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충청도골프장 -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5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5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5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문의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Kingsrock Country Club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청풍명월'의 고향인 제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아름다운 산과 자연 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7개의 다양한 색감으로 꾸며진 코스는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으며, 스마트한 청춘들이 모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클럽하우스는 주요 도로와 필드와 가까워서 이용이 편리하며, 골프코스와 기능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연과 조화되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주변 경관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 클럽하우스는 지형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격조 높은 분절형 구조로 외부로의 조망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Kingsrock Country Club에서는 골프를 즐기며, 멋진 풍경과 더불어서 킹즈락 서비스의 정성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위치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골프장 날씨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골프장 날씨 0515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골프장 날씨 0515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1. 어드레스 (Address) 체중의 약 50%를 왼발에, 50%를 오른발에 분산시키세요. 이 자세는 골프 스윙의 시작점이며 안정적인 체중 분배가 중요합니다.
  2. 백스윙 (Backswing) 백스윙 중 체중이 오른발 쪽으로 이동합니다. 체중 분배는 대략 왼발 40%, 오른발 60% 정도가 이상적입니다.
  3. 탑 (Top of the Swing) 백스윙이 끝나면 체중 분배는 왼발 30%, 오른발 70% 정도가 적당합니다. 이때 오른발이 체중을 지탱하면서 왼발은 가볍게 느껴져야 합니다.
  4. 다운스윙 (Downswing) 체중을 왼발 쪽으로 이동시키며 다운스윙을 시작합니다. 이 과정에서 체중 분배는 점차 왼발 60%, 오른발 40%로 바뀝니다.
  5. 임팩트 및 피니쉬 (Impact & Finish) 스윙의 마지막 단계로, 왼발에 체중의 대부분을 옮기고 완전한 피니쉬 자세를 취해야 합니다. 체중 분배는 왼발 90%, 오른발 10% 정도가 이상적입니다.

 

골프를 하면서 유의해야 할 에티켓

  1. 드레스 코드 지키기 골프장에서는 전통적으로 정장을 착용하거나 스포츠웨어를 입으며 정해진 드레스 코드를 지켜야 합니다.
  2. 티 타임 예약 및 준수 티 타임을 미리 예약하고 정시에 도착하여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3. 빠른 플레이 유지 다른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게 하지 않도록 빠르게 플레이를 진행하며, 느린 경우 다음 조에 양보하는 것이 예의입니다.
  4. 코스 관리 디벗이 발생한 경우 반드시 복구해야 하며, 무심코 코스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5. 침묵 및 소음 줄이기 타구 전에는 골프장에서 요구하는 침묵을 지키고, 골프 카트의 소음이나 휴대폰의 벨소리 등으로 다른 플레이어들의 집중을 방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6. 그린 주변 이용 예의 그린 주변에서는 볼마크를 수정하고, 플래그스틱을 제거할 때 주의하여 그린을 손상시키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타자가 퍼팅할 때 그린에 그림자가 드리우지 않도록 위치를 조절해야 합니다.
  7. 스코어 카드 작성 각 홀에서 정확한 스코어를 기록하고, 라운드가 끝난 후에 서로의 스코어 카드를 확인하고 서명하여 정확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골프 토너먼트의 다양성

  1. 스트로크 플레이 (Stroke Play) 스트로크 플레이는 각 플레이어의 라운드에 소요되는 총 스트로크 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결정하는 대회 형식입니다.
  2. 매치 플레이 (Match Play) 매치 플레이는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각 홀에서 승부를 겨루며, 승리한 플레이어가 해당 홀에서 포인트를 획득하는 대회 형식입니다.
  3. 베스트 볼 (Best Ball) 베스트 볼은 팀 대결에서 각 팀원들 중 가장 낮은 스코어를 기록한 플레이어의 스코어만으로 경쟁하는 대회 형식입니다.
  4. 스크램블 (Scramble) 스크램블은 각 팀원들이 공을 동시에 쳐서 가장 좋은 위치의 공을 선택하고, 그 위치에서 다음 공을 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팀 경쟁 대회 형식입니다.
  5. 스킨 게임 (Skins Game) 스킨 게임은 각 홀에서 가장 낮은 스코어를 기록한 플레이어가 상금을 획득하는 대회 형식으로, 누적 상금을 획득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

