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18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18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여수 디오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여수 디오션CC 간단 소개

여수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바다를 품다"라는 컨셉으로,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설계되어 있어 골퍼들이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고저차에 따른 짜릿한 티샷과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와 해저드는 골퍼들에게 도전욕구와 흥미, 즐거움을 자아냅니다. 또한, 친환경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골프장 주변경관과의 조화를 이루며 각 홀이 주는 경관의 미는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권입니다.

여수시 화양면 '華陽'은 '빛나는 햇빛이 가득하다'는 뜻으로, 여름에는 해풍의 영향으로 시원하고 겨울에는 난류의 영향으로 따듯한 이국적인 날씨가 자랑되며, 연중 일조량이 가장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18개의 전 홀에서 바다가 보이는 4계절 골프의 파라다이스로, 특히 겨울 골프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 웨스트 3번 PAR3 홀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에 선정되었습니다. 탁 트인 아름다운 바다 풍광과 고저차로 인해 상쾌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는 포근한 봄날을 누리며 푸른 잔디와 화려한 철죽이 어우러진 곳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에서는 남도의 맛과 아름다운 남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만들어진 계절별 다양한 남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늘집에서는 아름다운 조망과 남도의 다채로운 별미를 즐길 수 있으며,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스낵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서대회무침, 골뱅이무침, 김떡순(김말이, 떡볶이, 순대), 갑오징어볶음&새우튀김, 빨간짜장 등의 추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골퍼뿐만 아니라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푸른 잔디와 탁 트인 바다 풍광, 친환경적인 설계로 이루어진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려보세요.

 

여수 디오션CC 위치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0418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0418

 

골프 초보자 가이드

  1. 적절한 클럽 선택: 골프 클럽 세트에서 다양한 클럽이 있지만 초보자는 기본적인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로 시작하세요.
  2. 기본 자세 연습: 올바른 자세와 그립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스윙을 시작하기 전에 자세를 점검하고 무릎을 살짝 구부리세요.
  3. 스윙 속도 조절: 초보자들은 종종 공을 멀리 치려고 스윙 속도를 높이려고 합니다. 그러나 스윙 속도보다는 기술과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4. 골프 레슨: 프로 골프 강사의 도움을 받아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세요. 이렇게 하면 나중에 습관이나 기술적 오류를 고치기 쉬워집니다.
  5. 연습장에서 스윙 연습: 연습장에서 다양한 클럽과 스윙을 시도해보고 공을 어떻게 치는지 익히세요.
  6. 즐기며 배우기: 골프는 어렵고 복잡한 스포츠이므로 인내심을 가지고 즐기며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기술

  1. 드라이브: 티 박스에서 공을 멀리 치는 기술로, 드라이버 클럽을 사용합니다.
  2. 아이언 샷: 공을 정확한 거리와 높이로 치는 기술로, 아이언 클럽을 사용합니다.
  3. 치핑: 그린 주변에서 공을 낮게 띄우고 빠르게 멈추게 하는 기술로, 웨지 클럽을 사용합니다.
  4. 퍼팅: 그린 위에서 공을 구르게 하여 구멍에 넣는 기술로, 퍼터 클럽을 사용합니다.
  5. 벙커 샷: 공이 모래 함정에 빠졌을 때 사용하는 기술로, 샌드 웨지 클럽을 사용합니다.

 

골프 퍼팅 기술 및 전략

  1. 그린의 경사 읽기: 그린의 경사를 파악하고 공의 궤적을 예측하는 능력을 향상시키세요. 이를 위해서는 그린을 면밀히 살펴보고 공이 어떤 방향으로 굴러갈지 생각해보세요.
  2. 퍼팅 스트로크 연습: 일정한 힘과 속도로 공을 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퍼팅 스트로크를 꾸준히 연습하고 느낌을 익혀보세요.
  3. 정확한 거리 조절: 공을 구멍에 가까운 위치까지 정확하게 구르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리 조절을 위해 퍼팅 연습을 자주 하세요.
  4. 안정적인 자세 유지: 퍼팅 시 몸의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몸의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머리를 고정시키세요.
  5. 신중한 클럽 선택: 그린의 상태와 거리에 따라 적절한 퍼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퍼터를 시도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클럽을 찾으세요.

 

골프 스타일과 패션

  1. 폴로 셔츠: 골프 코스에서 가장 일반적인 상의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폴로 셔츠를 선택하세요.
  2. 골프 바지: 골프 경기에 적합한 바지는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고, 습한 환경에서도 건조하게 유지해주는 기능성 소재를 선택하세요.
  3. 골프 신발: 골프 신발은 그립력과 안정성을 위해 스파이크가 있는 것을 선택하고, 발에 맞는 사이즈와 디자인을 고려하세요.
  4. 골프 모자: 자외선 차단과 땀 흡수 기능이 있는 골프 모자를 착용하여 머리와 얼굴을 보호하세요.
  5. 골프 장갑: 골프 클럽 그립력을 높여주고 손의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골프 장갑을 착용하세요.
  6. 레이어링: 날씨에 따라 기능성 소재의 언더셔츠와 가벼운 점퍼, 방풍 재킷 등을 활용하여 적절한 레이어링을 하세요. 이렇게 하면 날씨 변화에 따라 옷을 추가하거나 벗기 쉽습니다.

