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27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27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27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0427
아난티남해CC 날씨 0427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427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427

 

골프의 매력

  1. 천연적인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많은 골프 코스들은 푸른 잔디 위에 자리하고 있어, 대도시의 소음과 혼잡한 생활에서 벗어나 고요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2. 자신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골프는 근력, 유연성, 균형감각 등 다양한 신체적 요소를 요구하며, 게임을 즐기면서도 건강한 심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3.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인간관계를 개선하고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다.
  4. 자기계발에 도움이 된다. 골프는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 심리적인 요소도 많이 포함하고 있어, 자신의 스킬을 개발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5. 경쟁심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골프는 개인적인 성취와 함께 상대방과의 경쟁적인 승부도 포함하고 있어, 성취감과 경쟁심을 느낄 수 있다.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1. 꾸준한 연습과 훈련: 프로 골퍼들은 매일 같이 엄격한 훈련과 연습을 통해 스킬을 개발하고 기술을 향상시킨다.
  2.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습관: 건강한 식습관과 충분한 수면, 휴식 등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많은 골퍼들이 개인적인 영양사와 트레이너를 고용하기도 한다.
  3. 전략적인 게임 계획: 경기 전에 골프코스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게임 전략을 세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프로 골퍼들은 매우 전략적인 게임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따라 경기를 진행한다.
  4. 스트레스 관리: 골퍼들은 경기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활용한다. 일부 골퍼들은 명상이나 요가 등의 심신적인 방법을 사용하고, 다른 일부 골퍼들은 스포츠 사이언스나 심리학적인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선호하기도 한다.
  5. 긍정적인 마인드셋: 많은 프로 골퍼들은 성공적인 마인드셋을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경기에 임한다. 그들은 실패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지 않고, 성공에 대한 높은 목표를 가지고 노력한다.

 

골프공의 특성

  1. 공의 무게와 크기: 골프공의 무게는 보통 45~46g, 크기는 지름 42.67mm이다. 이 크기와 무게는 국제적으로 통일되어 있다.
  2. 공의 표면과 회전: 골프공의 표면은 작은 디테일한 고리와 볼록한 형태로 되어 있으며, 이것이 회전을 유발하여 공의 비행 경로와 거리를 결정한다.
  3. 공의 밀도: 골프공은 내부에 공기가 채워져 있으며, 그 밀도는 약 1.62g/cm³ 이다.
  4. 공의 재질: 골프공은 대부분 용접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며, 최근에는 다양한 재질로 만들어지는 골프공도 등장하고 있다.
  5. 공의 비행 특성: 골프공은 공의 회전과 비행 경로, 공의 무게, 바람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다양한 비행 특성을 보인다. 이러한 특성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이 골퍼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방안

  1. 잔디 위에 공이 놓이지 않은 경우: 이 경우에는 잔디 위에서 샷을 날려야 한다. 높은 비율의 성공률을 갖는 카사노바 슈트를 활용할 수 있다.
  2. 장애물을 넘어야 할 경우: 물이나 모래통 등의 장애물을 넘어야 할 경우, 안전한 경로를 택하며, 공의 높이와 각도를 조절하여 효율적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한다.
  3. 강한 바람의 영향을 받을 경우: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정확하게 측정하여, 이를 이용하여 공의 비행 경로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바람이 강하게 불 때는 승리의 가능성이 높은 짧은 샷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4. 그린 위의 복잡한 경사에 대처해야 할 경우: 그린 위의 복잡한 경사를 고려하여 공을 잘 굴릴 수 있도록 충분한 높이와 적당한 속도로 패팅해야 한다.
  5. 심리적인 압박과 과거의 실패에 대처해야 할 경우: 이 경우에는 긍정적인 마인드셋과 전략적인 계획을 수립하여 실패를 극복해야 한다. 또한,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호흡과 명상 등의 심리적인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골프 관련 산업과 경제 효과

골프 산업은 크게 골프장 운영, 골프용품 판매, 골프 여행 및 호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골프장 운영은 대규모의 투자를 필요로 하지만, 그만큼 수익성도 높다. 골프용품 판매는 골프화, 골프채, 골프공 등 다양한 용품을 판매하여 수익을 올린다. 골프 여행 및 호텔 업계는 골프를 즐기기 위해 여행을 가는 인구의 증가에 따라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골프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공적인 성격을 지닌 스포츠로, 경제적인 효과 또한 크다. 골프 관련 산업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취미생활로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른 것이다. 또한, 골프는 비즈니스 매체로 활용되기도 하며, 대규모 행사나 대회가 열리는 경우, 현지 경제에 큰 영향을 끼치기도 한다. 골프관련 산업은 또한 관광 산업과도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다양한 골프장들이 많이 존재하는 지역은 관광지로서 인기를 끌고 있다.

