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석정힐CC

전라도골프장 - 석정힐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28

석정힐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석정힐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28

석정힐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428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석정힐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석정힐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석정힐CC 간단 소개

우리나라에 유일한 게르마늄온천 골프장이래요. 초보부터 고수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코스인데요. 이젠 골프가 특별한 사람들만 즐기는 운동은 아니랍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자녀들 모두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마운틴코스는 산과 계곡과 구릉지를 넘나들면서 전략적이고 도전적인 플레이를 요구하는 반면, 레이크코스는 평탄한 지대에 부드러운 마운드와 연못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침착한 플레이를 요구합니다. 석정힐CC는 온천을 겸비한 국내 최초의 대중골프장이래요. 라운드플레이를 끝내고 게르마늄 온천에서 피로를 풀 수 있어서 좋은데요. 이 골프장은 골퍼들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즐길 수 있어요. 회원님들의 라운드플레이를 하시는 동안 골프를 치지 않는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도 많아요. 온천, 산림욕, 트레킹, 자연체험 학습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들을 무료로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답니다.

석정힐cc 골프코스

 

석정힐cc 골프코스

 

석정힐cc 골프코스

 

석정힐cc 골프코스

 

석정힐CC 위치

 

석정힐CC 골프장 날씨

석정힐CC 골프장 날씨 0428
석정힐CC 골프장 날씨 0428

 

골프명언

  1. "골프는 승자와 패자를 명확하게 구분해준다." - 벤 호건 이 명언은 골프의 특성상 승패가 분명하게 나뉘기 때문에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좋은 영감을 준다.
  2. "공을 던지는 게 아니라, 가는 길을 찾아야 한다." - 알렉산더 테크 이 명언은 골프에서 공을 멀리 날리는 것보다는 올바른 방향으로 공을 날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3. "우리 모두, 자기 자신과 대화해 보아야 한다. 자기 자신과 대화를 나눌 수 없는 사람은 결국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 수 없다." - 시드 오니얼 이 명언은 골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과의 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4. "골프는 5인의 상대와 함께 하는 경기가 아니라, 자신과 함께 하는 경기이다." - 해럴드 제닉스 이 명언은 골프가 개인의 실력에 따라 결정되는 스포츠임을 강조한다.
  5. "기술만큼 중요한 것은 운동장에서 뛰어난 선수의 집념이다." - 아놀드 팔머 이 명언은 골프에서 기술만큼 중요한 것은 투지와 열정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6. "골프는 혼자 하지만, 다른 선수들과 경쟁한다." - 다이어나 더드포드 이 명언은 골프의 대표적인 특징인 자신의 스코어를 개인적으로 기록하면서 다른 선수들과 경쟁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7. "기술이 좋아도 심리 상태가 안 좋으면 성과를 내기 어렵다." - 샤프 스티커 이 명언은 골프에서 심리적인 안정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1. 백스윙에서의 체중 이동: 백스윙을 시작할 때는 무게 중심을 오른쪽 발로 옮기면서 상체를 돌리며, 어깨와 발 끝이 수직을 이루도록 한다.
  2. 탑 위치에서의 무게 분배: 탑에서는 무게 중심을 좌측으로 이동시키면서, 상체를 뒤로 기울이고 오른쪽 발로부터 70% 정도의 무게를 지지하도록 한다.
  3. 다운스윙에서의 체중 이동: 다운스윙을 시작할 때는 무게 중심을 좌측으로 이동시키면서 상체를 뒤로 기울인다. 이때 오른쪽 발로부터 왼쪽 발로 무게를 이동시키며 타구 방향으로 몸을 돌린다.
  4. 피니쉬에서의 체중 이동: 피니쉬 위치에서는 왼쪽 발로 무게를 이동시키며, 오른쪽 발은 발끝만 바닥에 닿도록 하고 상체는 오른쪽 발을 향해 돌린다. 이때 몸이 타구 방향과 수직을 이루어야 한다.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

