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경도CC

전라도골프장 -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03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03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03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여수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경도CC 간단 소개

삶을 지혜롭게 만드는 건 완벽한 휴식이죠.

[GOLF]

모든 홀에서 남해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짙은 해송숲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27홀 명품 골프장에서 훌륭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싱그러운 갯벌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답니다.

[ROOM]

자연 소재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여수경도 콘도미니엄에서 여행의 안정과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DINING]

휴식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에서 특별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EVENT]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와 함께 비즈니스 행사나 중요한 행사를 계획해 보세요.

[WELLNESS]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로 안락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남도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SPECIAL OFFER]

세이지우드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더욱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여수 경도CC 위치

 

경도CC 골프장 날씨

경도CC 골프장 날씨 0503
경도CC 골프장 날씨 0503

 

골프명언

  1. "골프는 인생의 축소판이다." - 아놀드 팔머
    • 골프는 인생과 비슷한 시련과 기쁨, 승리와 패배를 경험하게 해준다.
  2. "80%의 골프는 정신력이다." - 잭 니클라스
    • 기술적인 능력뿐만 아니라 마음가짐과 정신적인 준비가 골프의 성공에 중요하다.
  3. "골프에서 공은 친구가 아니다. 이를 잘 다루려면 거칠게 대해야 한다." - 벤 호건
    • 공과의 친구처럼 다루기보다는 공을 지배하는 것이 중요하다.
  4. "골프는 어려운 게 아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 하리 데이비스
    • 골프는 복잡한 게임이지만, 자신에게 맞는 전략과 기술을 터득하면 쉽게 즐길 수 있다.
  5. "골프는 그냥 놀이다. 실수를 할 수 있고, 다시 시작할 수 있다." - 밥 머피
    • 골프는 즐기기 위한 놀이이기 때문에 실수를 두려워하지 말고, 다시 시작할 기회를 활용하자.
  6. "골프는 인내와 인내와 인내의 게임이다." - 조디 미크스
    • 인내와 끈기를 갖고 연습하며 발전하는 것이 골프의 핵심이다.
  7. "골프는 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이지만, 모두를 위한 게임은 아니다." - 바비 존스
    • 골프는 나이, 성별, 신체적 능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지만, 꾸준한 노력과 정신력이 필요한 스포츠이다.

 

골프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사항

  1. 날씨와 환경 조건 확인: 폭풍, 번개, 강한 바람 등의 위험한 날씨 조건이나 미끄러운 지면 상태를 피해야 한다.
  2. 스윙 시 주변 주의: 스윙 시 주변에 다른 사람이 없는지 확인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주의를 환기해야 한다.
  3. 골프 카트 안전: 골프 카트를 안전하게 운전하고, 지정된 경로를 따라 다니며, 급정거와 급회전을 피해야 한다.
  4. 타격 지점 주의: 타격 지점에서는 낙하하는 골프공의 위험을 인지하고, 경고를 듣거나 공이 날아오는 것을 볼 경우 피해야 한다.
  5. 일광욕 및 열사병 예방: 자외선 차단제와 모자를 착용하며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해서 일광욕 및 열사병을 예방해야 한다.

 

골프용어

  1. 버디 (Birdie): 한 홀을 파보다 한 번 적게 완주한 경우를 말한다.
  2. 이글 (Eagle): 한 홀을 파보다 두 번 적게 완주한 경우를 말한다.
  3. 알바트로스 (Albatross): 한 홀을 파보다 세 번 적게 완주한 경우를 말한다.
  4. 파 (Par): 기준 타수로, 기대되는 타수를 기준으로 각 홀을 완주하는 데 필요한 평균 타수이다.
  5. 보기 (Bogey): 한 홀을 파보다 한 번 더 완주한 경우를 말한다.
  6. 스트로크 플레이 (Stroke Play): 선수들이 각 홀에서 사용한 타수를 모두 합산하여 점수를 결정하는 경기 방식이다.
  7. 매치 플레이 (Match Play): 선수들이 각 홀에서 상대와의 점수 차이로 경기를 진행하는 경기 방식이다.
  8. 핸디캡 (Handicap): 선수들 간의 기량 차이를 줄이기 위해 부여되는 허용 타수이다.

