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5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5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515

 

전국 골프패키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여수경도CC, 남해힐튼CC, 파인리즈CC, 디오션CC, 하이원CC, 알펜시아CC, 해외골프, 중국골프, 제주도골프장

www.1night2day.com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예약 문의

 

 

드비치CC 간단 소개

저희 드비치 골프클럽은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께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골프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나라에는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져서, 좋은 골프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세계적으로도 아름다운 거제도에 위치한 우리 골프클럽은, 전 세계에서도 이렇게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골프장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이제 저희 골프클럽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에는 더욱 더 아름다워질 드비치 골프클럽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드비치 골프클럽에서는 소수의 회원들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와 특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드비치 골프클럽 회원이 되시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저희 골프클럽에서 많은 분들이 즐겁게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위치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515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0515

 

골프 토너먼트의 다양성

골프 토너먼트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일부 토너먼트는 프로 골퍼만 참가할 수 있지만, 일부는 일반인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토너먼트의 형식도 다양합니다.

  • 메이저 토너먼트: 매년 4개의 메이저 토너먼트가 개최됩니다. 미국 오픈, 영국 오픈, 마스터스, PGA 챔피언십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중요한 것은 마스터스입니다.
  • 월드 골프 챔피언십: 세계 각국의 골퍼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상금이 매우 높습니다.
  • 투어 토너먼트: PGA 투어, 유럽 투어, 아시아 투어 등 지역별 투어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에는 프로 골퍼들이 참가합니다.
  • 아마추어 토너먼트: 일반인도 참가할 수 있는 토너먼트로, 주로 지역 골프장에서 개최됩니다.

 

골프공의 특성

골프공은 다른 스포츠용 공과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무게: 골프공의 평균 무게는 45.93g 입니다.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공을 날리는 데 있어서 많은 힘이 필요합니다.
  2. 지름: 골프공의 지름은 42.67mm 이하이어야 합니다.
  3. 스피드: 골프공이 날아가는 속도는 매우 빠릅니다. 프로 골퍼들은 한 번에 300미터 이상을 날릴 수 있습니다.
  4. 표면: 골프공의 표면은 딱딱하고 매끄럽습니다. 이것은 공이 잘 굴러가고, 공기 저항이 적기 때문입니다.
  5. 밸런스: 골프공의 밸런스가 잘 맞아야 공이 일직선으로 날아갑니다.

 

골프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사항

골프는 안전한 스포츠이지만, 안전사항을 지켜야 합니다.

  1. 주변 상황 확인: 골프장은 넓은 잔디밭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주변 상황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다른 골퍼들과 충돌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2. 골프클럽 사용: 골프클럽은 매우 날카로우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안전한 자세로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충돌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3. 태양과 열에 대한 대비책: 골프는 장시간 야외에서 하는 운동이므로 태양과 열에 대한 대비책이 필요합니다. 충분한 물과 선글라스, 모자 등을 준비해야 합니다.
  4. 가방과 장비: 가방과 장비를 올바르게 취급해야 합니다. 가방에는 골프클럽과 공이 들어있으므로, 넘어지거나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5. 전기선과 건물: 골프장은 대개 전기선과 건물이 있으므로, 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골프를 하면서 유의해야 할 에티켓

골프는 상대방을 존중하고 예의를 갖추는 스포츠입니다. 따라서, 골프를 하면서는 다음과 같은 에티켓을 지켜야 합니다.

  1. 첫 번째 타석: 첫 번째 타석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경기를 마치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각 팀은 출발 순서를 지켜야 합니다.
  2. 벙커와 그린: 벙커에서는 흙을 뒤집어 치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린에서는 더 이상의 플레이를 중지해야 합니다.
  3. 줄 서기: 줄 서기는 각 팀의 선수들이 순서대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4. 경기 중 발언: 경기 중에는 다른 선수들의 플레이에 대해 발언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다른 선수의 경기를 방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5. 경기 후 수다: 경기 후에는 수다를 나누며, 상대방을 칭찬해주는 예의를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경기 후에는 반드시 상대방에게 경기 결과를 알려주어야 합니다.

 

프로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성공 비결

프로 골퍼들은 매우 바쁜 일정으로 인해 라이프스타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비결이 필요합니다.