골프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스포츠이며, 이를 통해 사회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다.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1. 클럽 회원십: 골프 클럽에 가입하여 회원들과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으며, 클럽 내에서 다양한 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2. 기부 및 자선 활동: 골프 이벤트나 대회를 통해 수익금을 기부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인 활동이다. 이를 통해 기부나 자선 활동에 참여하면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3. 골프 대회 및 이벤트: 골프 대회 및 이벤트를 통해 다른 골퍼들과 경쟁하며, 새로운 친구를 만들 수 있다.
  4. 골프 교육 및 지역: 골프 교육 및 지도자로 활동하기: 골프 교육 및 지도자로 활동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활동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골프를 가르치면서 스포츠에 대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고, 그들의 골프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5. 골프 여행: 골프 여행을 통해 다른 나라의 골프 코스를 방문하면서 다양한 문화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

 

골프 건강

  1. 충분한 스트레칭: 골프를 시작하기 전에 충분한 스트레칭을 하여 근육을 늘려주고 부상을 예방한다.
  2. 적절한 신발: 골프용 신발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좋다. 잘 맞는 신발을 착용하여 발과 무릎을 보호한다.
  3. 타구 시 자세한: 타구 시에는 등과 어깨를 펴고 골반을 살짝 돌려서 자세를 유지한다. 이렇게 하면 몸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쉽게 타구를 할 수 있다.
  4. 적절한 하이드레이션: 골프를 즐기는 동안 충분한 물을 마시고,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물이 아닌 전해질이 들어있는 음료수를 마신다.
  5. 타구 시에 압력을 피하기: 골프를 즐기는 동안 골프채를 쥐는 손에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이렇게 하면 손목과 팔에 부상을 일으키지 않을 수 있다.

 

골프 토너먼트의 다양성

골프 토너먼트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각각의 대회는 다른 규칙과 목표를 가지고 있다. 다양한 골프 토너먼트에 대한 예시는 다음과 같다.

  1. 메이저 대회: 메이저 대회는 PGA 투어에서 가장 중요한 대회 중 하나이며, 매년 마스터스, US 오픈, 영국 오픈, PGA 챔피언십으로 구성된다. 이 대회들은 세계적인 골퍼들에게 상금, 명예, 그리고 그들이 골프 역사상 가장 중요한 대회 중 하나에서 우승한 기회를 제공한다.
  2. 팀 대회: 골프는 대체로 개인 경기를 즐기는 스포츠이지만, 팀 대회도 있다. 대표적인 것은 리더쉽컵과 프레지던츠컵이 있다. 이들 대회는 각각 미국과 유럽 대륙의 대표팀이 경쟁하는 것으로, 팀의 승패가 결정된다.
  3. 여성 대회: 여성 골퍼들을 위한 대회로는 LPGA 투어가 있다. 이 대회는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며, 여성 골퍼들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끈다.
  4. 아마추어 대회: 아마추어 대회는 골퍼들의 나이, 경력, 재산 등을 고려하지 않고 모두가 참가할 수 있는 대회이다. 대표적인 대회로는 US 아마추어가 있다.
  5. 주최사 대회: 일부 대회는 골프장이나 기업이 주최하는 것으로, 보통 지역사회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 대회들은 전문 골퍼들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골퍼들도 참가할 수 있다.

 

골프의 매력

  1. 대자연 속에서의 게임: 골프는 대부분 산과 자연이 아름다운 지역에서 플레이되며, 선명한 공기와 녹지가 아름다운 경관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2. 계획적인 게임: 골프는 단순한 게임처럼 보이지만, 사실 많은 전략적 계산과 플레이어의 판단력이 필요하다. 이러한 전략적 요소는 골프를 더욱 매력적인 게임으로 만든다.
  3. 스포츠맨십: 골프는 매우 경쟁적인 게임이지만, 동시에 경기 도중 다른 선수나 골프장을 배려하며 예의 바른 태도를 보이는 스포츠맨십을 요구한다.
  4. 사회적 활동: 골프는 경기가 끝난 후에도 클럽하우스에서 시간을 보내며 다른 골퍼들과 교류할 수 있는 사회적인 요소가 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친구를 만들 수 있고, 비즈니스 네트워킹에도 도움이 된다.
  5. 평생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골프는 나이가 들어도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이다. 나이, 성별, 실력 등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평생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서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골프 에티켓

