이 있어 미스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1 ~ 18홀 (골프에 반하다) 골프에반하다 남해의 가을에서 다시 출발 #강다나 #박진이 #지승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1,2,3번홀 골프에반하다 벙커도 아름다워 #박진이 소리까지 굿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서서울CC 골프코스 소개 및 공략TIP

 

서서울CC 골프코스 소개 및 공략TIP

서서울CC 골프코스 소개 및 공략TIP 천연적인 자연지형을 최대한 살려내 코스전체가 도전적이고 흥미가 있는 골프장으로 18홀(Par72) 코스입니다.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우암산 기슭에 위치해 서울

kaypen.tistory.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국 경상도 남해에...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골프장 안녕하세요. 오늘 ...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남해 사우스케이프...

blog.naver.com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사우스케이프 CC에서 즐기는 최고의 골프패키지!!'라는 키워드로 검색해 보세요. 사우스케이...

blog.naver.com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아난티 남해 ...

blog.naver.com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안내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

blog.naver.com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비싼 그린피에 그래도 저렴하게 카트비 포함하여 다녀올 수 있는 최고 갑 골프장 하이원 cc 1박2일 골프패...

blog.naver.com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 ...

blog.naver.com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컨트리클럽 설악썬밸리CC 강...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