  1. 골프 클럽 골프 클럽은 회원들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사회적인 활동을 통해 회원들 간의 교류를 촉진합니다.
  2. 골프 동호회 골프 동호회는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서로의 기술을 공유하고, 정기적으로 경기를 진행하여 친목을 도모하는 단체입니다.
  3. 자선 골프 대회 자선 골프 대회는 참가비와 후원금을 통해 기부금을 모으고, 이를 사회적 약자를 돕는 데 사용하는 골프 행사입니다.
  4. 아마추어 골프 대회 아마추어 골프 대회는 프로가 아닌 골프 애호가들이 참가하여 경쟁하는 대회로, 골프 기술 향상과 스포츠 정신을 함양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5. 골프 관련 비즈니스 네트워킹 골프는 사업가들 사이에서 널리 인기가 있으며, 골프장에서 이루어지는 대화와 만남을 통해 사업적 기회와 협력을 발굴할 수 있습니다.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1. 끈기와 인내심 프로 골퍼들은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기술을 향상시키고, 경쟁에서 불리한 상황에도 인내심을 갖추어 지속적으로 성공을 추구합니다.
  2. 탁월한 기술과 전략 프로 골퍼들은 기본적인 골프 기술 뿐만 아니라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판단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3. 멘탈 관리 골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경기 중 스트레스와 불안을 잘 조절하고, 자신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 골퍼들은 이러한 멘탈 관리를 탁월하게 수행합니다.
  4. 건강 관리 프로 골퍼들은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체력과 건강을 유지하며, 부상을 예방합니다.
  5. 코칭 및 팀워크 프로 골퍼들은 전문 코치와 함께 기술을 분석하고 개선하며, 캐디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대회에서 최상의 성과를 이끌어냅니다.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

  1. 레슨 받기 초보자들은 골프 레슨을 통해 기초 기술을 배우고, 경험이 있는 골퍼들은 전문 코치를 통해 기술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2. 연습장에서 연습하기 골프 연습장에서는 드라이버, 아이언, 퍼터 등 다양한 클럽을 사용하여 스윙과 타격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3. 퍼팅 그린에서 퍼팅 연습하기 퍼팅 그린에서는 공을 구멍에 넣는 데 필요한 정교한 퍼팅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4. 골프 여행 다양한 골프장을 방문하며 새로운 코스와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골프 여행을 계획하세요.
  5. 친구와 함께 즐기기 친구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면 경쟁과 협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친목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골프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구매해야 하는 필수 장비와 선택적 장비

필수 장비

  1. 골프 클럽 세트
  2. 골프 가방
  3. 골프 공
  4. 골프화
  5. 골프 장갑

선택적 장비

  1. 골프 모자
  2. 골프 의류
  3. 골프 티
  4. 골프 거리측정기
  5. 골프 우산 및 기타 날씨 관련 장비

 

골프를 즐기기 위한 몇 가지 팁

  1. 레슨을 통한 기초 기술 습득 기초 기술을 익히는 것은 골프를 즐기는데 중요한 첫걸음입니다. 전문 코치를 통해 올바른 스윙과 타격 기술을 배워보세요.
  2. 목표 설정 목표를 설정하여 기술 향상에 동기를 부여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도모하세요.
  3. 규칙 숙지 골프 규칙을 숙지하여 경기를 원활하게 진행하고, 에티켓을 준수하세요.
  4. 적절한 장비 선택 본인에게 맞는 골프 클럽, 공, 골프화 등의 장비를 선택하여 경기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세요.
  5. 자주 연습하기 연습장에서 자주 연습하여 기술을 향상시키고, 실전 경기에서도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골프공의 특성

  1. 무게 골프공의 무게는 대략 45.93 그램으로 규정되어 있으며, 적절한 무게는 공의 비행 거리와 안정성에 영향을 줍니다.
  2. 크기 골프공의 지름은 최소 42.67mm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비행 거리와 스핀량에 영향을 줍니다.
  3. 딤플(오목한 부분) 골프공의 표면에는 디imple이라 불리는 작은 오목한 부분이 있습니다. 디imple은 공기 저항을 줄이고, 공의 비행 거리와 안정성을 증가시킵니다.
  4. 압축률 골프공의 압축률은 공이 타격 시 얼마나 압축되는지를 나타냅니다. 압축률이 높은 공은 더 단단하며, 보통 고안되급 선수들이 선호합니다.
  5. 재료 골프공은 주로 수지, 고무, 우레탄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재료의 종류에 따라 공의 타격감, 비행 거리, 스핀량 등이 달라집니다.