  1. 일일 계획: 일일 계획을 세워,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많은 프로 골퍼들은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고, 운동을 하며 시작합니다.
  2. 식습관: 올바른 식습관은 건강한 신체와 좋은 경기 결과를 가져옵니다. 프로 골퍼들은 영양가 있는 식사와 충분한 수분을 섭취합니다.
  3. 운동: 골프는 체력과 근력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프로 골퍼들은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결합하여 운동을 합니다.
  4. 멘탈 관리: 프로 골퍼들은 경기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극복하기 위해 멘탈 관리를 합니다. 명상과 호흡 운동 등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5. 경기 분석: 자신의 경기를 분석하고, 각각의 문제점을 파악하며 발전합니다. 또한, 경쟁자들의 경기를 분석하여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골프의 도전적인 요소

골프는 다른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도전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1. 거리: 골프에서 거리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공을 멀리 날리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2. 정확성: 골프는 정확성도 중요합니다. 공을 일직선으로 날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3. 환경: 골프는 환경적인 요소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바람이 강할 경우 공의 날짜 방향이 바뀝니다.
  4. 물: 골프장에는 물이 많습니다. 물 위를 넘어가는 공을 날리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5. 기술: 골프는 기술적인 요소도 중요합니다. 올바른 스윙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명언

골프는 많은 명언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일곱 가지 명언을 살펴보겠습니다.

  1. "골프는 스윙을 하는 것이 아니라, 스윙에 적응하는 것이다." - 마이크 오비만 마이크 오비만은 골프는 스윙 자체보다는 스윙에 적응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말합니다.
  2. "골프에서 승리하려면 두려움을 잊어야 한다." - 톰 왓슨 톰 왓슨은 골프에서 승리하려면 두려움을 잊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3. "골프에서 이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이 아니라, 마음이다." - 벤 호건 벤 호건은 골프에서 이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이 아니라, 마음이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4. "골프는 삶의 체육관이다." - 보비 조언 보비 조언은 골프는 삶의 체육관이라는 것을 말합니다.
  5. "골프는 가장 솔직한 게임이다." - 리 조콜 리 조콜은 골프는 가장 솔직한 게임이라는 것을 말합니다. 골프에서는 승패가 바로 나타납니다.
  6. "골프는 인내와 근성의 스포츠이다." - 게리 플레이어 게리 플레이어는 골프는 인내와 근성의 스포츠이라는 것을 말합니다. 골프에서는 일시적인 실수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7. "골프는 불완전한 사람이 완벽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다." - 보비 조언 보비 조언은 골프는 불완전한 사람이 완벽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라는 것을 말합니다. 골프에서는 완벽한 경기가 없습니다. 항상 발전해야 합니다.

 

골프 건강

골프는 건강에 좋은 스포츠입니다. 하지만,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는 건강 관리가 중요합니다. 다음은 골프를 즐기기 위해 유의해야 할 건강 관련 팁 다섯 가지입니다.

  1. 충분한 수면: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성인은 하루 7~9시간의 수면이 필요합니다.
  2. 스트레칭: 골프는 몸 전체를 사용하는 운동이므로, 충분한 스트레칭이 필요합니다. 특히, 척추와 다리를 중심으로 스트레칭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근력 운동: 근력 운동을 통해 근육을 강화하면, 스윙에 필요한 힘과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올바른 자세: 골프를 하면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특히, 척추와 어깨를 곧게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수분 섭취: 골프를 하면서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수분 부족은 체온 상승과 심장 박동 수 증가, 피로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골프의 매력

골프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골프의 매력 다섯 가지입니다.

  1. 야외에서 즐기는 운동: 골프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운동이므로, 실내에서 하는 운동과는 느낌이 매우 다릅니다.
  2. 스포츠와 레저를 결합: 골프는 스포츠와 레저를 결합한 운동입니다.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3. 경기에서 승부: 골프는 경기에서 승부가 결정되므로, 승리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사회적 네트워크: 골프는 사회적인 행사에서도 많이 이용됩니다.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5. 연령대 제한이 없음: 골프는 연령대 제한이 없는 운동이므로,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용어

골프는 다양한 용어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골프 용어 여덟 가지입니다.