 

골프 관련 산업과 경제 효과

골프는 관련 산업과 함께 세계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친다. 골프 관련 산업으로는 골프장 건설 및 운영, 골프용품 제조 및 판매, 골프 교육 및 코칭, 골프 관련 서적 및 미디어 등이 있다. 이러한 산업들은 고용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한다. 또한 골프 관련 이벤트와 토너먼트는 관광 산업에도 큰 기여를 하며, 참가자와 관람객들이 현지에서 소비하며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외에도, 골프가 건강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줌으로써 공중보건 및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한다.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1. 어드레스 (Address): 골프공을 칠 준비를 하는 자세로, 체중은 골반에 골고루 분배되어야 한다.
  2. 백스윙 (Backswing): 골프공을 치기 위해 클럽을 뒤로 휘두르는 동작으로, 체중은 오른쪽 발 뒷꿈치 쪽에 놓여야 한다.
  3. 다운스윙 (Downswing): 백스윙에서 공격 자세로 돌아오는 동작으로, 체중은 왼쪽 발 앞꿈치 쪽으로 옮겨져야 한다.
  4. 임팩트 (Impact): 클럽이 골프공에 닿는 순간으로, 체중은 왼쪽 발에 집중되어 있어야 한다.
  5. 피니시 (Finish): 스윙이 끝나는 순간으로, 체중은 왼쪽 발에 완전히 옮겨져 있어야 한다.

 

골프의 매력

  1. 자연과의 교감: 골프장은 대부분 아름다운 자연 경관 속에 위치해 있어, 경기 도중 자연과 교감할 수 있다.
  2. 개인 스포츠의 매력: 골프는 개인의 노력과 끈기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도전적인 스포츠이다.
  3. 사회적 활동: 골프는 비즈니스 및 사교적인 목적으로도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인맥 확장에 도움이 된다.
  4. 건강 증진: 골프는 신체적인 활동과 건강한 정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포츠이다.
  5. 평생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골프는 나이와 성별에 관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평생동안 즐길 수 있는 무한한 매력이 있다.

 

골프를 즐기기 위한 몇 가지 팁

  1. 기본기를 튼튼하게 다지기: 기본적인 스윙과 퍼팅 기술을 터득하고 꾸준한 연습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2. 마음가짐을 긍정적으로 가져가기: 골프는 정신적인 요소가 크기 때문에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해야 한다.
  3. 레슨 및 골프 코칭 이용하기: 골프 레슨을 통해 기술을 향상시키고 전문 코치의 조언을 받아 실력을 더욱 키울 수 있다.
  4. 골프장의 규칙과 에티켓 익히기: 골프장의 규칙을 숙지하고, 에티켓을 지키면서 다른 선수들과 즐겁게 경기를 즐길 수 있다.
  5. 경기 전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준비하기: 경기 전에 스트레칭, 워밍업을 통해 몸을 풀어주고, 마음을 편안하게 준비해야 한다.

 

골프 토너먼트의 다양성

골프 토너먼트는 다양한 형태와 규모로 진행된다. 주요 대회로는 PGA 투어, 유럽 투어, 아시아 투어 등이 있으며, 여성 골프 대회로는 LPGA 투어, LET 등이 있다. 또한 아마추어 골프 대회, 기업 간 대회, 친목 경기, 초청 선수 대회 등 다양한 형태의 토너먼트가 개최된다.