 

골프 심리학

  1. 목표 설정 성공적인 멘탈 관리의 시작은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단기적, 장기적 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세요.
  2. 포지티브 사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고, 실패를 겪어도 좌절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는 자세를 갖추세요.
  3. 스트레스 관리 골프 경기 중에는 스트레스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깊은 숨을 쉬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세요.
  4. 루틴 구축 경기 전, 경기 중, 경기 후에 일관된 루틴을 가지고 있으면 집중력이 향상됩니다. 일정한 루틴을 통해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5. 순간에 집중하기 골프 경기 중에는 과거의 실수나 미래의 결과에 대한 걱정을 떨쳐내고, 현재 순간에만 집중하세요.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방안

  1. 발목 높이의 골프공 발목 높이의 골프공은 난해한 상황입니다. 이때는 클럽을 낮추고, 몸의 중심을 낮춰 안정적으로 타격하세요.
  2. 버어 라이(Buried Lie) 버어 라이는 공이 두툼한 잔디에 파묻혀 있는 상황입니다. 이때는 클럽페이스를 열고, 공을 빼낼 수 있는 클럽을 사용하여 타격하세요.
  3. 백스윙 제한 상황 나무나 장애물로 인해 백스윙이 제한되는 경우, 작은 스윙을 활용하여 공을 안전하게 이동시키세요.
  4. 힐사이드 라이 경사진 지면에서 공을 칠 때는 몸의 기울기를 경사에 맞추고, 안정된 자세로 타격하세요.
  5. 물 장애물 물 장애물을 넘기려면 안전한 클럽 선택과 올바른 타격 기술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경우 안전한 거리에 떨어진 장소로 공을 놓아 물 장애물을 회피하세요.

 

골프의 도전적인 요소

  1. 기술적 난이도 골프는 정교한 스윙과 타격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익히고 개선하는 과정은 지속적인 도전이 필요합니다.
  2. 전략적 사고 골프 경기는 코스 상황, 바람, 지면 상태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전략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3. 정신적 요소 골프는 긴 시간 동안 집중력과 인내심을 유지해야 하는 스포츠입니다. 정신적인 요소가 큰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4. 환경적 영향 골프 경기는 날씨와 기후에 따라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변덕스러운 날씨 조건 속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것은 도전적인 요소입니다.
  5. 경쟁 골프는 개인 또는 팀 간의 경쟁이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는 것은 스포츠의 도전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골프의 매력

  1. 자연과의 교감 골프장은 자연 환경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것은 골프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2. 건강한 운동 골프는 신체 활동을 증진시키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운동입니다.
  3. 사회적 활동 골프는 친구, 동료,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사회 활동입니다. 경쟁과 협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4. 전략적 게임 골프는 정교한 전략과 기술을 요구하는 스포츠로, 지적인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5. 계속적인 도전 골프는 기술 향상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스윙, 타격, 전략 등 다양한 요소를 개선하고자 하는 도전 정신은 골프의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골프명언

  1. "골프는 90% 정신력, 그리고 나머지 10%도 정신력이다." - Bobby Jones 이 명언은 골프가 기술적 요소뿐만 아니라 정신적 요소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2. "골프는 결코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공격하고자 하는 마음을 억제하는 것이다." - Ben Hogan 골프에서 중요한 것은 차분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타격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이 명언은 그러한 태도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3. "골프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자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설명하는 것이다." - Arnold Palmer 골프는 각 선수의 개인적인 경험과 기술이 결합된 스포츠입니다. 이 명언은 골프에서의 개인적인 느낌과 경험의 중요성을 말해줍니다.
  4. "골프는 언제나, 어디서든 승리하고 패배하기도 하는 경쟁입니다." - Jack Nicklaus 이 명언은 골프에서의 승리와 패배는 자신의 기술과 정신력에 달렸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5. "골프는 수련과 인내로 얻어진 결과물이다." - Gary Player 골프는 연습과 인내심을 통해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이 명언은 그러한 과정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6. "골프에서 두려워할 것은 없다. 두려워할 것은 오직 두려움뿐이다." - Sam Snead 이 명언은 골프에서 두려움을 이겨내고, 자신감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7. "골프는 인생의 축소판이다." - Payne Stewart 이 명언은 골프 경기가 인생과 마찬가지로 기술, 인내, 정신력 등 다양한 요소가 복합적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골프 관련 용어 및 개념

