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포라이즌CC (승주CC)

전라도골프장 -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28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28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28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포라이즌CC (승주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포라이즌CC (승주CC) 간단 소개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로 펼쳐진 전장 9,682m의 27홀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연 속에 숨쉬는 편안한 여유로움과 라운딩의 자긍심을 느낄 수 있어요. 사계절 자연의 다채로운 변화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남도의 자랑이에요.

자연 지형 그대로를 살려 디자인된 3개의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남코스와 탁트인 넓은 페어웨이와 편안함을 주어 호쾌한 티샷을 날릴 수 있는 동코스, 섬세한 샷과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중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넓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벙커, 워터 해저드는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해서 매력적인 코스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여수 공항에서 30분 거리의 바다와 숲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 순천에 위치한 포라이즌CC (승주CC)는 초일류 골프문화 추구라는 목표 아래 최상의 코스, 고객의 품위와 격조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63만평의 넓은 부지에 27홀을 배치해서 KPGA 정규 라운딩이 가능한 코스예요. 국내 골프장 27홀 평균면적 45만평 대비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으로 페어웨이가 넓어서 골퍼들이 호쾌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를 살린 3개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 경관을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각 홀이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인접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안전하게 골프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골프장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겨울철 휴장 없이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겨울철 평균기온이 영상 0.3℃로 수도권 평균기온 -4.7℃에 비해 5℃ 높아서 동절기에도 라운딩이 가능해요. 사계절 안개가 없고 눈이 적어서 골프텔(힐링하우스)와 연계한 패키지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요. 순천시내에서는 10분, 광양이나 여수에서는 30분, 광주에서는 50분, 부산이나 대구에서는 2시간 이내, 수도권에서는 3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품격 있는 회원제 명문골프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TEE-OFF 시간을 7분 간격으로 엄격히 준수해서 예정된 시간에 라운딩을 마칠 수 있어서 스케줄 관리가 용이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체 양성한 100% 여성 필드매니저가 운영하고 있어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명문골프장에 걸맞는 남도 향토음식 레시피를 통해 식도락의 즐거움을 제공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 위치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0428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0428

 

골프공의 특성

  1. 공의 크기: 공의 지름은 최대 1.68인치로 규정되어 있으며, 이는 공의 비행 거리와 방향성에 영향을 미친다.
  2. 공의 무게: 대회용 공의 무게는 1.62oz(45.93g)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이는 공의 비행 거리와 높이에 영향을 미친다.
  3. 공의 표면: 공의 표면은 디멘플링(구멍 또는 홈)과 다양한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공의 비행 경로와 회전에 영향을 미친다.
  4. 공의 재질: 대부분의 골프공은 고무나 고무와 플라스틱의 혼합재로 만들어지며, 일부 공은 나일론 등의 소재로 만들어진다.
  5. 공의 거리: 공의 비행 거리는 공의 스피드, 충돌 각도, 공의 회전, 바람 등의 조건에 따라 달라진다.

 

골프 관련 산업과 경제 효과

  1. 경제 효과: 골프는 매년 수조 달러에 이르는 산업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경기, 클럽, 용품, 여행 등의 분야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2. 취미로서의 인기: 골프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일환으로서 많은 이들에게 취미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3. 관광 산업: 많은 나라들이 골프를 관광 산업으로 육성하고 있으며, 해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 중 하나이다.
  4. 재능 개발: 골프는 노력과 실력이 결합된 스포츠로, 선수들은 재능을 개발하고 경기에서의 성취감을 느끼며 자신의 재능을 뽐낼 수 있다.
  5. 사회적 지위: 골프는 비싼 용품과 클럽비 등으로 상대적으로 고소득층에게 인기가 많은 스포츠로, 이를 통해 사회적 지위를 상승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1. 건강한 생활습관: 프로 골퍼들은 건강한 식습관과 체력 단련에 주력하며, 항상 몸 상태를 관리하여 경기에 최적의 컨디션으로 나선다.
  2. 전문가적인 기술: 프로 골퍼들은 전문적인 기술과 경험으로 대회에서 우위를 점하며, 많은 연습과 분석을 통해 뛰어난 스킬을 발휘한다.
  3. 경기 전략: 프로 골퍼들은 경기 전략을 통해 상대방을 제압하며, 자신만의 전략을 수립하고 최적의 결정을 내리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4. 인내심과 스트레스 관리: 골프는 매우 복잡한 게임으로, 오랜 시간 집중해서 플레이해야 하므로 인내심과 스트레스 관리 능력이 필수적이다.
  5. 집중력과 마인드 컨트롤: 경기 도중에도 집중력을 유지하고, 적절한 마인드 컨트롤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것이 프로 골퍼들의 중요한 성공 요인 중 하나이다.