  1. 안전과 예의: 다른 골퍼들과 안전을 위해, 골프장에서는 항상 예의를 갖추어야 한다. 타구 시에는 다른 골퍼들을 주의 깊게 살피고, 적절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2. 골프장 관리: 골프장에서는 모든 골퍼들이 골프장을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그러므로 쓰레기를 버리지 않고, 골프장의 잔디를 다칠 가능성이 있는 것은 없애야 한다.
  3. 옷차림: 골프는 스포츠이지만, 일상적인 스포츠와는 달리 규칙적인 복장이 필요하다. 골프장에서는 반팔, 반바지 등이 금지되며, 적절한 복장을 착용해야 한다.
  4. 빠른 플레이: 골프는 경쟁적인 게임이지만, 느린 플레이는 다른 골퍼들에게 불편을 줄 수 있다. 따라서 빠른 플레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5. 예약과 취소: 골프장을 예약할 때는 예약 시간을 지켜야 한다. 또한, 예약한 시간에 가지 못하게 될 경우에는 미리 골프장에 연락하여 취소를 해야 한다. 이를 통해 다른 골퍼들이 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골프 퍼팅 기술 및 전략

  1. 퍼팅 자세: 퍼팅 자세는 골프의 다른 스윙과는 매우 다르다. 퍼팅 자세는 더 직립적인 자세이며, 골반과 어깨는 수평에 가까운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또한, 눈은 공의 중심을 바라보며 골퍼의 무게는 앞발로 기울어야 한다.
  2. 속도 제어: 퍼팅 시에는 공의 속도를 정확하게 제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공을 가볍게 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타겟 지점을 정확하게 노려서 공을 더 강하게 치는 것이 필요하다.
  3. 적절한 클럽 선택: 퍼팅 시에는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 멀리 있는 홀은 더 짧은 클럽을 사용하고, 더 가까운 홀은 더 긴 클럽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4. 그린의 모양과 경사를 파악: 그린의 모양과 경사를 파악하여 퍼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그린의 모양과 경사에 따라 공의 궤적과 속도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이다.
  5. 연습과 집중력: 퍼팅 기술은 연습과 집중력이 필요하다. 퍼팅 연습 시에는 자신의 기술을 개선할 수 있는 연습을 하고, 경기 도중에는 불필요한 생각을 하지 않고 퍼팅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방안

  1. 바람: 바람은 골프 경기에서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이다. 바람이 강할 경우에는 공의 비행 경로와 거리가 크게 바뀌기 때문에,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파악하여 적절하게 대처해야 한다.
  2. 잔디의 높이: 잔디의 높이에 따라 공의 비행 경로와 거리가 달라질 수 있다. 잔디의 높이를 파악하여 타구 시에 공을 적절하게 조절해야 한다.
  3. 장애물: 장애물은 골퍼들에게 큰 도전이 된다. 장애물을 넘을 때에는 공의 비행 경로와 거리를 적절하게 파악하여 타격해야 한다. 또한, 장애물을 회피하는 전략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다.
  4. 용납 지역: 용납 지역은 골퍼들이 공을 놓을 수 있는 지역으로, 경기 도중에 페널티를 받지 않고 공을 놓을 수 있는 장소이다. 용납 지역을 파악하여, 페널티를 최소화하며 경기를 진행해야 한다.
  5. 안전: 안전은 골프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안전에 관련된 사항을 준수하며, 다른 골퍼들과 안전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또한, 골프장에서는 불쾌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예의와 매너를 지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골프공의 특성