  1. 핸디캡(Handicap) 핸디캡은 골프 선수의 능력을 측정하는 척도로, 낮은 핸디캡은 높은 수준의 능력을 의미합니다. 핸디캡을 통해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선수들이 공정한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2. 파(Par) 파는 각 홀에서 기록해야 하는 이상적인 스트로크 수를 의미합니다. 파는 각 홀의 길이와 난이도를 반영합니다.
  3. 버디(Birdie) 버디는 골프에서 홀을 파보다 한 번 적은 스트로크로 완료한 경우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파 4의 홀에서 3 스트로크로 완료하면 버디를 기록한 것입니다.
  4. 이글(Eagle) 이글은 골프에서 홀을 파보다 두 번 적은 스트로크로 완료한 경우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파 5의 홀에서 3 스트로크로 완료하면 이글을 기록한 것입니다.
  5. 스윙(Swing) 스윙은 골프 클럽을 휘두르는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정확하고 안정적인 스윙은 골프 기술의 기초입니다.

 

골프의 역사적 발전 과정

  1. 14~15세기: 골프의 기원 골프의 기원은 14~15세기 스코틀랜드로 추적됩니다. 당시 골프는 목장에서 즐기는 농촌 놀이로 시작되었습니다.
  2. 18세기: 규칙의 확립 18세기에 골프는 점차 인기를 얻으며 규칙이 확립되기 시작했습니다. 1744년에는 세계 최초의 골프 클럽인 '옌틀맨 골프 컴퍼니'가 설립되었습니다.
  3. 19세기: 골프의 전파와 발전 19세기에 골프는 영국 왕실의 지지를 받으며 전 세계로 전파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시기에 골프는 국제적인 스포츠로 성장했습니다.
  4. 20세기: 프로페셔널 골프의 탄생 20세기 초반에는 골프의 프로페셔널 대회와 투어가 등장했습니다. 1916년에는 PGA(프로페셔널 골퍼스 어소시에이션)가 창설되었으며, 이후 다양한 프로 대회가 개최되기 시작했습니다.
  5. 21세기: 골프의 현대화와 대중화 21세기에 들어, 골프는 현대적인 기술과 용품의 발전으로 더욱 세련되고 다양한 스타일로 발전했습니다. 골프 시뮬레이터, 고급 장비 등 현대 기술의 도입으로 골프는 대중화되었으며, 여성과 어린이들에게도 널리 퍼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골프의 미래 전망

  1. 지속적인 기술 발전 골프 관련 기술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의 도입으로 경기의 질과 선수들의 성능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환경 친화적인 골프장 개발 지구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골프장은 지속 가능한 개발과 관리 방식을 도입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를 통해 골프장의 환경 파괴 문제를 최소화할 것입니다.
  3. 더욱 다양한 대중 참여 골프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람들이 골프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여성과 어린이들의 참여율이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4. e스포츠와의 융합 골프 시뮬레이터와 같은 최신 기술을 활용한 e스포츠와 골프의 융합이 이루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를 통해 골프의 대중성이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5. 국제 대회의 확대 및 골프 올림픽 정착 골프는 국제 대회와 올림픽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앞으로 이러한 대회의 규모와 참가 국가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프는 올림픽 정규 종목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동시에,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대회들이 더욱 다양해질 것입니다.
  6. 골프 관련 산업의 성장 골프 인기의 증가에 따라, 골프 관련 산업 또한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프용품 제조, 골프장 건설 및 관리, 골프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회가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7. 골프 교육의 혁신 골프 교육은 VR, AR 등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더욱 혁신적인 방식으로 전개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기존의 골프 교육 방식의 한계를 넘어서 더욱 효과적인 교육이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힐데스하임CC (킹즈락CC) 골프 코스 소개 (스완코스, 타이거코스, 드래곤코스)

 

힐데스하임CC (킹즈락CC) 골프 코스 소개 (스완코스, 타이거코스, 드래곤코스)

제천골프장 - 힐데스하임CC (킹즈락CC) 골프 코스 소개 (스완코스, 타이거코스, 드래곤코스) 1. 스완코스 짙푸른 호수와 드넓은 페어웨이가 물결치는 스완코스 9개의 홀 중 6개의 홀이 대형 레이크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