 

멘탈 관리 및 경기 중 집중력 향상 방법

  1. 긍정적인 마인드셋 유지: 골프는 힘든 스포츠 중 하나로, 성공에 대한 불확실성이 매우 높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패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지 않고, 성공에 대한 높은 목표를 가지고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다.
  2. 집중력 향상을 위한 트레이닝: 집중력은 골프에서 성공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집중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훈련 방법이 개발되어 있다. 이는 명상, 요가, 호흡 연습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3. 실패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기: 골프에서 실패는 불가피한 것이다. 이러한 실패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실패에서 배울 수 있는 교훈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4. 경기 전에 충분한 휴식과 수면: 골프에서는 몸과 정신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하는 것이 경기 전에 집중력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5. 전략적인 게임 계획: 골프는 전략적인 게임이다. 따라서, 성공적인 경기를 위해서는 전략적인 계획이 필요하다. 골프장을 분석하고, 게임 계획을 수립하여 경기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골프의 도전적인 요소

  1. 비올 때의 경기: 골프는 대체로 좋은 날씨에서 즐기지만, 비가 오는 날에는 샷을 칠 때마다 공을 비에 젖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2. 바람의 방향과 세기: 바람은 골프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잘 파악하지 않으면 경기에서 실패할 가능성이 크다.
  3. 언덕 위의 샷: 언덕 위에서 샷을 치는 것은 기술적으로 매우 어렵다. 적절한 크기와 각도로 샷을 치기 위해서는 많은 경험이 필요하다.
  4. 물 hazard: 골프장에는 물 hazard가 많이 존재하며, 이러한 곳으로 공이 떨어지면, 다시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수 있다.
  5. 매트와 퍼팅의 차이: 매트에서 샷을 치는 것과 그린에서 퍼팅을 하는 것은 각각 다른 기술을 요구한다. 이러한 차이점을 잘 이해하고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1. 스윙의 시작: 스윙의 시작할 때, 체중은 골반이 왼쪽 발로 이동하며, 오른쪽 발의 무게는 약 80% 정도 된다.
  2. 백스윙: 백스윙 시작 시 체중은 오른쪽 발에 집중되며, 오른쪽 발의 무게는 약 85% 정도가 된다. 이후 체중은 오른쪽 발에서 왼쪽 발로 옮겨진다.
  3. 탑: 탑(타지 않고 공을 친 것처럼 보이는 상황) 시 체중 분배는 왼쪽 발에서 오른쪽 발로 이동한다.
  4. 다운스윙: 다운스윙 시 체중은 오른쪽 발에서 왼쪽 발로 이동하며, 왼쪽 발의 무게는 약 80% 정도가 된다.
  5. 피니쉬: 피니쉬 시 체중은 왼쪽 발로 이동하며, 왼쪽 발의 무게는 90% 이상이 된다.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

골프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서, 많은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이 존재한다. 골프 커뮤니티는 주로 클럽과 같은 곳에서 형성되며, 이곳에서는 회원들이 함께 골프를

즐길 뿐 아니라, 친목을 도모하고 경기를 통해 스포츠 정신을 배양한다. 또한, 커뮤니티 내에서 다양한 대회와 행사가 개최되어, 회원들은 서로 경쟁하며 즐길 수 있다.

또한, 골프는 비즈니스 매체로서도 활용된다. 많은 비즈니스 매체에서 골프 대회를 개최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산업과 업계의 인물들이 만나 서로를 알아가는 계기가 된다. 이러한 골프 대회를 통해 사업 파트너십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많이 있다.

골프는 또한 사회 활동으로서도 활용된다. 많은 골프 대회들은 사회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부 행사로 개최되며, 대회 수익금은 사회적인 취지를 가진 단체나 기관에 기부된다. 이러한 행사들은 대회를 통해 골프를 즐기는 것과 동시에, 사회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도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골프 에티켓

  1. 골프장에서의 의사 소통: 골프장에서는 상대방과의 의사 소통이 매우 중요하다. 타석에서 샷을 치기 전에는 주변 상황을 잘 파악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충분한 경고와 안전 수칙을 지키며 의사 소통을 해야 한다.
  2. 속도 유지: 골프는 대체로 빠른 게임이다. 따라서, 게임을 진행할 때는 상대방을 기다리지 않도록 적절한 속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3. 친절하고 예의바른 행동: 골프는 예의 바르고 친절한 행동이 필요한 스포츠이다. 상대방과 대화를 할 때는 상대방에게 친절하게 대해야 하며, 골프장에서는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예의 바른 행동을 해야 한다.
  4. 골프장의 규칙과 절차를 지키기: 골프장에는 다양한 규칙과 절차가 있다. 이를 모두 지키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골프장에서는 라운드 시작 전에 티 타임을 예약하고, 게임이 끝난 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술을 마시지 않는 등의 규칙을 지켜야 한다.
  5. 장소와 자원을 보호하기: 골프장은 많은 자원이 필요한 시설이다. 따라서, 골프를 즐길 때는 골프장의 장소와 자원을 보호해야 한다. 골프장 내에서는 쓰레기를 버리지 않고, 식물이나 생물체들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골프 건강

