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경상도골프장 -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03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03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03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아난티남해CC + 남해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아난티남해CC 간단 소개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CC 위치

 

아난티남해CC 날씨

아난티남해CC 날씨 0503
아난티남해CC 날씨 0503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03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0503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

골프는 매우 인기 있는 운동이며, 이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가 존재합니다. 골프 커뮤니티는 다양한 대회, 행사,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교류하며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골프는 비즈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용되기도 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골프를 즐기기 위해 유의해야 할 건강 관련 팁

골프는 건강한 운동입니다. 그러나 올바른 자세와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골프를 즐기기 위한 다섯 가지 건강 관련 팁을 제공합니다.

  1. 충분한 물 섭취: 골프를 즐길 때는 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탈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체조 및 스트레칭: 골프를 하기 전에 체조와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3. 탄력 있는 운동복: 골프는 움직임이 많은 운동입니다. 따라서, 탄력 있는 운동복을 입는 것이 편리합니다.
  4. 압박을 완화하는 신발: 골프를 즐길 때는 압박을 완화하는 신발을 신는 것이 좋습니다.
  5. 햇볕을 피하기: 골프를 즐길 때는 햇볕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모자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의 도전적인 요소

골프는 매우 도전적인 운동입니다. 골프는 정교한 기술이 필요한 운동이며, 불규칙한 기상 조건, 지형, 그리고 경기 상황 등 다양한 요소로 인해 매우 도전적인 운동입니다.

 

멘탈 관리 및 경기 중 집중력 향상 방법

골프에서는 멘탈 관리와 집중력은 골프에서 성공을 위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를 위해 다섯 가지의 멘탈 관리와 경기 중 집중력 향상 방법을 소개합니다.

  1. 긍정적인 마인드셋: 골프는 어려운 운동입니다. 따라서,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집중력 훈련: 집중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집중력을 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각의 스윙에 집중하며, 선수와 경기장의 상황에 대해 순간순간 집중하며, 불필요한 생각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3. 자신감 유지: 골프에서 자신감은 매우 중요합니다. 스윙할 때 자신감을 가지며, 실수를 했을 때는 자신의 장점과 성취를 기억해야 합니다.
  4. 실패에 대한 대처: 골프에서 실패는 흔한 일입니다. 실패에 대한 대처 방법을 미리 계획하고, 감정적으로 안정되어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5. 꾸준한 연습: 골프에서는 꾸준한 연습이 중요합니다. 연습을 통해 자신감과 기술을 향상시키며, 스윙에 대한 감각을 익힙니다.

 

골프명언

골프에는 많은 명언들이 있습니다. 일곱 가지 명언과 그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골프는 정신을 담다." - 애널리 매우: 애널리 매우는 골프에 대한 정의로 "골프는 정신을 담다" 라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이는 골프가 단순히 신체적인 노력이 아닌, 정신적인 집중과 힘을 요구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2. "성공을 위해 기다릴 필요 없음,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 함." - 톰 왓슨: 이 명언은 성공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톰 왓슨은 그의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은 노력과 투자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3. "도전이 있는 한, 골프는 내 인생의 활동으로 남을 것이다." - 보비 조운스: 이 명언은 도전이 골프에서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보비 조운스는 골프의 즐거움과 도전적인 면을 둘 다 경험하고자 노력했습니다.
  4. "예술, 과학, 그리고 스포츠에서는 전문성과 정성이 결합됩니다." - 아비 시그만: 이 명언은 골프를 예술, 과학, 스포츠와 같은 전문 분야와 동일시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비 시그만은 골프에서 전문성과 정성이 결합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5. "인생은 골프와 같아. 떨어지는 곳보다 어디로 날아갈지에 대해 걱정해봐야 한다." - 비버 더치: 이 명언은 골프와 인생의 유사성을 비유적으로 나타냅니다. 비버 더치는 골프에서의 성공과 인생에서의 성공이 모두 방향을 설정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다고 봅니다.
  6. "골프는 다른 스포츠와 달리 개인적인 도전입니다." - 게리 플레이어: 이 명언은 골프와 다른 스포츠의 차이점을 나타냅니다. 개인적인 도전은 골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7. "골프는 사람들이 행복을 찾는 길입니다." - 빅 허그: 이 명언은 골프를 즐기는 이유가 행복을 찾는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빅 허그는 골프가 인간의 기분을 개선시키고, 삶의 질을 높여주는 것을 강조합니다.

