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1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1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1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 문의

 

 

드비치CC 간단 소개

저희 드비치 골프클럽은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께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골프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나라에는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져서, 좋은 골프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세계적으로도 아름다운 거제도에 위치한 우리 골프클럽은, 전 세계에서도 이렇게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골프장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이제 저희 골프클럽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에는 더욱 더 아름다워질 드비치 골프클럽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드비치 골프클럽에서는 소수의 회원들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와 특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드비치 골프클럽 회원이 되시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저희 골프클럽에서 많은 분들이 즐겁게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위치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511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511

 

골프공의 특성

  1. 중심 중량: 골프공은 겉면에 따라 다양한 중심 중량을 가지며, 이러한 중심 중량은 공의 비행 특성과 스핀에 영향을 줍니다.
  2. 압착력: 공이 클럽에 닿았을 때 발생하는 압착력은 공의 탄성과 스핀을 결정합니다. 높은 압착력은 높은 스핀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3. 착지 각도: 공이 착지할 때의 각도는 롤과 스톱의 균형을 결정합니다. 더 높은 착지 각도는 공이 빠르게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4. 공기 저항: 골프공의 표면 디자인은 공기 저항에 영향을 주며, 공의 비행 거리와 트레젝토리에 영향을 줍니다.
  5. 내구성: 골프공은 내구성이 높아야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높은 공은 더 많은 라운드를 칠 수 있습니다.

 

골프명언

  1. "골프는 길게 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오래 치는지에 달려 있다." - 아놀드 팔머: 골프는 꾸준한 연습과 인내가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2. "골프는 좋은 스트로크를 치는 것만큼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중요하다." - 바비 존스: 골프는 신체적인 능력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면도 중요합니다.
  3. "골프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 제키 알레프: 골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4. "골프는 인내와 결단력이 만들어낸 놀라운 성과이다." - 벤 호건: 골프에서 인내와 결단력은 성과와 직결됩니다.
  5. "골프는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오래 경쟁하는 것이다." - 게리 플레이어: 골프는 승리보다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 스포츠입니다.
  6.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클럽은 마음이다." - 페이 스튜어트: 골프에서 심리적 안정과 정신력은 골프 경기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7. "골프는 캐디를 선택하는 것만큼 중요한 결정은 없다." - 리 트리비노: 골프에서 캐디의 역할은 선수의 성과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적절한 캐디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사항

  1. 스윙 전 주변 확인: 스윙 전 주변에 사람이나 물체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이는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거나 물체를 파손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2. 날씨 조건 확인: 무더운 날씨에는 충분한 수분 섭취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천둥번개가 치는 날에는 경기를 중단하세요.
  3. 적절한 장비 사용: 안전한 골프 경기를 위해 올바른 클럽과 골프화를 착용하세요.
  4. 적절한 자세: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자세와 스윙 기술을 익히세요.
  5. 워밍업과 스트레칭: 경기 전에 근육과 관절을 워밍업하고 스트레칭하여 부상을 예방하세요.

 

골프를 하면서 유의해야 할 에티켓

  1. 바른 복장: 골프장에서는 정해진 복장 규정을 따르세요.
  2. 침착한 태도: 골프는 공손한 태도와 예의를 중요시하는 스포츠입니다. 침착하고 친절한 태도를 유지하세요.
  3. 코스 관리: 벙커에서 빠져나올 때와 그린에서 퍼팅한 후에는 코스를 복원하세요.
  4. 빠른 플레이: 다른 선수를 기다리게 하지 않도록 빠르게 플레이하세요.
  5. 기본 규칙 숙지: 골프 규칙을 숙지하고 이를 준수하세요.