  1. 공의 무게: 골프공의 무게는 공의 비행 경로와 거리에 큰 영향을 미친다. 무게가 가벼울수록 더 멀리 날아가지만, 제어하기 어렵다.
  2. 공의 질감: 골프공의 질감은 타구 시 공의 스핀과 비행 경로에 영향을 미친다. 공의 질감이 부드러울수록 스핀과 비행 경로를 쉽게 조절할 수 있다.
  3. 공의 회전: 골프공의 회전은 공의 비행 경로와 거리에 큰 영향을 미친다. 회전이 많을수록 공의 비행 경로가 일그러지기 때문에, 공의 회전을 적절하게 조절해야 한다.
  4. 공의 탄성: 골프공의 탄성은 타구 시 공의 속도와 거리에 영향을 미친다. 탄성이 좋을수록 공의 비행 경로와 거리가 멀리 떨어진다.
  5. 공의 표면: 골프공의 표면은 스핀과 비행 경로에 영향을 미친다. 공의 표면이 부드럽고 매끄러울수록 공의 비행 경로와 거리를 쉽게 조절할 수 있다.

 

골프용어

  1. 페어웨이: 골프장에서 그린을 향해 가는 중간 지점을 말한다. 페어웨이는 잔디가 밀집하고 매끄러운 지역으로, 타격 시 공이 좋은 비행 경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 그린: 골프장에서 홀의 위치 지점을 말한다. 그린은 페어웨이보다 잔디가 더 짧고 깔끔하며, 공을 그린에 던져서 홀을 맞추는 것이 골프의 목적이다.
  3. 버디: 골프에서 하나 낮은 점수를 기록하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파가 목표였는데 그보다 한 타 낮은 결과를 기록한 경우이다.
  4. 페어: 골프에서 목표한 타수에 공을 홀에 끝까지 잘 넣은 결과를 말한다.
  5. 이글: 골프에서 홀을 한 타로 넣은 결과를 말한다. 가장 높은 성취감을 주는 결과 중 하나이다.
  6. 스크래치: 골프에서 목표한 타수보다 높은 결과를 기록한 경우를 말한다.
  7. 그립: 골프클럽을 잡는 손의 위치를 말한다. 그립은 골프클럽의 성능과 스윙의 안정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8. 스크류 샷: 골프에서 공의 비행 경로가 오른쪽으로 나가다가 갑자기 왼쪽으로 방향을 전환하는 샷을 말한다. 이는 공의 회전 방향과 스피드를 조절하여 만들어진다.

 

골프의 도전적인 요소

골프는 목표한 타수보다 낮은 결과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으로, 다양한 도전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골프는 적절한 클럽 선택, 그린의 모양과 경사 파악, 바람 등의 상황 파악, 그리고 능숙한 스윙과 퍼팅 기술 등이 필요하다. 또한, 골프는 타격 전략과 상황 대처 능력도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골프는 다양한 상황에서 타격 전략을 결정하고, 상황에 맞게 대처하는 능력을 요구한다.

 

골프 심리학

골프는 심리적인 요소도 매우 중요하다. 골프 경기 중에는 경기 상황이나 불완전한 스윙 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멘탈 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골프 경기 중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다음은 골프 심리학 관련 다섯 가지 방법이다.

  1. 긍정적인 마인드셋: 골프 경기에서는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류나 실패에 대해 자신을 비난하지 않고, 자신의 장점에 집중하며 경기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2. 호흡법: 골프 경기 중에는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다. 이때 호흡법을 이용하여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깊게 숨을 들이마시고, 천천히 내쉬면서 스트레스를 덜어내는 것이 좋다.
  3. 집중 훈련: 집중력은 골프 경기에서 매우 중요하다.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 연습 시에는 실제 경기 상황을 연출하여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훈련을 해보는 것이 좋다.
  4. 스트레칭: 골프 경기는 근력과 유연성이 매우 중요하다. 경기 전에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과 인대를 준비하고, 혈액 순환을 활발하게 하는 것이 좋다.
  5. 적극적인 자세: 골프 경기에서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스윙이나 퍼팅을 할 때, 자신의 결정에 대해 자신감 있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이를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라보는 것이 좋다.