 

골프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구매해야 하는 필수 장비와 선택적 장비

필수 장비:

  1. 골프클럽 세트: 우드, 아이언, 퍼터 등 기본 클럽을 포함한 세트
  2. 골프백: 클럽을 보관하고 운반할 수 있는 골프백
  3. 골프공: 골프를 칠 때 필요한 공
  4. 골프화: 골프장에서 착용하는 특수한 신발
  5. 모자 및 선글라스: 자외선 차

단과 햇빛을 차단하기 위한 모자와 선글라스

선택적 장비:

  1. 골프장갑: 미끄럼 방지와 편안한 그립을 위한 골프장갑
  2. 골프 의류: 골프장에서 착용하기 적합한 편안하고 기능성 있는 의류
  3. 골프우산: 갑작스러운 비나 강한 햇빛을 막기 위한 골프 전용 우산
  4. 골프 타올: 손과 클럽을 닦기 위한 타올
  5. 스윙 트레이닝 기구: 스윙 연습을 돕는 트레이닝 기구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1. 끈기와 인내: 프로 골퍼들은 지속적인 연습과 끈기로 실력을 향상시키며 성공에 이른다.
  2. 전문적인 코칭: 프로 골퍼들은 전문적인 코치와 함께 기술 개선과 전략 수립을 위해 꾸준히 레슨을 받는다.
  3. 체력 관리: 프로 골퍼들은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통해 체력을 유지하고 건강을 챙긴다.
  4. 정신력 키우기: 프로 골퍼들은 멘탈 트레이닝을 통해 경기 중 긴장을 풀고 집중력을 높인다.
  5. 경험 쌓기: 프로 골퍼들은 다양한 대회에 참여하며 경험을 쌓고 자신의 능력을 시험한다.

 

골프공의 특성

  1. 크기: 골프공의 지름은 최소 42.67mm로 규정되어 있다.
  2. 무게: 골프공의 무게는 최대 45.93g까지 허용된다.
  3. 디자인: 골프공은 표면에 다수의 딤플이 있어, 공기 저항을 줄이고 비행 거리를 늘린다.
  4. 탄성: 골프공의 탄성은 클럽과의 충격 시 에너지 전달을 최적화하여 비행 거리를 높인다.
  5. 재질: 골프공은 고무, 우레탄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져 있으며, 각 공의 성능과 느낌에 영향을 준다.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

  1. 대회 참여: 아마추어 대회에 참여하여 경쟁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2. 친목 경기: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친목 경기를 통해 골프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3. 골프 여행: 다양한 골프장을 찾아 다니며 새로운 경험과 여행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4. 드라이빙 레인지 연습: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스윙 연습을 하며 골프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5. 골프 레슨: 전문 코치의 지도를 받아 골프 기술과 전략을 배울 수 있다.

 

골프 퍼팅 기술 및 전략

  1. 그린 읽기: 골프공의 궤적을 예측하기 위해 그린의 기울기와 높낮이를 정확하게 판단해야 한다.
  2. 스탠스 조절: 골프공과의 거리와 각도를 조절하여 최적의 스탠스를 찾아야 한다.
  3. 그립: 퍼터 그립은 손의 위치와 압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이 존재하며, 개인에게 적합한 그립을 찾아야 한다.
  4. 스트로크: 골프공을 부드럽게 터치하면서 일정한 힘과 리듬을 유지하여 퍼팅해야 한다.
  5. 거리와 방향 조절: 퍼팅 시 공의 거리와 방향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조절하는 능력이 중요하다.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방안

  1. 벙커 상황: 벙커에서 공을 칠 때는 샌드 웨지를 사용하고, 스윙 시 샌드를 함께 들어내어 공을 빼낸다.
  2. 나무 밑 상황: 나무 밑에서는 낮은 트라젝토리의 스윙을 사용해 공을 안전하게 장애물을 피해 칠 수 있다. 나무와의 거리에 따라 적절한 클럽 선택이 중요하다.
  3. 라프 상황: 높은 잔디에 빠진 공을 칠 때는 약간 더 강한 그립과 스윙을 사용하여 공을 빼낼 수 있다.
  4. 경사로 상황: 경사진 지형에서는 스탠스와 체중 분배를 조절하여 공을 정확하게 칠 수 있다. 경사 방향에 따라 공의 비행 경로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이를 고려해야 한다.
  5. 워터 해저드 상황: 공이 물에 빠졌을 경우, 드롭 지점에서 공을 다시 놓고 페널티 스트로크를 적용해야 한다. 물을 피해 안전하게 칠 수 있는 전략을 세워야 한다.