 

골프용어

  1. 버디: 한 홀에서 표준 스트로크보다 한 번 적게 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 한 홀에서 기준 스트로크 수에 해당하는 점수를 기록한 경우를 의미합니다.
  3. 보기: 한 홀에서 표준 스트로크보다 한 번 더 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4. 티 박스: 각 홀에서 공을 놓고 처음 샷을 치는 지점을 의미합니다.
  5. 핸디캡: 골프 선수의 능력을 나타내는 숫자로, 낮은 숫자일수록 더 뛰어난 선수를 의미합니다.

 

골프 심리학

  1. 목표 설정: 단기적, 중기적, 장기적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세요.
  2. 자기 대화: 긍정적인 자기 대화를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부정적인 생각을 배제하세요.
  3. 근육 이완법: 긴장을 풀고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근육 이완법을 익히세요.
  4. 호흡 조절: 깊게 숨을 쉬어 긴장을 풀고 마음을 집중하세요.
  5. 루틴 확립: 골프 스윙 전 루틴을 확립하여 마음을 안정시키고 집중력을 향상시키세요.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1. 끈기 있는 연습: 프로 골퍼들은 끈기 있는 연습을 통해 기술을 고도화하고 경쟁력을 갖추게 됩니다.
  2. 영양 및 체력 관리: 건강한 식습관과 꾸준한 체력 단련을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합니다.
  3. 멘탈 트레이닝: 스트레스 관리와 집중력 향상을 위해 멘탈 트레이닝을 받습니다.
  4. 코칭팀 활용: 프로 골퍼들은 각자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해 코치와 함께 작업합니다.
  5. 목표 달성을 위한 계획: 프로 골퍼들은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세워 꾸준히 실행해 나갑니다.

 

골프에서의 심리적 요소와 그에 따른 대처 방법

  1. 스트레스: 골프 경기 중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깊은 숨을 쉬고 긍정적인 생각에 집중하세요.
  2. 자신감 부족: 골프 기술을 향상시키고 스스로의 능력에 확신을 가지기 위해 연습에 투자하세요.
  3. 기대감 관리: 기대감을 현실적으로 조절하고, 너무 높거나 낮지 않게 유지하여 경기에 부담을 덜어내세요.
  4. 긴장: 경기 전 루틴을 통해 마음을 안정시키고, 긴장을 풀기 위해 근육 이완법을 활용하세요.
  5. 집중력 저하: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 호흡 조절과 자기 대화를 통해 마음을 집중하세요.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방안

  1. 바람: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고려하여 클럽 선택과 스윙 조절을 합니다.
  2. 불규칙한 라이: 공이 놓인 라이에 따라 클럽을 적절하게 선택하고 스윙을 조절하세요.
  3. 나무와 장애물: 경로에 있는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샷의 높이와 곡선을 조절하세요.
  4. 모래 함정: 벙커에서 공을 칠 때는 샌드 웨지를 사용하고 스윙을 깊게 하여 공을 빠져나오게 합니다.
  5. 물 장애물: 물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공의 높이를 높이거나 안전한 구역으로 라이를 옮기세요.

 

골프 재미요소

  1. 다양한 코스: 골프코스는 각기 다른 특성과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새로운 도전과 경험이 가능합니다.
  2. 친구와의 경쟁: 친구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면서 친목을 도모하고 경쟁을 통해 더 높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기술 향상: 골프는 기본적인 스윙부터 전략적인 요소까지 다양한 기술을 지속적으로 연마해야 하는 스포츠입니다. 이를 통해 개인의 성장을 느끼며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4. 자연과 함께: 골프 코스는 자연환경에서 즐기는 스포츠로, 아름다운 풍경과 공기를 즐기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5. 골프 여행: 골프 여행을 통해 다양한 지역의 코스를 경험하고 새로운 문화와 관광 명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 룰

  1. 티 박스에서 시작: 각 홀에서 공을 놓고 처음 샷을 치는 지점인 티 박스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2. 플레이 순서: 보통 첫 번째 샷에서는 저번 홀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한 사람이 먼저 칩니다. 이후에는 공이 가장 먼 사람부터 차례대로 샷을 합니다.
  3. 아웃 오브 바운즈: 공이 코스 밖으로 나가면 아웃 오브 바운즈로 간주되며, 페널티 스트로크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이전 위치에서 다시 공을 놓고 치게 됩니다.
  4. 워터 헤저드: 공이 물에 빠지면 워터 헤저드로 간주되며, 페널티 스트로크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물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에서 공을 놓고 다시 칩니다.
  5. 벙커: 모래 함정에서 공을 칠 때는 클럽이 모래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클럽이 모래에 닿는다면 그로 인한 페널티 스트로크를 받게 됩니다.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1. 주소 시: 스윙을 시작하기 전에 양 발에 골고루 체중을 분배하세요. 일반적으로 체중 분배는 앞발 40%, 뒷발 60% 정도가 적절합니다.
  2. 백스윙 시: 백스윙 동안 체중을 뒷발로 이동시키세요. 이 과정에서 체중의 대부분이 뒷발에 위치해야 합니다.
  3. 다운스윙 시: 다운스윙 시 체중을 앞발로 점차 이동시키며 힘을 전달합니다. 이 과정에서 체중은 앞발에 몰리게 됩니다.
  4. 임팩트 시: 공을 칠 때 체중이 앞발에 대부분 분배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공에 힘을 더 잘 전달할 수 있습니다.
  5. 피니시 시: 스윙이 끝날 때까지 체중을 앞발에 유지하며, 균형을 잡아 완벽한 포즈를 유지하세요.