 

골프의 도전적인 요소

  1. 가변적인 환경: 골프는 날씨, 바람, 지형 등에 따라 상황이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에 대처하기 위해 프로 골퍼들은 다양한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2. 강력한 경쟁자들: 경쟁이 매우 치열한 골프는 경기 도중 적극적으로 경쟁자들과 대응해야 하며, 경쟁심과 전략적 사고 능력이 필요하다.
  3. 미묘한 기술과 테크닉: 골프는 매우 정교하고 미묘한 기술과 테크닉을 필요로 한다. 그러므로 이를 갖추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연습과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다.
  4. 집중력과 인내심: 골프는 매우 집중력과 인내심이 필요한 스포츠이다. 한 번의 실수로 모든 게임이 엎어지기 때문에, 프로 골퍼들은 경기 도중 계속해서 집중력과 인내심을 유지해야 한다.

 

멘탈 관리 및 경기 중 집중력 향상 방법

  1. 명확한 목표 설정: 선수들은 경기 전에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위한 전략을 수립하여 경기 도중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2. 긍정적인 태도 유지: 선수들은 실패와 실수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로 대처하며, 자신의 장점을 인식하고 자신을 격려한다.
  3. 규칙적인 심리적 훈련: 선수들은 규칙적으로 심리적인 훈련을 하며, 집중력과 스트레스 관리 능력을 향상시킨다.
  4. 자신의 감정과 상황을 이해하기: 선수들은 자신의 감정과 상황을 잘 이해하고, 감정을 조절하며 성과에 집중한다.
  5. 자신을 위한 휴식: 선수들은 휴식과 취미생활 등을 통해 경기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자신을 위한 시간을 확보한다.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1. 양발 중심 스윙: 스윙 동작에서 양발을 중심으로 분배되는 체중으로, 공을 깔끔하게 타격할 수 있도록 한다.
  2. 뒷발 중심 스윙: 스윙 동작에서 뒷발에 중점이 둔 체중 분배로, 더 강한 스윙을 통해 공을 멀리 날릴 수 있다.
  3. 전발 중심 스윙: 스윙 동작에서 전발에 중점이 둔 체중 분배로, 공을 정확하게 타격할 수 있도록 한다.
  4. 전발과 뒷발 균형 스윙: 스윙 동작에서 전발과 뒷발에 균형있게 분배되는 체중으로, 정확한 타격과 멀리 날리는 스윙을 모두 수행할 수 있다.
  5. 전발과 뒷발 체중 이동 스윙: 스윙 동작 중에 전발과 뒷발에 체중이 이동하며, 다양한 각도와 방향으로 공을 타격할 수 있다.

 

골프용어

  1. 퍼트: 그린 위에서 공을 구멍에 넣기 위한 타수.
  2. 플라이어웨이: 페어웨이과 그린 사이에 있는 잔디 지대.
  3. 러프: 그린과 페어웨이 사이에 있는 높은 잔디 지대.
  4. 스윙: 골프클럽을 사용하여 공을 치는 동작.
  5. 드라이버: 골프 클럽 중 가장 길고 가장 높은 비행 거리를 가진 클럽으로, 제한된 영역에서 사용된다.
  6. 아이언: 드라이버보다 짧은 거리를 날리기 위한 클럽으로, 다양한 번호와 모양이 있다.
  7. 그린: 잔디로 된 골프장의 구멍 주변 지역으로, 공을 넣는 목적으로 사용된다.
  8. 파: 한 구간에서 공을 치는 횟수.

 

골프 토너먼트의 다양성

  1. 메이저 대회: PGA, LPGA, 유로피언 투어 등에서 열리는 국제적인 대회로, 골프 역사상 가장 중요한 대회이다.
  2. 국제 대회: 세계 각국에서 열리는 대회로, 다양한 문화와 전통을 가진 대회이다.
  3. 샷건 대회: 모든 선수가 동시에 출발하는 형식으로, 한 구간에서 여러 그룹이 경기를 진행한다.
  4. 스킨즈 게임: 대회 참가자들이 각 구간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내는 선수가 상금을 받는 형식으로, 대회의 캐주얼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5. 카나다 및 미국 대학 대회: 대학생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대학 골프팀끼리 경쟁하는 대회이다.