 

골프 심리학 - 멘탈 관리 및 경기 중 집중력 향상 방법

  1. 긍정적인 마음가짐: 골프 경기 전후에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자신감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2. 목표 설정: 단기적, 중기적, 장기적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세워 집중력을 높인다.
  3. 꾸준한 연습: 골프 기술과 전략을 꾸준히 연습함으로써 자신감을 얻고, 경기 중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4. 의식적인 호흡: 깊고 천천히 호흡하는 것은 긴장을 풀어주고, 정신을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된다.
  5. 정신적 이미지 연습: 머릿속에서 골프 스윙과 비행 경로를 상상하며, 실제 경기 상황을 연습함으로써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

골프 커뮤니티는 골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며, 친목을 도모하는 곳이다. 골프 클럽, 온라인 커뮤니티, 골프 관련 행사 등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골프를 통한 자선 경기, 지역 사회 활동, 아마추어 대회 참여 등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친구들과의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 수 있다.

 

골프 건강: 골프를 즐기기 위해 유의해야 할 건강 관련 팁

  1. 스트레칭: 골프 전후에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과 관절을 풀어주어 부상을 예방한다.
  2. 체력 유지: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통해 체력을 유지하고, 골프를 오래 즐길 수 있다.
  3. 적절한 그립 압력: 과도한 그립 압력은 손목 부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압력으로 그립해야 한다.
  4. 자외선 차단: 선블록 크림, 모자, 선글라스 등을 사용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5. 충분한 수분 섭취: 골프 경기 중에는 수분이 쉽게 소실되므로, 충분한 물을 마시며 수분을 공급해야 한다.

 

골프의 도전적인 요소

  1. 기술적 난이도: 골프는 다양한 스윙 기술과 전략을 필요로 하는 도전적인 스포츠이다.
  2. 자연과의 적응: 골프장의 다양한 지형과 날씨 조건에 따라 전략과 기술을 조절해야 한다.
  3. 멘탈 관리: 경기 중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고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 도전적이다.
  4. 경쟁 요소: 대회 참여나 친구들과의 경쟁을 통해 도전 의식을 높일 수 있다.
  5. 지속적인 성장: 골프는 끊임없는 연습과 개선을 통해 높은 수준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도전적인 과정이다.

 

골프를 하면서 유의해야 할 에티켓

  1. 속도 관리: 앞 조와의 간격을 유지하며, 경기를 지체시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2. 침묵: 남의 스윙이나 퍼팅 중에는 조용히 하며, 다른 선수의 집중을 방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3. 그린 에티켓: 그린에 들어갈 때는 골프화의 스파이크로 그린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주의하며, 볼마크를 정리해야 한다.
  4. 벙커 에티켓: 벙커에서 공을 친 후에는 적절한 레이크를 사용하여 샌드를 정리해야 한다.
  5. 카트 사용: 카트를 사용할 때는 지정된 경로를 따라 다니며, 그린과 티 박스 주변에는 접근하지 않도록 한다.
  6. 티 박스 준비: 티 박스에서 자신의 차례가 되기 전에 클럽을 선택하고 준비를 마쳐, 속도를 지체시키지 않도록 한다.
  7. 사전 경기 준비: 경기 시작 전에는 클럽을 정리하고, 공과 티를 준비하며, 그린 레파기와 필요한 도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8. 스포츠맨십: 공을 잃어버렸을 때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다른 선수의 좋은 스윙이나 스코어를 칭찬하는 등의 스포츠맨십을 발휘해야 한다.
  9. 안전 고려: 스윙하기 전에 주변에 다른 선수나 관람객이 없는지 확인하고, 공을 쳤을 때 다른 사람에게 위험이 갈 수 있다면 즉시 "포어!"라고 외쳐 경고한다.
  10. 기다리는 동안 연습: 다른 선수가 치는 동안 기다리는 시간에는 조용히 스윙 연습이나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다. 단, 이때 다른 선수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11. 손상된 지역 피하기: 골프장에서 수리 중이거나 손상된 지역은 카트로 접근하지 않고, 공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주의한다.
  12. 마지막 인사: 경기가 끝난 후에는 손을 흔들며 다른 선수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공손하게 대한다.