 

골프 토너먼트의 다양성

골프 토너먼트는 다양한 형태와 규모로 진행됩니다. 대표적인 골프 토너먼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메이저 토너먼트: 골프 세계의 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하는 가장 권위 있는 대회로, 남자의 경우 더 마스터스, US 오픈, 더 오픈 챔피언십, PGA 챔피언십 등이 있습니다. 여자의 경우 ANA 인스퍼레이션, US 여자 오픈, KPMG 여자 PGA 챔피언십, 에비앙 챔피언십 등이 있습니다.
  2. 팀 대항전: 두 팀이 경쟁하는 토너먼트로, 대표적인 팀 대항전으로는 라이더컵(남자), 솔하임컵(여자) 등이 있습니다.
  3. 아마추어 대회: 비전문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US 아마추어 챔피언십, 브리티시 아마추어 챔피언십 등이 있습니다.
  4. 지역 대회: 지역 커뮤니티 또는 동호회에서 주최하는 대회로, 친목과 즐거움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

골프 커뮤니티는 동호회, 골프 클럽, 온라인 골프 포럼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친목 도모: 골프를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의 스킬을 공유하며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2. 지식 공유: 골프 커뮤니티에서는 골프 기술, 경기 전략, 장비 정보 등 다양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자선 활동: 골프 토너먼트나 이벤트를 통해 자선 기금을 모금하거나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4. 커뮤니티 확장: 골프를 통해 사람들과 만나며 인맥을 확장하고, 다양한 산업이나 전문 분야의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멘탈 관리 및 경기 중 집중력 향상 방법

  1. 목표 설정: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에 집중함으로써 멘탈적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2. 긍정적 사고: 골프에서 긍정적인 마음가짐은 중요합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마음을 다스립니다.
  3. 자기 명상: 경기 전후에 명상을 통해 정신을 편안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4. 호흡 조절: 깊고 느린 호흡을 통해 긴장을 풀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5. 루틴 활용: 골프 스윙 전에 일정한 루틴을 갖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일관된 퍼포먼스를 유지하고 심리적 안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골프의 매력

  1. 자연과 함께: 골프를 즐기면서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몸과 마음의 건강: 골프는 유산소 운동과 정신적 휴식을 동시에 제공하여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3. 인내와 끈기: 골프는 인내와 끈기를 키우는 좋은 학습 경험이 됩니다.
  4. 사회적 교류: 골프는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5. 평생 스포츠: 골프는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평생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1. 주요 셋업: 골프 스윙 전에 발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체중을 앞뒤로 골고루 분배하세요.
  2. 백스윙: 백스윙 중 체중은 오른쪽 발(오른손잡이 기준)에 약 60-70% 집중되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공을 원하는 방향과 거리로 쳐낼 수 있는 에너지를 충분히 모을 수 있습니다.
  3. 다운스윙: 다운스윙 중 체중은 왼쪽 발(오른손잡이 기준)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체중은 점진적으로 왼쪽 발에 집중되며, 공격적인 임팩트를 위해 약 80-90%의 체중이 왼쪽 발에 옮겨져야 합니다.
  4. 임팩트: 임팩트 시점에는 체중의 대부분이 왼쪽 발에 집중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공이 더 낮게 날아가고, 스윙 속도가 높아져 공의 거리가 늘어납니다.
  5. 피니쉬: 스윙이 끝날 때까지 체중이 왼쪽 발에 머무르도록 유지하고, 오른쪽 발 뒷꿈치를 들어 완전한 스윙 동작을 완료하세요.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1. 목표 지향적: 프로 골퍼들은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며, 꾸준한 노력을 통해 목표를 달성합니다.
  2. 철저한 계획과 관리: 성공한 프로 골퍼들은 훈련, 경기, 휴식, 식사 등 일상 생활의 모든 부분에 대해 철저한 계획과 관리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합니다.
  3. 스트레스 관리: 프로 골퍼들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이를 위해 다양한 기술(명상, 요가 등)을 활용합니다.
  4. 지식과 기술 습득: 프로 골퍼들은 지속적으로 골프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며, 이를 통해 경쟁력을 높입니다.
  5. 멘탈 트레이닝: 프로 골퍼들은 경기 중 긴장감과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는 강한 멘탈력을 길러내기 위해 멘탈 트레이닝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합니다. 이를 통해 경기 중에도 냉정하게 판단하고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골프의 도전적인 요소

골프는 몇 가지 도전적인 요소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 스포츠에 매료됩니다.