  1. 충분한 스트레칭: 골프는 몸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유연성이 필요한 스포츠이다. 따라서, 충분한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준비하고 부상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2. 적절한 클럽 선택: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는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클럽이 너무 무거우면 부상의 위험이 있고, 반대로 너무 가볍게 선택하면 샷의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다.
  3. 수분 섭취: 골프를 즐기는 동안에는 땀을 많이 흘리게 된다. 이에 따라,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하다. 물이나 체중에 비례한 양의 전해질을 함유한 음료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4. 타석의 높이 조절: 타석의 높이를 조절하여 타석과 클럽 사이의 각도를 조정하는 것은 몸의 효율적인 사용을 돕는다. 이는 허리 통증을 예방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5. 무릎과 허리의 보호: 골프를 즐기는 동안 무릎과 허리에 부담이 많이 가게 된다. 따라서, 적절한 보호대나 안마를 통해 부상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골프 토너먼트의 다양성

골프 토너먼트는 다양한 종류로 나뉘어져 있다. 대표적인 종류로는 메이저 토너먼트, 투어 토너먼트, 아마추어 토너먼트 등이 있다.

메이저 토너먼트는 골프계에서 가장 중요한 대회로, 매년 네 개의 대회가 개최된다. 마스터스, US 오픈, 영국 오픈, PGA 챔피언십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대회들은 전 세계 골퍼들의 주목을 받으며, 승리한 선수는 골프계에서 가장 명예로운 제목 중 하나를 얻게 된다.

투어 토너먼트는 골프 투어에서 개최되는 대회로, 다양한 지역에서 개최되며 상금도 다양하다. 대표적인 투어 토너먼트로는 PGA 투어, 유럽 투어, 일본 투어 등이 있다.

아마추어 토너먼트는 일반인 골퍼들을 위해 개최되는 대회이다. 이 대회들은 전문적인 대회보다는 즐기기 위한 대회로서, 상금보다는 새로운 경험과 기회를 제공한다. 이 대회들은 많은 일반인 골퍼들의 참여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다.

 

골프 퍼팅 기술 및 전략

  1. 길이 조절: 퍼팅은 대개 짧은 거리의 샷이기 때문에, 정확한 길이 조절이 매우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샷을 칠 때 공을 어떤 세기와 각도로 치면 어느 정도의 거리를 갈 수 있는지를 파악해야 한다.
  2. 그린의 경사 파악: 그린의 경사를 파악하는 것은 퍼팅에서 매우 중요한 전략 중 하나이다. 그린의 경사와 속도를 잘 조절하여 공이 바로 그린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3. 눈높이 조절: 퍼팅할 때 눈높이를 조절하는 것은 정확한 선을 잡는 데 매우 중요하다. 눈높이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정확한 라인을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4. 그린 상태에 따라 선을 바꾸는 것: 그린 상태에 따라 그린의 선이 바뀔 수 있다. 이 때는 그린의 상태를 잘 파악하여 선을 바꾸는 것이 필요하다.
  5. 스피드 조절: 퍼팅의 스피드를 조절하는 것은 정확도와 함께 매우 중요한 전략 중 하나이다. 퍼팅의 스피드가 부족하면 공이 바로 그린에 도달하지 않고, 너무 많은 스피드로 치면 공이 그린을 넘어갈 수 있다. 따라서, 공의 경로와 그린의 상태에 따라 적절한 스피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골프명언

  1. "성공은 준비된 사람에게 온다." - 비닝 팅 이 명언은 준비와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성공을 위해서는 그것을 위해 준비하고 노력하는 사람이 그것을 얻게 된다는 것을 말해준다.
  2. "골프는 어느 때나 놀이일 뿐이다." - 아놀드 팔머 아놀드 팔머는 이 명언을 통해 골프를 놀이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스트레스와 압박에서 벗어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된다는 것이 이 명언의 의미이다.
  3. "골프는 불공평한 게임이다. 그러나 그것이 매력적인 이유다." - 톰 왓슨 이 명언은 골프의 불공평함과 도전적인 요소에 대한 이야기이다. 골프는 불완전한 상태에서 시작되며, 그 결과는 선수의 능력과 노력에 따라 결정된다. 이것이 골프의 매력인 이유이다.
  4. "진정한 골퍼는 자신의 샷을 믿는다." - 세베리아 블리스 이 명언은 골프에서 자신감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자신의 샷에 대한 확신을 가지는 것이 골프에서 성공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5. "자신이 할 수 있다고 믿으면, 그것이 가능해진다." - 잭 니클로스 이 명언은 마음의 힘과 자신감에 대한 이야기이다. 골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확신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6. "목표를 정하고 그것을 위해 노력하라." - 게리 플레이어 이 명언은 목표 설정과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골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7. "골프에서는 더불어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 톰 왓슨 이 명언은 골프에서의 에티켓과 스포츠맨십에 대한 이야기이다. 골프는 상대방과 함께 진행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상대방과 함께 즐기고 존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준다.