골프 에티켓은 골프를 즐기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으로, 골프장에서 서로를 존중하고, 안전과 편안한 경기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에티켓을 잘 지키면서 골프를 즐기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도 좋아지고, 더 즐거운 골프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OUT COURSE(PAR 37 / 3.575y) 1 HOLE 스타트 홀로, 10m 하향으로 자리 잡아 실제 비거리가 더 나아가게 합니다. 티 그라운드 앞쪽으로 아름다운 꽃을 심어 상쾌한 출발을 도우

1night2day.tistory.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자연과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국 경상도 남해에...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국내 최고의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남해-바다와 산의 조화가 아름다운 골프장 안녕하세요. 오늘 ...

blog.naver.com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사우스케이프 CC에서 남해 벚꽃 라운딩! 1박2일 골프패키지 &그린피 요금 및 후기 남해 사우스케이프...

blog.naver.com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품격 있는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사우스케이프 CC에서 즐기는 최고의 골프패키지!!'라는 키워드로 검색해 보세요. 사우스케이...

blog.naver.com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봄에 딱 맞는 골프장!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예약 가격 아난티남해CC 아난티 남해 ...

blog.naver.com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안내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아난티 남해 CC, 따뜻한 햇살 아래 4-5월 골프패키지여행! 남해힐튼 리조트 숙박 포함 1박2일 36홀 가격 ...

blog.naver.com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정선 하이원 CC의 청량함과 함께하는 골프여행! 4-5월 골프패키지 가격 안내

비싼 그린피에 그래도 저렴하게 카트비 포함하여 다녀올 수 있는 최고 갑 골프장 하이원 cc 1박2일 골프패...

blog.naver.com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최고의 골프장 체험 그리고 4월 골프패키지 요금 남해 사...

blog.naver.com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야간 조명 설치로 더 좋아진 하이원 CC! 골프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하이원 CC 청량함 하면 저는 ...

blog.naver.com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강원도 명품리조트와 해안 골프장 강릉 메이플비치CC의 후기 및 요금 메이플비치 컨트리클럽 강릉으로 골...

blog.naver.com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버치힐CC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긴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용평 버치힐 CC 강원도 용평CC ...

blog.naver.com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CC에서 만날 수 있는 봄의 전령사 나날이 좋아지는 날씨를 그냥 보고만 있을 수는 ...

blog.naver.com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CC 설악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라운딩 후기 및 예약 가격 파인리즈 CC 오늘 제가 강원도 고...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코스, 그린피 가격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해남 파인비치 CC 링크스 골프장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곳! 솔라시도 1박2일 골프패키지 후기 및 코스,...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 CC 멋진 오션뷰 솔라시도 cc와 2색 골프패키지 4월 5월 가격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포함사항 그린피36홀...

blog.naver.com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순천 CC 싱그러운 봄에 떠나는 골프여행,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 및 후기 골프존 카운티 ...

blog.naver.com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우리나라의 그림 같은 강...

blog.naver.com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안녕하세요 골맨 입니다. 2023년도 ...

blog.naver.com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안녕하세요, 1...

blog.naver.com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정선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양일 그린피, 카트비, 4성급 팰리스...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 ...

blog.naver.com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설악썬밸리 CC에서의 함께한 설경,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설악썬밸리 컨트리클럽 설악썬밸리CC 강...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