  1. 기술적 난이도: 골프는 공을 정확하게 쳐내기 위해 정교한 스윙 기술과 전략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2. 환경적 요소: 골프에서는 날씨, 바람, 그린의 기복 등 다양한 환경적 요소에 적응해야 합니다.
  3. 정신적 요소: 골프는 경기 중 긴장감, 스트레스, 기대감 등 다양한 정신적 요소를 극복해야 하는 도전적인 스포츠입니다.
  4. 경쟁: 골프는 개인 또는 팀 간의 경쟁을 통해 스릴과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5. 지속적인 발전: 골프는 선수들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성장해야 하는 스포츠로, 이 과정에서 자기계발의 도전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골프 관련 산업과 경제 효과

골프 산업은 다양한 분야에서 경제적 효과를 창출합니다.

  1. 골프장 운영: 골프장은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영향을 줍니다.
  2. 골프용품 제조 및 판매: 골프 클럽, 골프공, 의류, 장갑 등 골프용품 제조 및 판매 산업은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3. 골프 교육 및 트레이닝: 프로 선수를 양성하거나 아마추어 선수들의 기술 향상을 돕는 골프 교육 및 트레이닝 산업은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습니다.
  4. 관광 및 이벤트: 골프 토너먼트, 골프 관련 이벤트, 골프 여행 등은 관광 산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지역 경제가 활성화되고 일자리가 창출됩니다.
  5. 미디어 및 광고: 골프 관련 미디어와 광고 산업은 대중들의 골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경제 활동을 촉진합니다.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방안

  1. 바람: 바람이 강한 날에는 공의 비행 경로와 거리에 영향을 줍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클럽 선택, 스윙 속도 조절 등을 통해 대처할 수 있습니다.
  2. 난 지형: 공이 기울어진 잔디 위에 놓일 경우에는 스윙 평면을 조절하거나, 다리 간격을 조절하여 체중 분배를 변경해야 합니다.
  3. 벙커: 벙커에서 공을 칠 때는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고, 스윙 평면과 속도를 조절하여 공을 안전하게 벙커에서 꺼낼 수 있습니다.
  4. 물 장애물: 물 장애물을 넘기 위해서는 적절한 클럽과 스윙 속도를 선택하여 공의 비행 거리를 조절해야 합니다.
  5. 나무와 가지: 나무와 가지에 가려진 공을 칠 때는 스윙 평면과 속도를 조절하여 공을 안전하게 낮은 높이로 날려 나무와 가지를 피할 수 있습니다.

 

골프를 즐기기 위해 유의해야 할 건강 관련 팁

  1. 적절한 스트레칭: 골프 경기 전에 적절한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과 관절의 유연성을 높이고 부상을 예방하세요.
  2. 올바른 자세: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여 척추에 부담을 줄이고 골프 관련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3. 적당한 휴식: 골프 경기 중 적절한 휴식을 취하여 체력 소모를 줄이고 부상을 예방하세요.
  4. 체력 관리: 꾸준한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통해 체력을 향상시키고 골프 경기 중 체력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5. 영양 균형: 골프 경기 전후에 영양 균형있는 식사를 섭취하여 체력 회복과 건강한 체중 유지에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골프 퍼팅 기술 및 전략

  1. 그린 읽기: 그린의 기울기와 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공이 움직일 경로를 예측합니다.
  2. 적절한 스트로크 길이: 퍼팅 거리에 따라 적절한 스트로크 길이를 선택하여 공의 속도를 조절합니다.
  3. 볼의 연락점 정확도: 퍼터 클럽페이스와 공의 연락점을 정확하게 맞추어 공이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이도록 합니다.
  4. 퍼터 클럽페이스의 안정성: 스트로크 동안 퍼터 클럽페이스의 안정성을 유지하여 공이 원하는 경로를 따라 움직이도록 합니다.
  5. 컨트롤된 스윙 속도: 퍼팅 시 스윙 속도를 컨트롤하여 공의 속도와 방향을 일관되게 유지합니다.