 

골프용어

  1. 테이크어웨이 (Takeaway): 골프스윙에서 클럽이 바디로부터 떨어지는 순간을 말한다.
  2. 바닥박기 (Fat shot): 골프스윙에서 클럽 헤드가 공보다 먼저 바닥에 닿는 것을 말한다.
  3. 칠어낸 공 (Sliced shot): 골프스윙에서 공이 오른쪽으로 튀어나가는 것을 말한다.
  4. 훅 (Hook): 골프스윙에서 공이 왼쪽으로 튀어나가는 것을 말한다.
  5. 위커 (Whiff): 골프스윙에서 공을 치지 못하고 공기만 치는 것을 말한다.
  6. 퍼팅 그린 (Putting green): 골프그린 중 퍼팅을 하는 곳을 말한다.
  7. 버디 (Birdie): 파보다 한 타 적게 쳐서 그린 안에 공을 넣는 것을 말한다.
  8. 이글 (Eagle): 버디보다 두 타 적게 쳐서 그린 안에 공을 넣는 것을 말한다.
  9. 헤지 (Hedge): 재산, 투자 등의 위험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서 보호하는 것을 말한다. 골프에서는 예를 들어, 두 가지 결과 중 하나만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서 더 안전한 선택을 하는 것을 말할 때 사용된다.
  10. 핀 (Pin): 골프그린에 꽂힌 깃발을 말한다. 핀 주변은 일반적으로 그린의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이다.
  11. 스페어 (Par): 각 홀의 최소 스코어로, 정해진 타수보다 적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파 4홀에서 4타로 홀을 클리어하는 것이 스페어이다.
  12. 바운스 (Bounce): 골프 클럽의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클럽 헤드의 밑면과 지면 사이의 각도를 말한다. 적절한 바운스는 잔디와 같은 표면에서 클럽이 잘 움직일 수 있게 해주며, 다양한 잔디와 표면 조건에 대한 대처 능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준다.
  13. 스코어 카드 (Scorecard): 각 홀에서의 타수, 스코어, 퍼트 수 등을 기록하는 카드를 말한다. 스코어 카드는 플레이어의 성적을 추적하고 대회에서 순위를 정하는 데 사용된다.
  14. 샌드 세이브 (Sand save): 버거운 모래 함정에서 공을 빠져나오고 그린 안에 공을 넣는 것을 말한다. 샌드 세이브를 달성하는 것은 골프 스코어를 개선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15. 샷 (Shot): 골프에서 공을 치는 것을 말한다. 샷은 골프스윙에서의 각종 테크닉과 공의 방향, 거리, 높이 등이 결정된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국 경상도 남해에...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골프장 안녕하세요. 오늘 ...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남해 사우스케이프...

blog.naver.com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사우스케이프 CC에서 즐기는 최고의 골프패키지!!'라는 키워드로 검색해 보세요. 사우스케이...

blog.naver.com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아난티 남해 ...

blog.naver.com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안내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

blog.naver.com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비싼 그린피에 그래도 저렴하게 카트비 포함하여 다녀올 수 있는 최고 갑 골프장 하이원 cc 1박2일 골프패...

blog.naver.com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하이원 CC 청량함 하면 저는 ...

blog.naver.com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메이플비치 컨트리클럽 강릉으로 골...

blog.naver.com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 버치힐 CC 강원도 용평CC ...

blog.naver.com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나날이 좋아지는 날씨를 그냥 보고만 있을 수는 ...

blog.naver.com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 CC 오늘 제가 강원도 고...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코스, 그린피 가격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코스,...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 CC 멋진 오션뷰 솔라시도 cc와 2색 골프패키지 4월 5월 가격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포함사항 그린피36홀...

blog.naver.com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

blog.naver.com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우리나라의 그림 같은 강...

blog.naver.com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안녕하세요 골맨 입니다. 2023년도 ...

blog.naver.com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안녕하세요, 1...

blog.naver.com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정선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양일 그린피, 카트비, 4성급 팰리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