 

골프의 매력

  1. 자연과 함께하는 스포츠: 골프는 자연과 함께하는 스포츠로,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의 소리를 즐길 수 있다. 2. 개인적인 도전: 골프는 개인적인 기량과 스킬을 발휘하는 스포츠로,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개선해나갈 수 있는 매력이 있다.
  2. 사회적 교류: 골프는 다양한 연령층과 직업, 국적 등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사회적 교류와 네트워킹에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3. 건강한 스포츠: 골프는 체력과 건강을 유지하며,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은 스포츠이다.
  4. 생활 속 스포츠: 골프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생활 속에서 즐길 수 있다.

 

골프명언과 그 의미 설명

  1. "실수를 하지 않는 선수는 존재하지 않는다. 중요한 것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것이다." - 토마스 웨이즈 이 명언은 실수를 피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면서, 실수를 교훈으로 삼아 더 나은 결과를 얻는 방법을 제시한다.
  2. "자신감은 자신의 능력에 따라 증가하고 감소한다." - 제이크 트리플 이 명언은 자신감과 능력의 상호작용에 대해 강조하면서,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성공을 이루는 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3. "골프는 삶의 비유이다. 잘 하려면 계속해서 개선하고 변화해야 한다." - 게리 플레이어 이 명언은 골프를 통해 삶의 가치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면서, 지속적인 발전과 개선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켜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4. "행운은 준비된 사람들에게 찾아온다." - 벤 호건 이 명언은 행운이 단순한 우연이 아니라, 준비와 노력으로부터 나오는 것이라는 것을 강조하면서, 골프에서도 성공을 위해서는 끊임없는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해준다.
  5. "나쁜 스윙은 결코 죄악이 아니다. 세상에서 가장 나쁜 것은 고집이다." - 톰 왓슨 이 명언은 스윙에서의 실수나 문제는 결코 죄악이 아니며, 개선을 위한 자세한 분석과 변화를 피하기 위한 고집이 최악의 문제라는 것을 강조한다.
  6. "누구나 가장 나은 것을 원한다. 그러나 몇몇은 그것을 위해서 준비하고 노력한다." - 벤 호건 이 명언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며, 노력을 하지 않으면 가장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한다.
  7. "골프는 90%가 마음이다. 다른 10%는 그냥 정신이다." - 로렌스 페터스 이 명언은 골프에서 중요한 것은 실력뿐 아니라, 멘탈적인 강도도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방안

  1. 어려운 라이: 잔디나 그린 위에서 공이 놓이지 않고 어려운 위치에 있을 때는, 공을 높게 들어 올려서 안전하게 잔디나 그린 위로 올리는 것이 좋다.
  2. 벙커: 모래로 된 지역에서 공이 놓일 때는, 모래를 넘어서 공을 올리는 스윙을 연습하고, 깊은 벙커에서는 충분한 힘을 주어 벙커를 넘어 공을 빠져나오는 것이 좋다.
  3. 물 hazard: 물 hazard를 넘어 공을 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보다는 더 짧은 클럽을 사용하고, 안전한 지역을 목표로 삼아 휴식 후 스윙하는 것이 좋다.
  4. 풀 hazard: 풀 hazard에서 공이 놓일 때는, 안전한 지역으로 드라이브한 후 공을 적극적으로 찾는 것이 좋다.
  5.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 골프는 다양한 배경과 성별, 연령층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지역 사회를 이끌어가는 역할도 한다. 골프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골프 대회와 행사가 열리며, 사람들은 골프를 통해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고, 네트워킹이나 비즈니스 활동에도 이용된다. 또한, 골프는 기부와 자선 활동에도 많이 이용되며, 골프를 통해 사람들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동을 할 수 있다.