 

골프 대회

  1. 마스터스: 미국 조지아주에 위치한 오귀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매년 열리는 대회로, 골프의 메이저 대회 중 하나입니다. 초록색 재킷을 상징으로 하는 이 대회는 골프계의 가장 권위 있는 대회 중 하나입니다.
  2. 오픈 챔피언십: 영국 골프 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대회로, 골프의 메이저 대회 중 하나입니다. 일명 '브리티시 오픈'이라고도 불리며, 세계 최고의 골퍼들이 참가하여 경쟁하는 대회입니다.

 

골프 명언

  1. "골프는 인생의 축소판이다." - 아놀드 팔머: 골프 경기는 인생의 다양한 시련과 기쁨을 간추린 것처럼 인내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골프는 90% 정신, 10% 기술이다." - 잭 니클라우스: 골프에서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기술적인 능력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요소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골프는 인내심이 필요한 게임이다. 그래서 좋은 골퍼는 인내심이 강한 사람이다." - 바비 존스: 골프를 잘 치기 위해서는 인내심과 끈기가 필수적이며, 이러한 덕목을 가진 사람들이 좋은 선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골프는 기회를 잡는 것이다." - 게리 플레이어: 골프에서는 언제 어떤 기회가 주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준비된 상태에서 기회를 잡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연습이 완벽하게 만드는 것은 아니다. 올바른 연습이 완벽하게 만든다." - 퍼지 조엘러: 골프에서 높은 기술력을 갖추려면 단순히 많은 연습이 아닌, 올바른 방법으로 연습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골프는 스윙에 숨어 있다." - 벤 호건: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스윙이며, 스윙을 통해 골프의 전반적인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7. "골프는 마음가짐에 따라 다르게 느껴진다." - 삼 스네드: 골프 경기의 성공 여부가 선수의 마음가짐에 큰 영향을 받으며,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골프 건강

  1. 스트레칭: 골프를 하기 전에 꼭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을 풀어주고 부상을 예방하세요.
  2. 자세: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면서 스윙을 해야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익히세요.
  3. 체력 관리: 골프는 꾸준한 체력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지속적인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체력을 유지하세요.
  4. 영양 섭취: 골프 경기 중 체력 소모가 크므로, 균형 잡힌 식사와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합니다.
  5. 자외선 차단: 골프 코스에서 오랜 시간 자외선에 노출되기 때문에, 선블록 크림을 바르거나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해 피부를 보호하세요.

이렇게 다양한 골프 관련 정보와 팁을 참고하여 골프를 더욱 즐기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면서 스포츠 생활을 만끽하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웨스트오션, 이스트오션)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웨스트오션, 이스트오션)

여수 디오션CC 골프코스 특징 및 공략법 디오션CC 골프코스(1번 홀 ~ 9번 홀) - 웨스트오션 01 HOLE 337Meter, 368Yd, Par4 특징 –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다소 짧은 Up Hill의 홀. 우측 사면이 있어 미스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국 경상도 남해에...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골프장 안녕하세요. 오늘 ...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남해 사우스케이프...

blog.naver.com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사우스케이프 CC에서 즐기는 최고의 골프패키지!!'라는 키워드로 검색해 보세요. 사우스케이...

blog.naver.com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아난티 남해 ...

blog.naver.com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안내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

blog.naver.com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비싼 그린피에 그래도 저렴하게 카트비 포함하여 다녀올 수 있는 최고 갑 골프장 하이원 cc 1박2일 골프패...

blog.naver.com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하이원 CC 청량함 하면 저는 ...

blog.naver.com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메이플비치 컨트리클럽 강릉으로 골...

blog.naver.com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 버치힐 CC 강원도 용평CC ...

blog.naver.com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나날이 좋아지는 날씨를 그냥 보고만 있을 수는 ...

blog.naver.com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 CC 오늘 제가 강원도 고...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코스, 그린피 가격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코스,...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 CC 멋진 오션뷰 솔라시도 cc와 2색 골프패키지 4월 5월 가격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포함사항 그린피36홀...

blog.naver.com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

blog.naver.com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우리나라의 그림 같은 강...

blog.naver.com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안녕하세요 골맨 입니다. 2023년도 ...

blog.naver.com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안녕하세요, 1...

blog.naver.com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정선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양일 그린피, 카트비, 4성급 팰리스...

blog.naver.com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컨트리클럽 설악썬밸리CC 강...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