 

골프 토너먼트의 다양성

골프 토너먼트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골프 토너먼트로는 마스터즈, US 오픈, 영국 오픈, PGA 챔피언십, 라이더컵 등이 있습니다. 각 토너먼트는 규칙, 경기장, 상금 등이 서로 다르며, 골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골프 퍼팅 기술 및 전략

퍼팅은 골프에서 스코어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퍼팅 기술과 전략 중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1. 그린을 분석하는 능력: 그린을 분석하는 것은 퍼팅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경사, 높이, 속도 등을 고려하여 그린을 분석하고, 퍼팅 라인을 선택합니다.
  2. 올바른 자세: 올바른 자세는 퍼팅에 매우 중요합니다. 바른 자세와 탄력 있는 손목, 안정적인 발바닥 등을 유지해야 합니다.
  3. 미세한 퍼팅 조정: 퍼팅은 정확성이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퍼팅 라인을 조절하기 위해 미세한 퍼팅 조정이 필요합니다. 각도와 속도를 조절하여 목표 지점에 공을 정확히 굴릴 수 있도록 합니다.
  4. 그린 속도 측정: 그린의 속도는 중요합니다. 공이 지면을 구르는 속도와 거리를 고려하여 그린의 속도를 측정하고, 이에 따라 퍼팅 라인을 선택합니다.
  5. 미리 고민해보기: 퍼팅을 할 때는 미리 고민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린을 분석하고, 목표 지점과 공의 굴러가는 방향을 생각해 보며 퍼팅을 준비합니다. 또한, 퍼팅 전에는 몸을 이완시키고,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방안

골프 경기 중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 대처 방안 중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1. 머리 속을 비우기: 경기 중 불필요한 생각을 하지 않도록 머리를 비워둡니다. 스윙이나 그린을 분석하며, 목표 지점에 집중합니다.
  2. 안정된 자세 유지: 안정된 자세를 유지하여 스윙이나 퍼팅을 정확히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안정된 자세는 자신감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3. 장애물을 피하기: 경기 중 장애물이 발생하면 피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낙석물이나 바람에 의해 공이 이동하는 경우, 장애물을 피하도록 하여 안전을 보장합니다.
  4. 계획을 조정하기: 경기 중 계획에 변경이 필요한 경우, 빠르게 대처하여 조정합니다. 예를 들어, 날씨의 변화로 계획이 변경되는 경우, 적극적으로 대처합니다.
  5. 멘탈 관리: 멘탈 관리는 골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경기 중에도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며, 실패에 대한 대처 방안을 계획합니다. 또한, 자신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부여하여 자신감을 유지합니다.

 

골프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사항

골프를 할 때 안전사항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안전사항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골프장에서는 공을 쳐서는 안 됩니다.
  2. 공이 날아올 수 있는 경우, 안전모를 착용합니다.
  3. 공을 쳐야 할 때는 주변 상황을 반드시 확인합니다.
  4. 안전거리를 유지합니다.
  5. 골프장 내에서는 차량 운행을 주의합니다.
  6. 골프장에서의 야간 라운드는 안전에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7. 골프장에서 사용하는 기구들을 안전하게 사용합니다.
  8. 물에 떠 있는 골프공은 반드시 조심해야 합니다.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는 골프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체중 분배가 잘못되면 스윙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스코어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은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중 다섯 가지입니다.

  1. 어드레스 시 체중 분배: 어드레스 시 체중은 앞 발바닥과 뒷 발바닥에 균등하게 분배합니다. 이로 인해 스윙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2. 백스윙 중 체중 분배: 백스윙 중에는 체중을 오른쪽 발바닥으로 옮깁니다. 이는 좀 더 강한 힘을 주는 것과 동시에, 스윙을 안정적으로 이루어지게 합니다.
  3. 다운스윙 중 체중 분배: 다운스윙 중에는 체중을 왼쪽 발바닥으로 옮깁니다. 이는 좀 더 강한 힘을 주는 것과 동시에, 스윙을 안정적으로 이루어지게 합니다.
  4. 볼 타격 시 체중 분배: 볼 타격 시에는 체중을 왼쪽 발바닥으로 집중합니다. 이로 인해 공을 정확히 타격할 수 있습니다.
  5. 팔로 스윙 시 체중 분배: 팔로 스윙은 스윙 후 체중 분배입니다. 스윙을 마친 후에는 앞 발바닥에 무게를 옮기며, 안정적으로 스윙을 마무리합니다.