 

골프 건강

  1. 체력 운동: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는 체력이 필요하므로, 정기적인 운동으로 체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2. 스트레칭: 골프 스윙은 몸 전체를 사용하므로, 스윙 전에 적절한 스트레칭을 하여 근육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3. 타석의 높이: 타석의 높이를 적절하게 조절하여 몸의 부담을 줄이고, 부상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
  4. 야외에서의 보호: 골프를 할 때는 자외선에 대한 보호가 필요하므로, 모자나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5. 수분 섭취: 골프를 하면서도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여 탈수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골프 에티켓

  1. 경기 속에서의 예의: 골프는 예의 바른 스포츠로, 경기 중에는 다른 선수들을 배려하며 불필요한 소음이나 방해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2. 그린 위에서의 행동: 그린 위에서는 주변의 풍경과 자연을 존중하여, 필요 이상으로 걸어다니거나 뛰어다니지 않도록 하며, 그린 위에서는 핀 위치 주변에서만 공을 굴려야 한다.
  3. 복장: 골프는 예의를 바른 스포츠로, 적절한 복장 착용이 필요하다. 적절한 복장으로 경기에 참여하여, 예의와 면모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4. 승패에 대한 태도: 골프에서는 승패가 모든 것이 아니므로, 경기에서 패배했다고 해서 화를 내거나 상대방을 비난하는 행동은 피해야 한다.

 

골프 퍼팅 기술 및 전략

  1. 라인 보기: 퍼팅을 할 때는 공을 어떤 라인으로 굴릴 것인지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린을 주의 깊게 관찰하여 그린의 경사와 공의 궤적을 파악하는 것이 좋다.
  2. 거리 파악: 퍼팅에서 거리 파악이 매우 중요하다. 거리를 잘 파악하려면, 눈으로 공과 구멍 사이를 보고, 구멍의 주변에 있는 물체를 이용하여 거리를 추정하는 것이 좋다.
  3. 공을 굴릴 때 속도 조절: 퍼팅을 할 때는 공을 굴리는 속도를 적절히 조절해야 한다. 그린의 경사에 따라 속도를 조절하며, 경사가 급한 곳에서는 공을 느리게 굴리는 것이 좋다.
  4. 백스윙 길이 조절: 퍼팅에서 백스윙의 길이는 공을 굴릴 거리와 속도를 결정한다. 공을 굴릴 거리와 속도에 따라 백스윙의 길이를 조절하는 것이 좋다.
  5. 두 손의 역할: 퍼팅에서 두 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왼손은 방향성과 라인을, 오른손은 속도와 백스윙의 길이를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왼손과 오른손의 역할을 확실히 구분하여, 정확하게 퍼팅하는 것이 좋다. 또한, 두 손의 압력은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너무 강하게 잡으면 속도가 느려지고, 약하게 잡으면 공이 굴러가는 방향이 불안정해진다.

이상으로 골프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다. 골프는 기술과 실력만으로 이루어지는 스포츠가 아니라, 멘탈과 태도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골프는 생활 스포츠로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이며, 건강한 생활과 더불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동으로도 자리 잡고 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포라이즌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EAST, CENTER, SOUTH) 공략팁 승주CC 간단 소개 승주컨트리클럽(이하 승주CC)은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

1night2day.tistory.com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게리 로저 베이드와 15개국 이상의 골프코스와 조형디자인을 담당한 데이비드 데일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파인비치 골프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국 경상도 남해에...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골프장 안녕하세요. 오늘 ...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남해 사우스케이프...

blog.naver.com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사우스케이프 CC에서 즐기는 최고의 골프패키지!!'라는 키워드로 검색해 보세요. 사우스케이...

blog.naver.com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아난티 남해 ...

blog.naver.com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안내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

blog.naver.com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비싼 그린피에 그래도 저렴하게 카트비 포함하여 다녀올 수 있는 최고 갑 골프장 하이원 cc 1박2일 골프패...

blog.naver.com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하이원 CC 청량함 하면 저는 ...

blog.naver.com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메이플비치 컨트리클럽 강릉으로 골...

blog.naver.com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 버치힐 CC 강원도 용평CC ...

blog.naver.com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나날이 좋아지는 날씨를 그냥 보고만 있을 수는 ...

blog.naver.com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 CC 오늘 제가 강원도 고...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코스, 그린피 가격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코스,...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 CC 멋진 오션뷰 솔라시도 cc와 2색 골프패키지 4월 5월 가격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포함사항 그린피36홀...

blog.naver.com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

blog.naver.com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우리나라의 그림 같은 강...

blog.naver.com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안녕하세요 골맨 입니다. 2023년도 ...

blog.naver.com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안녕하세요, 1...

blog.naver.com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정선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양일 그린피, 카트비, 4성급 팰리스...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