  1. Fairway: Tee에서 Green까지의 중간 부분으로, 일반적으로 풀이 밀려 있습니다.
  2. Bunker: 모래로 채워진 장애물로, 공이 빠지기 쉬워 어려움을 초래합니다.
  3. Rough: Fairway와 그린 사이의 풀이 자라 있는 부분을 의미합니다. 공이 잘 굴리지 않아 어려움을 초래합니다.
  4. Birdie: 해당 홀을 Par보다 한 번 더 적게 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Par: 해당 홀에서 표준으로 정한 기본 기록 횟수입니다.
  6. Bogey: 해당 홀을 Par보다 한 번 더 많이 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7. Tee: 공을 놓고 치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2. Green: 홀에 도달했을 때, 풀이 밀려 있는 부분을 의미합니다.

 

골프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구매해야 하는 필수 장비와 선택적 장비

골프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필수 장비와 선택적 장비를 구매해야 합니다.

필수 장비:

  1. 골프 클럽 세트: 드라이버, 아이언, 우드, 퍼터 등으로 구성되며, 단체로 판매됩니다.
  2. 골프화: 적합한 골프화를 착용하면, 더욱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골프공: 골프공은 표준 크기와 무게가 정해져 있습니다.

선택적 장비:

  1. 골프 가방: 골프 클럽을 수납하기 위한 가방입니다.
  2. 골프 장갑: 손에 착용하여 그립을 더욱 효과적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3. 골프 캡: 머리를 보호하고 햇빛을 막아줍니다.
  4. 골프 티: Tee를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프를 즐기기 위한 몇 가지 팁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팁을 따라야 합니다.

  1. 기본 동작에 익숙해지기: 기본 동작, 즉 스윙, 스탠스 등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스윙 연습: 스윙 연습을 지속적으로 해야 합니다.
  3. 집중력 유지: 골프는 집중력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주변 상황에 신경을 쓰면서도 집중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4. 연습장 이용: 골프 연습장을 이용하여 스윙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5. 팀원과의 소통: 팀원과의 소통을 통해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 관련 산업과 경제 효과

골프는 스포츠 산업 중 하나로, 다양한 경제적 효과를 가져옵니다. 골프 산업은 골프 용품 제조, 골프 코스 건설, 골프 관련 서비스 제공 등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골프는 비즈니스맨들 사이에서 네트워킹을 하기 위한 장소로 활용되기도 합니다.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는 골프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골프 스윙 시 체중 분배 중 다섯 가지입니다.

  1. 주춤 단계: 발을 어깨 넓이로 벌리고, 공을 올리는 위치에서 무게 중심은 양발에 고르게 분배되어야 합니다.
  2. 백스윙 단계: 체중은 오른쪽 발에 집중되어야 합니다. 체중 중심을 오른쪽 발로 이동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체중 이전 단계: 스윙 상단부에서는 체중 중심이 양발에 고르게 분배됩니다.
  4. 다운스윙 단계: 체중 중심은 왼쪽 발로 이동됩니다. 힘을 더욱 발휘하기 위해 체중 중심을 왼쪽 발로 이동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5. 팔 휘두르기 단계: 스윙 마지막 단계에서는 체중 중심이 왼쪽 발에 집중되어야 합니다. 이때, 왼쪽 발을 지면에 고정시켜 더욱 안정적인 스윙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골프 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방안

골프는 경기 중 다양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골프경기 중 대처해야 할 상황과 대처 방안 다섯 가지입니다.

  1. 공이 나가거나 물에 빠졌을 때: 천천히 호흡을 가다듬고, 다시 집중하여 공을 적절한 위치로 되찾으려 노력해야 합니다.
  2. 바람이 강할 때: 바람 방향과 세기를 파악한 후, 스윙에 적합한 조건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3. 어려운 조건일 때: 먼저, 현재 자신의 상황과 골프장 상황을 분석한 후, 적절한 대처 방안을 선택해야 합니다.
  4. 집중력이 흐트러질 때: 눈을 감고 깊은 호흡을 한 후, 다시 집중하여 게임에 집중해야 합니다.
  5. 상대방의 행동에 영향받을 때: 상대방의 행동에 집중하지 않고, 자신의 게임에만 집중해야 합니다.

 

골프 심리학

골프는 심리적인 강점과 집중력이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골프 심리학에서의 멘탈 관리 및 경기 중 집중력 향상 방법 다섯 가지입니다.