 

골프 관련 산업과 경제 효과

골프는 스포츠 산업의 하나로, 경제적인 효과를 미친다. 골프장 건설 및 운영, 골프용품 제조 및 판매, 골프 여행 등의 분야에서 일자리를 창출하며,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킨다. 또한, 골프는 국내외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는 스포츠 중 하나이며, 국내외 대회 및 이벤트 등이 열리는 등의 인기와 활기를 유지하고 있다.

  1. 골프장 건설 및 운영: 골프장 건설 및 운영은 대규모 투자를 필요로 하며, 다양한 산업을 이끌어내는 중요한 요소이다. 골프장은 매년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하며,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킨다.
  2. 골프용품 제조 및 판매: 골프용품은 골퍼들이 반드시 필요한 것이며, 다양한 제조업체들이 경쟁하고 있다. 골프용품 제조 및 판매는 전 세계적으로 대규모 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3. 골프 여행: 골프는 국내외에서 대회 및 이벤트가 열리는 스포츠 중 하나로 인기가 높다. 이에 따라 골프 여행도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참여하는 산업 중 하나이다.
  4. 국내외 대회 및 이벤트: 골프는 국내외 대회 및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대회 및 이벤트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관련 산업들의 발전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5. 교육 및 클럽 멤버십: 골프는 전문적인 교육과 클럽 멤버십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골프 교육을 통해 새로운 골퍼들이 발굴되며, 클럽 멤버십을 통해 많은 골퍼들이 서로 교류하고 소통하며 친목을 다질 수 있다.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1. 물질적인 풍요: 대부분의 프로 골퍼들은 많은 상금과 광고 수입 등을 통해 높은 수준의 물질적인 풍요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위해 어려움 없는 노력과 수많은 연습을 했으며, 이를 유지하기 위해서도 끊임없는 노력과 투자가 필요하다.
  2. 건강한 생활: 프로 골퍼들은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한 식습관과 정기적인 운동을 통해 몸 상태를 유지하고, 부상 예방을 위한 훈련과 메디컬 체크업도 중요하다.
  3. 경기 전략 및 전술: 프로 골퍼들은 경기 전략과 전술을 통해 경기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내고 있다. 경기 상황과 상대방의 스윙, 그린의 모양과 경사 등을 파악하여 적극적인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4. 체계적인 훈련: 프로 골퍼들은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연습 시간을 활용하여 스윙과 퍼팅 기술을 개선하고, 물리적인 요소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높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5. 전문적인 인맥과 네트워크: 프로 골퍼들은 전문적인 인맥과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성공을 이루고 있다. 다양한 대회나 이벤트 등을 통해 다른 골퍼들과 교류하고, 스폰서와의 관계도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경제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석정힐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석정힐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석정힐CC 골프코스(마운틴코스, 레이크코스) 및 공략 TIP 국내 유일의 게르마늄온천 골프장 비기너부터 로우핸디까지 Everyone Enjoy 골프코스 골프는 이제 특별한 사람들만의 운동이 아닙니다. 누구

1night2day.tistory.com

 

선운산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선운산CC 골프코스 및 공략 TIP

선운산CC 골프코스(화시코스, 선운코스) 및 공략 TIP 입체적인 자연지형이 만든 한국의 베스트 코스, 예술의 집합체가 완벽한 선운산CC! 록키 산맥과 미시간 호수에서 만날 수 있는 울창한 자연림,

1night2day.tistory.com

 

포라이즌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이스트코스, 사우스코스) 공략팁

승주CC 골프코스(EAST, CENTER, SOUTH) 공략팁 승주CC 간단 소개 승주컨트리클럽(이하 승주CC)은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

1night2day.tistory.com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해남 파인비치CC 골프코스 및 공략법 독특한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게리 로저 베이드와 15개국 이상의 골프코스와 조형디자인을 담당한 데이비드 데일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파인비치 골프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 ...

blog.naver.com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컨트리클럽 설악썬밸리CC 강...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