 

골프의 매력

골프는 많은 이들에게 매력적인 운동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연과 함께하는 운동: 골프는 푸른 잔디 위에서 하며, 자연과 함께하는 운동입니다. 경치를 감상하며, 산책하는 느낌으로 편안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집중력 향상: 골프는 스윙, 그린 분석 등 매우 복잡한 기술과 전략을 요구합니다. 이를 통해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목표를 이루는 데 필요한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3. 건강한 운동: 골프는 걷기와 스윙을 결합한 운동으로, 운동량이 적절하며, 특히 허리와 무릎 등의 부상 위험이 적은 운동입니다.
  4. 사교성: 골프는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운동입니다.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며, 인간관계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5. 긴 시간 즐길 수 있는 운동: 골프는 일반적으로 18홀의 라운드를 진행하며, 이는 긴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운동입니다. 이에 따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휴식 시간을 갖을 수 있습니다.

 

골프공의 특성

  1. 크기: 골프공은 직경 4.27cm 이하, 무게 45.93g 이하의 크기를 갖습니다.
  2. 공의 형태: 골프공은 원형으로, 표면에 작은 홈과 공결이 있습니다.
  3. 재질: 골프공은 고무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4. 회전력: 골프공은 스핀이 많이 걸릴수록 공의 비행 경로가 달라집니다.
  5. 트림: 골프공의 트림은 트림되지 않은 경우보다 비행 경로에 영향을 미칩니다.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기는 것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1. 실내 골프 연습장: 실내 골프 연습장에서는 경기장과 비슷한 환경에서 골프 연습이 가능합니다.
  2. 대회 참가: 지역 대회나 클럽 대회 등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여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골프 시뮬레이터: 골프 시뮬레이터를 이용하면, 실제 경기장에서 즐기는 것과 유사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4. 골프 교실: 골프 교실에서는 전문가의 지도를 받아 골프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골프 여행: 해외 골프장을 방문하여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를 하면서 유의해야 할 에티켓

골프를 즐길 때에는 다음과 같은 에티켓을 지켜야 합니다.

  1. 시선 방향: 다른 선수의 시선 방향을 방해하지 않도록 합니다.
  2. 조용히: 다른 선수들의 스윙을 방해하지 않도록 조용히 합니다.
  3. 치료후 복귀: 부상이 있거나 간식을 먹으러 나간 경우, 반드시 복귀하여 차례를 지켜야 합니다.
  4. 발자국 없애기: 발자국이 생긴 경우 반드시 없애야 합니다.
  5. 잔디 수리: 그린에서 공이 굴러가면 잔디를 수리해야 합니다.

 

골프용어

골프에는 다양한 용어들이 존재합니다. 다음은 골프에서 자주 사용되는 여덟 가지 용어입니다.

  1. 퍼트: 그린 위에서 공을 구멍에 넣는 것을 말합니다.
  2. 이글: 홀인원 스트로크로 공을 구멍에 넣는 것을 말합니다.
  3. 재퍼: 공이 그린을 넘어가는 경우, 그린에 돌려 놓아서 퍼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4. 스윙: 공을 치기 위해 클럽을 휘두르는 동작을 말합니다.
  5. 테이크어웨이: 스윙을 시작할 때, 클럽을 밀어올리는 동작을 말합니다.
  6. 투어: 프로 골퍼들이 참가하는 대회를 말합니다.
  7. 바디어웨어: 골프복을 말합니다.
  8. 골프카트: 골프장에서 이동에 사용하는 전동카트를 말합니다.

 

골프 관련 산업과 경제 효과

골프는 많은 산업과 경제적 효과를 가져옵니다. 골프 관련 산업과 경제적 효과에 대한 몇 가지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골프용품 제조업: 골프장, 연습장, 실내 연습장 등에서 사용되는 골프용품을 생산하는 산업이 있습니다.
  2. 골프장 운영: 골프장을 운영하는 것은 대규모 산업입니다. 골프장에서는 대규모 투자가 이루어지며, 골프장 내의 다양한 시설 운영을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3. 골프 관련 이벤트 및 대회: 골프와 관련된 이벤트나 대회를 개최하는 것은 경제적 효과가 높은 산업입니다. 이벤트와 대회는 관광객을 유치하며,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4. 골프 관련 광고: 골프 스타들이 등장하는 광고는 골프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5. 골프 관련 여행: 해외 골프장을 방문하는 골프 관련 여행은 대규모 산업입니다. 골프 여행을 통해 지역 경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골프를 즐기기 위한 몇 가지 팁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팁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연습을 많이 하세요: 골프는 기술과 경험이 중요한 운동입니다. 빈번한 연습을 통해 높은 수준의 기술과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퍼팅에 집중하세요: 골프에서 40% 이상의 스코어는 퍼팅으로 결정됩니다. 퍼팅에 대한 연습과 집중력 향상을 통해 스코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클럽 선택에 유의하세요: 골프 클럽은 골프를 즐기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스윙에 따라 다양한 클럽을 선택해야 합니다.
  4. 적당한 스윙 속도를 유지하세요: 스윙 속도가 빠르면 공의 제어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적당한 스윙 속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5. 물과 간식을 적절하게 섭취하세요: 골프 라운드 동안 수분과 에너지 섭취는 매우 중요합니다. 적절한 양의 물과 간식을 섭취해야 체력 유지가 가능합니다.