 

골프 용어

  1. 버디: 한 구멍에서 표준 스트로크보다 한 번 적게 치는 것을 말합니다.
  2. 이글: 한 구멍에서 표준 스트로크보다 두 번 적게 치는 것을 말합니다.
  3. 더블 보기: 한 구멍에서 표준 스트로크보다 두 번 많이 치는 것을 말합니다.
  4. 페어웨이: 그린과 티 그라운드 사이의 잔디 지대를 말합니다.
  5. 핸디캡: 골퍼의 능력을 나타내는 수치로, 낮을수록 더 뛰어난 선수를 의미합니다.
  6. 홀인원: 한 번의 스트로크로 공을 구멍에 넣는 것을 말합니다.
  7. 릴리스: 다운스윙에서 클럽페이스가 공에 닿는 순간을 말합니다.
  8. 슬라이스: 공이 오른쪽으로 꺾여 나가는 비행경로를 말합니다(오른손잡이 기준).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

골프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1. 레슨 이용: 초보자라면 골프 레슨을 통해 기본기를 익히고, 중급 이상의 선수라면 레슨을 통해 더 높은 수준의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2. 골프장에서 친구와 함께: 친구들과 함께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면서 경쟁과 협력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연습: 드라이빙 레인지에서는 골프 기술을 연습하고 스윙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4. 골프 시뮬레이터 이용: 골프 시뮬레이터를 이용하면 실제 골프장처럼 다양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골프 관련 이벤트 참여: 골프 토너먼트, 골프 클리닉, 골프 여행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이벤트에 참여하여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구매해야 하는 필수 장비와 선택적 장비

필수 장비:

  1. 골프 클럽: 드라이버, 아이언, 퍼터 등 기본적인 골프 클럽 세트가 필요합니다.
  2. 골프 가방: 클럽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운반할 수 있는 골프 가방이 필요합니다.
  3. 골프공: 경기에서 사용할 골프공을 준비해야 합니다.
  4. 골프화: 골프장에서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골프화가 필요합니다.
  5. 잡화: 티, 그린 리페어 툴, 볼 마커 등 기본적인 골프 잡화를 준비해야 합니다.

선택적 장비:

  1. 골프 의류: 골프를 즐기는 동안 편안하고 기능적인 골프 의류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2. 장갑: 골프장에서 더 나은 그립을 위해 골프 장갑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3. 레인지 파인더 또는 GPS 장치: 골프장에서 거리 측정을 도와주는 레인지 파인더 또는 GPS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특수 클럽: 하이브리드 클럽, 웨지 등 개인 기술과 선호에 맞춰 추가적인 클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골프 연습 도구: 스윙 트레이너, 퍼팅 매트 등 골프 연습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 연습 시간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골프 관련 주제와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골프를 즐기기 위한 팁, 골프공의 특성, 골프명언, 안전사항, 에티켓, 토너먼트, 커뮤니티, 심리학, 골프의 매력, 체중 분배,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도전적 요소, 관련 산업,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 건강 관련 팁, 퍼팅 기술 및 전략, 골프 용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 그리고 필수 및 선택적 장비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보를 활용하여 골프를 즐기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알펜시아 CC, 컨트리클럽 강원도 최고의 청정자연 라운딩 1박2일 골프여행 후기 우리나라의 그림 같은 강...

blog.naver.com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설악프라자cc, 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와 4월 요금 비교 및 가성비 안녕하세요 골맨 입니다. 2023년도 ...

blog.naver.com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드비치 CC 골프클럽 거제에서 환상적인 바다 뷰 골프 라운딩! 4,5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안녕하세요, 1...

blog.naver.com

 

스톤비치 cc ( 구 태안비치cc)에서 푸른 자연과 봄 라운딩! 4월 골프패키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정선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하이원 CC 저렴함에 끝판왕! 4월 골프패키지 봄맞이 특가 요금 안내 (양일 그린피, 카트비, 4성급 팰리스...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