  1. 긍정적인 마인드셋: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집중 훈련: 훈련 과정에서 집중력 훈련을 지속적으로 해야 합니다.
  3. 압박감 관리: 경기에서 압박감을 느낄 때는, 긴 호흡을 하며 스트레칭을 하는 등의 방법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4. 감정 제어: 감정을 제어하고,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연습해야 합니다.
  5. 자기 확신감 유지: 자기 확신감을 유지하고, 자신의 능력을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커뮤니티와 사회 활동

골프 커뮤니티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서 골프를 즐기는 공동체입니다. 골프는 취미로 즐길 수 있지만, 커뮤니티와 함께 골프를 즐기면서 다른 사람들과 친목을 다질 수 있습니다. 또한, 골프는 비즈니스맨들 사이에서 네트워킹을 하기 위한 장소로도 활용됩니다.

골프 커뮤니티에서는 대회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골프 커뮤니티에서는 기부나 자선 활동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

골프는 코스에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입니다.

  1. 골프 연습장에서 스윙 연습: 골프 연습장에서 스윙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2. 실내 골프장에서 실제 코스와 유사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3. 골프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연습: 골프 시뮬레이터를 이용하여 실제 골프장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4. 미니 골프장에서 즐기기: 미니 골프장에서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5. 가상 현실 골프: 가상 현실 기술을 이용하여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 퍼팅 기술 및 전략

퍼팅은 골프에서 중요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골프 퍼팅 기술 및 전략 중 다섯 가지입니다.

  1. 라인 판단: 볼의 경로를 예측하여 라인을 정하고, 라인을 따라 볼을 칩니다.
  2. 스피드 조절: 퍼팅을 할 때, 스피드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그립: 그립은 골프 클럽을 잡는 방식으로, 퍼팅에서도 그립을 적절하게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머리 움직임 제한: 퍼팅을 할 때, 머리를 움직이지 않도록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멘탈 관리: 퍼팅에서는 멘탈이 중요합니다. 집중력을 유지하고, 자신의 게임에만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는 매년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대표적인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골프는 유럽, 미국, 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으며, 여러 연령대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골프를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필수적인 장비와 안전 사항을 숙지하고, 지속적인 연습과 학습을 통해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는 스윙에 중점을 둔 기술 스포츠입니다. 따라서 스윙을 제대로 배우고 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골프는 개인적인 스포츠지만,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며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주변 맛집들 1. 덕수식당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 전화: 041-675-6878 - 영업시간: 10:30 ~ 20:3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톤비치

kaypen.tistory.com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여수경도CC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골프코스 공략법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 금오도코스 공략법 금오도코스 - 푸른 바다와 바람이 있고 파도소리와 함께 남해의 절경을 보며 즐기는 여수 경도

1night2day.tistory.com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 둘러보기

남해사우스케이프CC 주변 맛집들 1. 은성쌈밥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 전화: 055-867-0012 - 영업시간: 08:00 ~ 20:00 서서울CC와의 거리: 16km (자가용으로 20분 소요 예상) 네이버 지

kaypen.tistory.com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아난티남해CC 골프코스 소개 - IN COURSE(PAR 36 / 3.575y) 10 HOLE 티 그라운드에 서면 10만 평의 파노라믹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홀입니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바다와 산, 그리고 잔디의 조화가

1night2day.tistory.com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강원도 대자연에서 즐기는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장

고성 설악썬밸리CC 27홀 코스 골프 라운딩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금강산의 대자연을 경험하게 만듭니...

blog.naver.com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잔디 교체로 더 좋아지는 거제도 최고의 골프클럽(GC) 거제 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가 드디어 양잔디로 교체했어요! 거제 드비치CC 저는 거제도 하면 초등학교 때 딱 한 번 ...

blog.naver.com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라운딩

 

해외 골프 부럽지 않은 남해사우스케이프cc 에서의 라운딩

한국의 보물섬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에서 골프 라운딩과 식도락,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낙조! 우리나...

blog.naver.com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CC의 라운딩 후기 및 요금 안내 트룬 컨트리클럽 알펜시아 700G...

blog.naver.com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의 황홀한 스톤비치 CC 태안 스톤비치 CC 이번에 다녀온 충남 태안의 위치 한 스톤비치 CC...

blog.naver.com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해남 파인비치CC 계속 생각나는 골프장 파인비치CC 골프링크스 고구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 해남에...

blog.naver.com