 

골프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구매해야 하는 필수 장비와 선택적 장비

골프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구매해야 하는 필수 장비와 선택적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필수 장비:

  1. 클럽 세트: 드라이버, 나무, 아이언, 웨지, 퍼터 등으로 구성된 클럽 세트가 필요합니다.
  2. 골프공: 라운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골프공이 필요합니다.
  3. 골프화: 골프화는 골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골프화는 안정적인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선택적 장비:

  1. 골프백: 클럽 세트와 골프공, 골프화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골프백은 선택적인 장비입니다.
  2. 골프장갑: 골프장갑은 스윙 시 손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장비입니다.
  3. 골프용 시계: 골프용 시계는 라운드 동안 경과 시간을 측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 골프캡: 골프캡은 태양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고, 시야를 좋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5. 골프레인코트: 비오는 날씨에는 골프레인코트가 필요합니다.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프로 골퍼들은 체력, 심리, 기술 등 다양한 측면에서 최고의 수준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음은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중 다섯 가지입니다.

  1. 꾸준한 연습: 프로 골퍼들은 꾸준한 연습을 통해 높은 수준의 기술을 유지합니다.
  2. 건강한 식습관: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면 체력 유지와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됩니다.
  3. 스트레칭: 스트레칭은 부상 예방과 체력 유지에 매우 중요합니다. 프로 골퍼들은 빈번한 스트레칭을 통해 체력 유지와 부상 예방을 위해 노력합니다.
  4. 멘탈 관리: 골프는 불확실성이 매우 높은 운동입니다. 따라서 프로 골퍼들은 멘탈 관리에 매우 노력합니다. 멘탈 트레이닝과 명상 등을 통해 안정적인 심리 상태를 유지합니다.
  5. 적절한 휴식: 프로 골퍼들은 꾸준한 연습과 경기에 대한 대비를 위해 적절한 휴식이 필요합니다. 휴식을 통해 체력과 건강을 유지하며,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골프는 다양한 측면에서 매우 매력적인 운동입니다. 체력, 기술, 멘탈 등 다양한 측면에서 발전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다양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는 매우 유연한 운동입니다.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은 많은 장점을 누리며,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국 경상도 남해에...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골프장 안녕하세요. 오늘 ...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남해 사우스케이프...

blog.naver.com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사우스케이프 CC에서 즐기는 최고의 골프패키지!!'라는 키워드로 검색해 보세요. 사우스케이...

blog.naver.com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아난티 남해 ...

blog.naver.com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안내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

blog.naver.com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비싼 그린피에 그래도 저렴하게 카트비 포함하여 다녀올 수 있는 최고 갑 골프장 하이원 cc 1박2일 골프패...

blog.naver.com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하이원 CC 청량함 하면 저는 ...

blog.naver.com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메이플비치 컨트리클럽 강릉으로 골...

blog.naver.com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 버치힐 CC 강원도 용평CC ...

blog.naver.com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나날이 좋아지는 날씨를 그냥 보고만 있을 수는 ...

blog.naver.com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 CC 오늘 제가 강원도 고...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코스, 그린피 가격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코스,...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 CC 멋진 오션뷰 솔라시도 cc와 2색 골프패키지 4월 5월 가격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포함사항 그린피36홀...

blog.naver.com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

blog.naver.com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우리나라의 그림 같은 강...

blog.naver.com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안녕하세요 골맨 입니다. 2023년도 ...

blog.naver.com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안녕하세요, 1...

blog.naver.com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정선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양일 그린피, 카트비, 4성급 팰리스...

blog.naver.com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 ...

blog.naver.com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컨트리클럽 설악썬밸리CC 강...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